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챗만 하고 자기개발 안하면 나랑 같은 회사 다니게 됨
글쓴이
라뷰닌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91
  • 2026-06-25 05:31:45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189a191ab100ee6a7a90513215fd2d2dec05a9aa3




처신 잘해
네에네 이런 2026.06.25 05:32:14
에헤헤 추가근무 수당 미지급은 노동법 위반이잔아... - dc App 2026.06.25 05:32:16
짹짹거리면팸니다 진짜블랙기업아니냐이건 - dc App 2026.06.25 05:32:26
ㅇㅇ1 저건 신고해야하는거 아님? 112.156 2026.06.25 05:32:30
유저 짤녀가 복지임 - dc App 2026.06.25 05:32:33
리즈_ 여자면 휴게실 써도 되고 그냥 아무데서나 쉬어도 되고 추가근무해도 수당 주나여 2026.06.25 05:32:57
ㅇㄴ 이건신고감인데 2026.06.25 05:33:24
네무이ii 이런데를 왜다니고있는거니? - dc App 2026.06.25 05:33:50
GSM ㅜㅜ... 2026.06.25 05:34:36
라뷰닌 여자는 추가근무가 아니라 조기퇴근을 해요 2026.06.25 05:35:42
라뷰닌 남들 열심히 자기개발할 때 쳐놀아서 2026.06.25 05:36:05
라뷰닌 직원의 의지로 진행한 잔업은 수당을 줄 의무가 없다네요~ 2026.06.25 05:37:25
라뷰닌 신고 이미 여러번 박힘 2026.06.25 05:38:03
에헤헤 초과근무 통제도 안 하고 잔업 안 막으면서 대부분 다 잔업시킨거면 강제잔아... - dc App 2026.06.25 05:38:59
라뷰닌 2026.06.25 05:39:03
라뷰닌 오해가 있는데 팀에서 잔업은 거의 나만 해. 나밖에 일할 줄 아는 사람이 없어서. 일 잘하는 인원들 다 구조조정으로 짜르고 그나마 남은 애도 대우 안좋다고 튀었거든 2026.06.25 05:40:12
라뷰닌 어허 자발적이에요 2026.06.25 05:40:53
에헤헤 2026.06.25 05:4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847 일반 이상한 고양이 짤 빼고는 괜찮은 사람이였지 허허.. 1 ㅇㅇ 2026-06-26 0
5786846 일반 정말 혼돈이네 2 고소메 2026-06-26 0
5786845 일반 주딱 바껴도 상관없는 이유 버텨 2026-06-26 2
5786844 일반 빨리 AI파딱 만들어주셈 노그 2026-06-26 0
5786843 일반 걍 그대로 갑니노 한마디가 어려움? 자판기코코아 2026-06-26 3
5786842 일반 내가 하는게 더 나을듯.. 22 신뢰에요 2026-06-26 10
5786841 일반 주딱의 제일 어려운 점 1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6 0
5786840 일반 주딱의 제일 어려운 점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6 0
5786839 일반 근데전주딱관둘때되긴했음ㅇㅇ 12 닝닝즈 2026-06-26 0
5786838 일반 켄카와 모 야메떼~~ 2 67 2026-06-26 0
5786837 일반 전 주딱 버거사주기 모금함 소아. 2026-06-26 0
5786836 일반 브챗 퍼리 처음봣을땐 개씹좆같았는데 6 개추 2026-06-26 0
5786835 일반 난 사실 전 주딱 연모 했었음 3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834 일반 비추!!부활!! 1 라스콜 2026-06-26 0
5786833 일반 ㅈ돼바라 하고 진짜 주는게 지리긴하네 8 안이쁨 2026-06-26 0
5786832 일반 올해는 만우절이 두번이네 1 선민이 2026-06-26 0
5786831 일반 전주딱 돌아와~~ ㅋㅋ 2 ㅇㅇ 2026-06-26 2
5786830 일반 전주딱 안돌아오면 나도 큰결심할게 3 ㅇㅇ 218.39 2026-06-26 0
5786829 일반 주딱 줘보샘 독제가 뭔지 보여드림 OculusQuest 2026-06-26 0
5786828 일반 현주딱 전주딱 오면 괘씸죄로 최소 몇 주 메달릴텐데 노그 2026-06-26 0
5786827 일반 현주딱 욕 엄청 먹는데 입장문 내놓은거 잇음? 7 Oramedy 2026-06-26 0
5786826 일반 난 현주딱 다르게 본다 8 무무에용 2026-06-26 2
5786825 일반 저는 전주딱 욕 안햇음 6 ㅇㅇ 2026-06-26 0
5786824 일반 깨달았다 다 낚인거임 ㅅㅂ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823 일반 인스주인 개패고싶네 인스 운영 ㅈㄴ 답답함 개추 2026-06-26 0
5786822 일반 신나는 퇴근이에용 8 비엔이 2026-06-26 0
5786821 일반 걍 이럴꺼면 제목에 조개껍대기야 돌아와 하고 공지로박죠 ㅇㅇ 8 플랫화이트 2026-06-26 3
5786820 일반 주딱한테 갠차 당햇나보네 2 유저 2026-06-26 0
5786819 일반 민중이 선택한. 새로운 파딱 후보들. 국민의 지시를 받들라. 2 67 2026-06-26 0
5786818 일반 첫날부터 완벽하게 잘하는건 어렵겟지.. 6 별고리 2026-06-26 0
5786817 일반 회식 끝났다이ㅣㅣ 2 그루셋 2026-06-26 0
5786816 일반 점점조용해지네여 5 사랑해용 2026-06-26 0
5786815 일반 안오니까 뭔갈해라 주딱아 ㅇㅇ 2026-06-26 0
5786814 일반 댓글작작싸고글이나지워 2 자판기코코아 2026-06-26 2
5786813 일반 난이번주딱괜찮다고본다ㅇㅇ 7 닝닝즈 2026-06-26 0
5786812 일반 브이알챗 갤러리 1.6.26패치노트 언제 올라옴..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6 0
5786811 일반 브갤 전원이 전주딱한테 버거를 사준다면 올까 으넹 2026-06-26 0
5786810 일반 저 세글자 고닉을 일단 죽여보셈 13 보라지도댕이 2026-06-26 1
5786809 일반 일단..전주딱은 수고했다 2 hikaru 2026-06-26 1
5786808 일반 주딱 개패고싶네 갤운영 ㅈㄴ 답답함 < 이제 이거 유행어 인가요 2 sisters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