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챗만 하고 자기개발 안하면 나랑 같은 회사 다니게 됨
글쓴이
라뷰닌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91
  • 2026-06-25 05:31:45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189a191ab100ee6a7a90513215fd2d2dec05a9aa3




처신 잘해
네에네 이런 2026.06.25 05:32:14
에헤헤 추가근무 수당 미지급은 노동법 위반이잔아... - dc App 2026.06.25 05:32:16
짹짹거리면팸니다 진짜블랙기업아니냐이건 - dc App 2026.06.25 05:32:26
ㅇㅇ1 저건 신고해야하는거 아님? 112.156 2026.06.25 05:32:30
유저 짤녀가 복지임 - dc App 2026.06.25 05:32:33
리즈_ 여자면 휴게실 써도 되고 그냥 아무데서나 쉬어도 되고 추가근무해도 수당 주나여 2026.06.25 05:32:57
ㅇㄴ 이건신고감인데 2026.06.25 05:33:24
네무이ii 이런데를 왜다니고있는거니? - dc App 2026.06.25 05:33:50
GSM ㅜㅜ... 2026.06.25 05:34:36
라뷰닌 여자는 추가근무가 아니라 조기퇴근을 해요 2026.06.25 05:35:42
라뷰닌 남들 열심히 자기개발할 때 쳐놀아서 2026.06.25 05:36:05
라뷰닌 직원의 의지로 진행한 잔업은 수당을 줄 의무가 없다네요~ 2026.06.25 05:37:25
라뷰닌 신고 이미 여러번 박힘 2026.06.25 05:38:03
에헤헤 초과근무 통제도 안 하고 잔업 안 막으면서 대부분 다 잔업시킨거면 강제잔아... - dc App 2026.06.25 05:38:59
라뷰닌 2026.06.25 05:39:03
라뷰닌 오해가 있는데 팀에서 잔업은 거의 나만 해. 나밖에 일할 줄 아는 사람이 없어서. 일 잘하는 인원들 다 구조조정으로 짜르고 그나마 남은 애도 대우 안좋다고 튀었거든 2026.06.25 05:40:12
라뷰닌 어허 자발적이에요 2026.06.25 05:40:53
에헤헤 2026.06.25 05:4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334 일반 다 ㄷㅊ 새호운 파딱들 당장 버거 뿌려라 4 Meow 2026-06-26 0
5786333 일반 주딱 친구들이야? 토쿵 2026-06-26 0
5786332 일반 무법지대 될꺼같아 ㅋㅋㅋㅋ 달달밤 2026-06-26 0
5786331 일반 근데 진짜 좆목라인이잖아 5 ㅇㅇ 211.119 2026-06-26 6
5786330 일반 비추생겻네 1 편하비_ 2026-06-26 1
5786329 일반 비추 생겼다 달려잇 이노리 2026-06-26 0
5786328 일반 갤이 점점망해가고이써 도람 2026-06-26 0
5786327 일반 명예훼손으로 차단은머임? 2 ㅇㅇ 106.101 2026-06-26 0
5786326 일반 이번주딱은줏대가없구나 2 ㅇㅇ 2026-06-26 1
5786325 일반 나 시발 utf-8꺼져있으면 sdk 가맛이가는데 1 AgnesTachyon 2026-06-26 0
5786324 일반 브석열이 계엄버튼눌러서 바뀐거 아니죠? 4 햄말랑 2026-06-26 0
5786323 일반 애미 19 닝닝즈 2026-06-26 7
5786322 바보 나만 아니면 돼!!!!!!!! 1 이노리 2026-06-26 0
5786321 일반 부재중 머임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6320 바보 오피셜) 지금 파딱 올라오는 애들 신규주딱 좆목라인임 3 ㅇㅇ 121.137 2026-06-26 8
5786319 바보 비추생겼냐? 1 ㅇㅇ 118.33 2026-06-26 2
5786318 바보 정상화 시동거냐 힘내라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317 바보 파딱 100명안댐? 1 레테 2026-06-26 0
5786316 바보 그래서 이제 뭐함? 개추 2026-06-26 0
5786315 바보 파딱 개많아졌는데? 1 백약지장 2026-06-26 0
5786314 바보 그니까 지금 징집들 3 아스퍼거 2026-06-26 0
5786313 바보 긎데 쟤늦 머하다 파딱댐?? 6 유저 2026-06-26 0
5786312 바보 나 파딱줘 1 CALB 2026-06-26 0
5786311 바보 ㅋㅋㅋㅋㅋㅋ 부재중입니다 ㅋㅋㅋㅋ 4 노그 2026-06-26 0
5786310 바보 . ㅇㅇ 211.42 2026-06-26 0
5786309 바보 심심해.. 14 푸너 2026-06-26 0
5786308 바보 오 늘어난다 늘어나 축하해 파딱의 의무 이노리 2026-06-26 0
5786307 바보 주딱 지금 돌아오면 버거 방명록으로 줌 3 ㅇㅇ 121.168 2026-06-26 0
5786306 바보 정권교체의 날임? ㅇㅇ 2026-06-26 0
5786305 바보 아 새 파딱 라인업 레전드네 진짜 7 달나비 2026-06-26 0
5786304 바보 마구 파래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6303 바보 오 파래짐 ㅋㅋ 4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6302 바보 새 주딱이 해야할거 CALB 2026-06-26 1
5786301 바보 신규파딱이 부재중으로 뜨는 건 또 뭐임?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300 바보 갤럼들 다 트짹가면 좃목춘추전국시대 가능한가요? 1 토쿵 2026-06-26 0
5786299 바보 ㅋㅋㅋㅋㅋㅋ 지금 파딱을 대체 왜해 ㅋㅋ 3 레테 2026-06-26 0
5786298 바보 갤 활발하니 보기 좋네요~ 3 Chock_Ho 2026-06-26 0
5786297 바보 근데 전주딱한테 모라해놓고 새나_ 2026-06-26 0
5786296 바보 주딱에게 실망함 (이유있음) 4 AVI 2026-06-26 0
5786295 바보 응 어차피 파딱 안 받을거 아니까 파딱 되는애 개같이 놀려야지! 3 이노리 2026-06-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