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챗만 하고 자기개발 안하면 나랑 같은 회사 다니게 됨
글쓴이
라뷰닌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91
  • 2026-06-25 05:31:45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189a191ab100ee6a7a90513215fd2d2dec05a9aa3




처신 잘해
네에네 이런 2026.06.25 05:32:14
에헤헤 추가근무 수당 미지급은 노동법 위반이잔아... - dc App 2026.06.25 05:32:16
짹짹거리면팸니다 진짜블랙기업아니냐이건 - dc App 2026.06.25 05:32:26
ㅇㅇ1 저건 신고해야하는거 아님? 112.156 2026.06.25 05:32:30
유저 짤녀가 복지임 - dc App 2026.06.25 05:32:33
리즈_ 여자면 휴게실 써도 되고 그냥 아무데서나 쉬어도 되고 추가근무해도 수당 주나여 2026.06.25 05:32:57
ㅇㄴ 이건신고감인데 2026.06.25 05:33:24
네무이ii 이런데를 왜다니고있는거니? - dc App 2026.06.25 05:33:50
GSM ㅜㅜ... 2026.06.25 05:34:36
라뷰닌 여자는 추가근무가 아니라 조기퇴근을 해요 2026.06.25 05:35:42
라뷰닌 남들 열심히 자기개발할 때 쳐놀아서 2026.06.25 05:36:05
라뷰닌 직원의 의지로 진행한 잔업은 수당을 줄 의무가 없다네요~ 2026.06.25 05:37:25
라뷰닌 신고 이미 여러번 박힘 2026.06.25 05:38:03
에헤헤 초과근무 통제도 안 하고 잔업 안 막으면서 대부분 다 잔업시킨거면 강제잔아... - dc App 2026.06.25 05:38:59
라뷰닌 2026.06.25 05:39:03
라뷰닌 오해가 있는데 팀에서 잔업은 거의 나만 해. 나밖에 일할 줄 아는 사람이 없어서. 일 잘하는 인원들 다 구조조정으로 짜르고 그나마 남은 애도 대우 안좋다고 튀었거든 2026.06.25 05:40:12
라뷰닌 어허 자발적이에요 2026.06.25 05:40:53
에헤헤 2026.06.25 05:4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329 일반 영구차단 석방! 영차컵 멸망!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328 일반 갑자기 눈물 남ㅠㅠㅠㅠ 6 최면어플 2026-06-26 0
5787327 일반 잠자기 vs 브챗하기 ㅇㅅㅇ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6 0
5787326 일반 전주딱 좋았는데 2 보라차차 2026-06-26 0
5787325 일반 아니 시발 회사에 4만원짜리 유희왕카드 두고왔는데 6 vella 2026-06-26 0
5787324 일반 뭐지 지금 주딱은 누구야 2 ㅇㅇ 2026-06-26 0
5787323 일반 어찌저찌 굴러가는구나 2 달나비 2026-06-26 0
5787322 월드 버터캣장례식장월드 4 매장 2026-06-26 3
5787321 일반 이별노래 메들리듣는중 2 파레토 2026-06-26 0
5787320 일반 새로징집된 사람들은 31차 잘 받으시고 4 무무에용 2026-06-26 0
5787319 일반 겜 같이 할 사람 ㅇㅇ 2026-06-26 0
5787318 일반 tkffuwntpdygksrmfdldkscuwudy 39 미찌 2026-06-26 0
5787317 일반 그치만 산 사람은 살아야지 쓰레기쟝 2026-06-26 0
5787316 일반 근데 전주딱 영원히 안돌아오면 어캐되는거임? 5 ㅇㅇ 2026-06-26 1
5787315 일반 우울하니까 술먹으로 가야지 2 lilToon 2026-06-26 0
5787314 일반 겜 같이 할 사람 구직할 때 마다 해당 겜 이름을 검색 해봄 2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7313 일반 당분간 주딱 닉 전주딱아님 으로 바꿔라 칸터 2026-06-26 0
5787312 일반 전주딱은 노력했구나ㅡ.. 카호 2026-06-26 0
5787311 일반 전주딱 일기장은 좀 맴찢이네 ㅜ 쫄깃_ 2026-06-26 0
5787310 일반 현주딱이 전주딱 돌아오면 주딱 돌려준다잖아 1 ㅇㅇ 2026-06-26 0
5787309 일반 그저 하늘 바라보며 외치죠 다시한번 나를 사랑해줘 파레토 2026-06-26 0
5787308 일반 주문하신 소세지요 5 lilToon 2026-06-26 0
5787307 일반 어쩌라고 뒤진자식 부랄 잡지말고 어케 좀 해봐 ㅇㅇ 211.234 2026-06-26 0
5787306 일반 ㅇㅇ? 징집 한거임?? 주딱도 돌아오고? 9 무무에용 2026-06-26 0
5787305 일반 시발 주딱이라 갤질도 맘편히 못하고 3 ㅇㅇ 2026-06-26 0
5787304 일반 호들감좆되네 4 레레땅 2026-06-26 0
5787303 일반 아 전주딱 일기장 존나 슬프네 6 쥬에루 2026-06-26 0
5787302 일반 주딱아 돌아온거니? 5 ㅇㅇ 218.39 2026-06-26 0
5787301 일반 ㄴ 냉동상 싯두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300 일반 이세상에 비호감고닉 두명있대 냉채 2026-06-26 0
5787298 일반 정권이바뀌면 공약이 사라지는게 현실같애 카호 2026-06-26 0
5787297 일반 와 호츌기 사라졌음 1 쥬에루 2026-06-26 0
5787296 일반 전주딱의인간적인면모를보고나니까좀불쌍해짐... 34 ㅇㅇ 2026-06-26 11
5787295 일반 갤 재미없네 1 CALB 2026-06-26 0
5787294 일반 갤러리는 민주시민인 여러분이 주체입니다. 67 2026-06-26 0
5787293 일반 갤밀탱크들 가슴 몇 씀? 11 잔물결 2026-06-26 0
5787292 일반 전 정권 매니저탭 공개해 칸터 2026-06-26 0
5787291 일반 선착 한명 폴투 3 1.5way 2026-06-26 0
5787290 일반 혼란스러운 갤러리에서 몰래 사랑을 찾는게 진짜 고수라죠 67 2026-06-26 0
5787289 일반 호감고닉이랑 잇챠잇챠했어 10 ㅇㅇ 106.101 2026-06-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