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클로드 쓰는 거 점점 익숙해졌는데 뭔가 자괴감듦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583
- 2026-06-25 05:28:35
| 한낮 | 클로드로머하는데? | 2026.06.25 05:29:20 |
| 네에네 | 전기 쪽 업무인데 사무90% 현장10%라서 | 2026.06.25 05:30:01 |
| 유저 | 두가티~ - dc App | 2026.06.25 05:30:53 |
| 네에네 | 2026.06.25 05:31:08 | |
| ㅇㅇ | 이제 나중에 얘가 ai됨 | 2026.06.25 05:32:05 |
| 네에네 | 저 라마트라임 | 2026.06.25 05:32:40 |
| 계섬월 | 보지로 일하기 ㄱ | 2026.06.25 05:37: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