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 글만 싸고 자숙기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글쓴이
와티
추천
1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81
  • 2026-06-25 05:28:1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ba990a3100ee6a7a9054b0ec18f1ab6d58b025d


들어가있는 단톡 없습니다
머 제 행세를 하는 사람이 들어가 있는지는 몰겠지만
일단 저는 단톡방에 없어요



딸이랑 와이프 있구요
있으니까 다른거 안하고 브챗하죠
제 지인들은 재가 브챗하다가
와이프가 부르면 바로 기기 벗고 가는거
자주 보셨을텐데요
가족구성원으로 구라치는 사람이 있긴할까요?
없는 딸 지어내서 구라친다는 분은
가족 구성에 결핍이 있으신가 봅니다



브야스는 솔직히 좋아하긴 하는데
저한테 브야스 도킹 받아보신분?
아님 다른이야기 중에 제가 껴들어서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그냥 그런 이야기 나오면
아무래도 관심사니까 끼어들긴 좋아하는데
누울 자리 보고 다리 뻗습니다


여친 있어도 딸 치고
마누라 있어도 야동 보듯이
그냥 하는거지
제가 머 브야스 도킹을 박고 돌아다니는것도 아니고
오는 도킹만 가려받는데
그게 문제가 된다고는 생각 안해요
저런 음해글은 참 보기 그렇네요
플탐 99%는
브야스랑 무관한 노가리 브음주 월투 등 입니다



저 유동은 저번부터 왜 저를
교묘하게 구라 펙트 섞어서 담그려는지는 몰겠는데
머 어쩌겠어요 제가 뭘 할 수 있는것도 없고
그냥 억울한 내용만 이 참에 적었습니다



간호사 아니고 한의사구요
다이어트한약 3달치 끊어놓고
3일만에 환불해달라고 할때는
불굴의 끈기와 집념을 보여주지만
떡볶이와 소주는 못끊는 파오후들 보면
진짜 손이 바들바들 떨립니다
이전 공개사과문에 썼듯이
생각없이 배설해서 피해끼친것 사과드리고
앞으로는 글 쓸때 한번 더 생각하고 쓸게요



닉네임 오줌싸는 요도랑 관계없습니다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b6120ffb38a3442f6ee46a51bc052a71291c46e6e0474c75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26120ffb38a34a9f7a8cc0b802ec0d03c394a98991f0efafb


중국에서 시작된 음양오행의 한의학을
옛날 일본의 요시마스 토도가 타도했고
그 후로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를 존경하는 의미에서 따온 닉입니다만
이름에 먹칠을 한 것 같네요



저는 일본식 캄포의학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체질이 어떻다, 기가 어떻다 이런건
입에 담지도 않아요


사람 체중 욕하는건 불같이 화내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사람 직업 모욕하는 분들은
당신들이 저를 거르기 전에
제가 먼저 거르고 싶네요



저는 최대한 감정 빼고 하고싶은말 다 했구요
브챗 안하게 되면 갤도 안하게 될 줄 알았는데
겜 접속 못하니까 갤이 더 하고싶었네요
근데 여러 지인들 충고대로
잠시 자숙기간을 가지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 말에 피해보신 분들께 죄송하고
버거만 뿌린거는 기싸움이 아니고
진짜 감튀가 몸에 엄청 나쁜거라 그렇게 한 것이니
버거 받으신 분들은 오해 없이 맛있게 드시고



마지막으로

저를 욕했든 욕 안했든 쉴드치셨든

제가 좋든 좆같은 별생각 없든

이 글 읽는 분들은 한분도 빠짐 없이

다들 건강하십쇼

이거는 진심입니다
hikaru 저런거 상대 하지마 무시해 2026.06.25 05:29:45
아바라용 일단 211.234 유동은 노애미애비 병신 시비충이라 신경안써두댐 - dc App 2026.06.25 05:30:09
GSM 조심히 다녀오십쇼이 2026.06.25 05:30:31
왕거스 깝치면 점혈해서 터트려죽인다는데 사실인가요 2026.06.25 05:30:52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5 05:31:06
시나노 좀 추스리고 쉬고 오삼.. 2026.06.25 05:31:42
ㅇㅇ 인간관계 스텟이 중고등학교 시절에 머물러있네 182.213 2026.06.25 05:31:44
겨울에핀벚꽃 쉬다오기 2026.06.25 05:33:05
AVI 너무상처받지말고 쉬다오렴 2026.06.25 05:34:09
아바라용 힘내삼 홍명보때문어 그런거 같음 - dc App 2026.06.25 05:34:50
애기 너무 속상해하지마 힘내ㅜ 2026.06.25 05:35:10
 ̄ ̄ 2026.06.25 05:35:28
ㅇㄴ 버거는 당연히 단품이지 세트로 안뿌렷다고 뭐라하는 사람도 있음? 버거지들 이때다싶어서 존나뜯어먹으려고하네 2026.06.25 05:35:44
얏삐 아프지 말아다오 2026.06.25 05:36:04
이뀨립스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2026.06.25 05:36:54
슈크림라때 갤일은 갤일이고 현생은 잘 지내고 오쇼 2026.06.25 05:37:57
브빙봉 더맛있어져서돌아오시오 2026.06.25 05:38:45
울댕별 그 기술은 현재 명맥이 끊겨서 실전되었음. 비밀리에 수련하고 있는 은둔집단이 있다고는 하던데 이 이상은 비밀임.. 2026.06.25 05:38:57
좋은데요아저씨 님근데 진짜 진지하게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이부분은 빼삼...그건아니잖슴 그런거본사람이 한둘이아닌데... 2026.06.25 05:39:02
ㅇㅇ 거 일주일지나면 다 까먹으니깐 더 쉬다오쇼 118.33 2026.06.25 05:39:06
ㅇㅇ1 뇌빼고 글싸는건 좋은데 그러다보면 어느 순간 선넘는 짓을 할 때가 있으니 가끔 정신차리고 자중하는게 필요해 모두가 말이지 118.33 2026.06.25 05:39:17
울댕별 감정 뺐다는데 감정 ㅈㄴ 담겨있어보이네 2026.06.25 05:39:45
울댕별 ㄹㅇ?!?!?!?!?!?!?!?!?! 2026.06.25 05:40:27
ㅇㅇ2 ㅋㅋㅋㅋㅋ 39.7 2026.06.25 05:40:37
유자소프트 2026.06.25 05:41:09
에이풀 혹시 버거하나만 주시면 안될까요... 2026.06.25 05:41:24
카호 ㅋㅋ - dc App 2026.06.25 05:41:35
카호 ㅋㅋㅋㅋ - dc App 2026.06.25 05:41: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906 일반 투표는 범죄다 낄낄 2 67 2026-06-26 0
5787905 일반 와 부기 28개 ㅁㅊ 6 칸터 2026-06-26 1
5787904 일반 비추하면 안됨 4 제로콜라 2026-06-26 1
5787903 일반 비추가 기분을 나쁘게해서 없애야함<< 사이트 잘못 찾아옴 2 노그 2026-06-26 1
5787902 일반 딱히 보고 싶은 사람도 없고 졸리면 자는게 낫겠지 67 2026-06-26 0
5787901 일반 13번째 댓글이 시키는거 함 39 나루미 2026-06-26 0
5787900 일반 지금 사진 로딩 나만 느린가 2 이거진짜예요? 2026-06-26 0
5787899 일반 브이알챗갤러리에서만난버터캣아제발돌아와 최면어플 2026-06-26 0
5787898 일반 비추100000000000회누적시영구차단ㄱㄱ 2 도라지 2026-06-26 0
5787897 일반 그래서 랜매가 없단말이냐 1 ㅇㅇ 220.123 2026-06-26 0
5787896 일반 나 냐한사진 찍고싶었는데 이거 안냐해...? 10 서리냥 2026-06-26 0
5787895 일반 이시간말고 내일튜표하지 8 카호 2026-06-26 4
5787894 일반 비추 살려야하는 이유 1 ㅇㅇ 125.180 2026-06-26 0
5787893 일반 비추살려야하는이유 2 벨라스키 2026-06-26 0
5787892 일반 비추 부활 투표 25 ㅇㅇ 2026-06-26 1
5787891 일반 오늘친구많이사겻다 2 매장 2026-06-26 0
5787890 일반 라이트 받는 방향을 강제로 고정 시킬수는 없음? 6 제로콜라 2026-06-26 0
5787889 일반 대박사건 4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888 일반 비추를 되살려야할 이유를 모르겠다는 말이 이해가 안가 24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5787887 사진/영상 밑에 속눈썹 지우는건 포기했다 7 이판저판사판 2026-06-26 0
5787886 일반 뭐냐 이거 전전주딱이 전주딱한테 넘기고 전댕딱이 현주딱한테 5 ㅇㅇ 2026-06-26 0
5787885 일반 자고 일어나면 또 고봉밥 념글 볼 생각에 싱글벙글 1 sisters 2026-06-26 0
5787884 일반 브붕이들 아바타 개이뻐서 구경하는 맛이 있네.... 12 멈블 2026-06-26 0
5787883 일반 메타 CEO 마크 주커버그, 브챗 갤러리 주딱 故 버터캣 조문 발걸음 1 Cosmodiver 2026-06-26 4
5787882 일반 안넝하세요아침입니다 8 다채 2026-06-26 0
5787881 일반 usb동글에 콜라쏟아서 연결이계속끊기네 2 OwO 2026-06-26 0
5787880 일반 GXR 쓰는 사람들 풀트 캘리할 때 제대로 안되는 사람 없음? 4 생선림 2026-06-26 0
5787879 일반 배고프다 3 ㅇㅇ 2026-06-26 0
5787878 일반 바이브 3.0 충전할때 삑삑 거리는데 원래 이럼? 10 제로콜라 2026-06-26 0
5787877 일반 언급하면 완장새끼들이 발작하는 월드 다녀왔어 6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7876 일반 거기갔다왔어 4 제로콜라 2026-06-26 0
5787875 일반 늦게와서그런데지금주딱이버터캣주딱임? 8 읏쇼 2026-06-26 0
5787874 일반 정상회 아직이야? 2 달달밤 2026-06-26 0
5787873 일반 릴ssrt 이거 포이요미보다 이쁘게 나와? 5 이거진짜예요? 2026-06-26 0
5787872 일반 좆냥이콘 쓰니까 구분안감 5 koper 2026-06-26 4
5787871 일반 장례식 퍼블릭 인스라 언급해도 될거같음 11 노그 2026-06-26 4
5787870 일반 이제전주딱다시불러오삼 6 매장 2026-06-26 0
5787869 일반 브붕아 나 자러갈게 4 네무이ii 2026-06-26 0
5787868 일반 자러갈게요 친구가 업네요 1 ㅇㅇ 2026-06-26 0
5787867 일반 소주 ㄱ? 11 칸터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