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 글만 싸고 자숙기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글쓴이
와티
추천
1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81
  • 2026-06-25 05:28:1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ba990a3100ee6a7a9054b0ec18f1ab6d58b025d


들어가있는 단톡 없습니다
머 제 행세를 하는 사람이 들어가 있는지는 몰겠지만
일단 저는 단톡방에 없어요



딸이랑 와이프 있구요
있으니까 다른거 안하고 브챗하죠
제 지인들은 재가 브챗하다가
와이프가 부르면 바로 기기 벗고 가는거
자주 보셨을텐데요
가족구성원으로 구라치는 사람이 있긴할까요?
없는 딸 지어내서 구라친다는 분은
가족 구성에 결핍이 있으신가 봅니다



브야스는 솔직히 좋아하긴 하는데
저한테 브야스 도킹 받아보신분?
아님 다른이야기 중에 제가 껴들어서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그냥 그런 이야기 나오면
아무래도 관심사니까 끼어들긴 좋아하는데
누울 자리 보고 다리 뻗습니다


여친 있어도 딸 치고
마누라 있어도 야동 보듯이
그냥 하는거지
제가 머 브야스 도킹을 박고 돌아다니는것도 아니고
오는 도킹만 가려받는데
그게 문제가 된다고는 생각 안해요
저런 음해글은 참 보기 그렇네요
플탐 99%는
브야스랑 무관한 노가리 브음주 월투 등 입니다



저 유동은 저번부터 왜 저를
교묘하게 구라 펙트 섞어서 담그려는지는 몰겠는데
머 어쩌겠어요 제가 뭘 할 수 있는것도 없고
그냥 억울한 내용만 이 참에 적었습니다



간호사 아니고 한의사구요
다이어트한약 3달치 끊어놓고
3일만에 환불해달라고 할때는
불굴의 끈기와 집념을 보여주지만
떡볶이와 소주는 못끊는 파오후들 보면
진짜 손이 바들바들 떨립니다
이전 공개사과문에 썼듯이
생각없이 배설해서 피해끼친것 사과드리고
앞으로는 글 쓸때 한번 더 생각하고 쓸게요



닉네임 오줌싸는 요도랑 관계없습니다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b6120ffb38a3442f6ee46a51bc052a71291c46e6e0474c75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26120ffb38a34a9f7a8cc0b802ec0d03c394a98991f0efafb


중국에서 시작된 음양오행의 한의학을
옛날 일본의 요시마스 토도가 타도했고
그 후로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를 존경하는 의미에서 따온 닉입니다만
이름에 먹칠을 한 것 같네요



저는 일본식 캄포의학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체질이 어떻다, 기가 어떻다 이런건
입에 담지도 않아요


사람 체중 욕하는건 불같이 화내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사람 직업 모욕하는 분들은
당신들이 저를 거르기 전에
제가 먼저 거르고 싶네요



저는 최대한 감정 빼고 하고싶은말 다 했구요
브챗 안하게 되면 갤도 안하게 될 줄 알았는데
겜 접속 못하니까 갤이 더 하고싶었네요
근데 여러 지인들 충고대로
잠시 자숙기간을 가지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 말에 피해보신 분들께 죄송하고
버거만 뿌린거는 기싸움이 아니고
진짜 감튀가 몸에 엄청 나쁜거라 그렇게 한 것이니
버거 받으신 분들은 오해 없이 맛있게 드시고



마지막으로

저를 욕했든 욕 안했든 쉴드치셨든

제가 좋든 좆같은 별생각 없든

이 글 읽는 분들은 한분도 빠짐 없이

다들 건강하십쇼

이거는 진심입니다
hikaru 저런거 상대 하지마 무시해 2026.06.25 05:29:45
아바라용 일단 211.234 유동은 노애미애비 병신 시비충이라 신경안써두댐 - dc App 2026.06.25 05:30:09
GSM 조심히 다녀오십쇼이 2026.06.25 05:30:31
왕거스 깝치면 점혈해서 터트려죽인다는데 사실인가요 2026.06.25 05:30:52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5 05:31:06
시나노 좀 추스리고 쉬고 오삼.. 2026.06.25 05:31:42
ㅇㅇ 인간관계 스텟이 중고등학교 시절에 머물러있네 182.213 2026.06.25 05:31:44
겨울에핀벚꽃 쉬다오기 2026.06.25 05:33:05
AVI 너무상처받지말고 쉬다오렴 2026.06.25 05:34:09
아바라용 힘내삼 홍명보때문어 그런거 같음 - dc App 2026.06.25 05:34:50
애기 너무 속상해하지마 힘내ㅜ 2026.06.25 05:35:10
 ̄ ̄ 2026.06.25 05:35:28
ㅇㄴ 버거는 당연히 단품이지 세트로 안뿌렷다고 뭐라하는 사람도 있음? 버거지들 이때다싶어서 존나뜯어먹으려고하네 2026.06.25 05:35:44
얏삐 아프지 말아다오 2026.06.25 05:36:04
이뀨립스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2026.06.25 05:36:54
슈크림라때 갤일은 갤일이고 현생은 잘 지내고 오쇼 2026.06.25 05:37:57
브빙봉 더맛있어져서돌아오시오 2026.06.25 05:38:45
울댕별 그 기술은 현재 명맥이 끊겨서 실전되었음. 비밀리에 수련하고 있는 은둔집단이 있다고는 하던데 이 이상은 비밀임.. 2026.06.25 05:38:57
좋은데요아저씨 님근데 진짜 진지하게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이부분은 빼삼...그건아니잖슴 그런거본사람이 한둘이아닌데... 2026.06.25 05:39:02
ㅇㅇ 거 일주일지나면 다 까먹으니깐 더 쉬다오쇼 118.33 2026.06.25 05:39:06
ㅇㅇ1 뇌빼고 글싸는건 좋은데 그러다보면 어느 순간 선넘는 짓을 할 때가 있으니 가끔 정신차리고 자중하는게 필요해 모두가 말이지 118.33 2026.06.25 05:39:17
울댕별 감정 뺐다는데 감정 ㅈㄴ 담겨있어보이네 2026.06.25 05:39:45
울댕별 ㄹㅇ?!?!?!?!?!?!?!?!?! 2026.06.25 05:40:27
ㅇㅇ2 ㅋㅋㅋㅋㅋ 39.7 2026.06.25 05:40:37
유자소프트 2026.06.25 05:41:09
에이풀 혹시 버거하나만 주시면 안될까요... 2026.06.25 05:41:24
카호 ㅋㅋ - dc App 2026.06.25 05:41:35
카호 ㅋㅋㅋㅋ - dc App 2026.06.25 05:41: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521 일반 XX평가탄압해야한다고생각합니다 16 읭지수 2026-06-27 0
5789520 일반 저 포드 랩터 사주세요 2 파레토 2026-06-27 0
5789519 일반 원래 차바꿀때 소나타 살려했는데 하필 메기가 튀어나와서 14 소나모 2026-06-27 0
5789518 일반 너무 더워서 롯리로 도망쳤슴 4 아침제비 2026-06-27 0
5789517 일반 차 디자인 역대급은 얘라고 생각함 17 녠니무 2026-06-27 0
5789516 일반 좋은 평가 감사합니다 12 뱅오수 2026-06-27 0
5789515 일반 만약에 갤 재미없어지면 커미션받고 그 아바타로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514 일반 로보캅 삼각떼 디자인이 제일 암흑기같음 17 유저 2026-06-27 0
5789513 일반 제가 친일 토착왜구는 아닌데.. 4 1.5way 2026-06-27 0
5789512 일반 내 아바타가 귀여워 24 댕댕충 2026-06-27 0
5789511 일반 평가좋은말들어서 기분좋음 4 반프르2 2026-06-27 0
5789510 일반 저도 아방이 사주세염 9 눈바로 2026-06-27 0
5789509 일반 아반떼새거응디ㄹㅇ개이쁘던데 8 ㅇㅇ 2026-06-27 0
5789508 일반 귀에 바람불면 오고곡 하면서 절정하는 브붕이 누구임 22 파레토 2026-06-27 0
5789507 일반 계집년스러운 성격이 머야 19 머퓨 2026-06-27 0
5789506 일반 자꾸 보면 부끄러워요 4 pepcorn 2026-06-27 0
5789505 일반 원래 뭐라 답글달아야지? 하는 댓글엔 답글 안달아줬는데 20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504 일반 이제 해외 차 보다 국산 차 디자인이 더 이쁜거 같음 19 sisters 2026-06-27 0
5789503 일반 오운완보고칭찬해조ㅠㅠㅠ 20 ㅇㅇ 2026-06-27 0
5789502 일반 건전브붕들 다 어디갔지 26 소나모 2026-06-27 0
5789501 일반 입으로 해줄땐 소리에셋을 끄는게 야해 12 쓰레기쟝 2026-06-27 0
5789500 일반 두글자 이치고 파딱 사랑해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499 일반 옷에서신내남ㅠㅠㅠㅠ 4 반프르2 2026-06-27 0
5789498 일반 배아파서 평가 잠시 쉽니다 10 평가용 2026-06-27 0
5789497 일반 오옥❗+❓+ 29 멜구 2026-06-27 0
5789496 일반 징징이 걷는 소리 뭔가 야한거 같음 4 1.5way 2026-06-27 0
5789495 일반 정권이 바꼈다는소리가 듣고왔어요 12 달암지 2026-06-27 0
5789494 일반 ㄴ 암캐임 ㅇㅇ 211.36 2026-06-27 0
5789493 일반 내가하는메모 23 브갤용계정 2026-06-27 0
5789492 일반 국정원 브붕이가 있는것 같다 6 ㅇㅇ 117.111 2026-06-27 0
5789491 일반 만드는거마다 그저 그런거같은 느낌이 드는데 5 ㅇㅇ 2026-06-27 0
5789490 일반 평가갤이군... 6 고래토리7 2026-06-27 0
5789489 일반 와 뭐야 네이버에 마그마gt 실물떳네 19  ̄ ̄ 2026-06-27 0
5789488 일반 반갑다 암캐뭐시기유저느낌이 있는 고닉이다 15 아침햇살소녀 2026-06-27 0
5789487 일반 이건 무슨 드립임..? 10 무무에용 2026-06-27 0
5789486 일반 챱챱 소리나는 섹스가 ㄹㅇ 꼴리는듯 8 편하비_ 2026-06-27 0
5789485 일반 카래는재료손질이너무귀찮아 8 미찌 2026-06-27 0
5789484 일반 탈출했다 9 반프르2 2026-06-27 0
5789482 일반 디시에서 가능한 이모지 모음⚡✨⭕❎ 9 새벽바람 2026-06-27 0
5789481 일반 평가 왜이래 16 미로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