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 글만 싸고 자숙기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글쓴이
와티
추천
1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81
  • 2026-06-25 05:28:1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ba990a3100ee6a7a9054b0ec18f1ab6d58b025d


들어가있는 단톡 없습니다
머 제 행세를 하는 사람이 들어가 있는지는 몰겠지만
일단 저는 단톡방에 없어요



딸이랑 와이프 있구요
있으니까 다른거 안하고 브챗하죠
제 지인들은 재가 브챗하다가
와이프가 부르면 바로 기기 벗고 가는거
자주 보셨을텐데요
가족구성원으로 구라치는 사람이 있긴할까요?
없는 딸 지어내서 구라친다는 분은
가족 구성에 결핍이 있으신가 봅니다



브야스는 솔직히 좋아하긴 하는데
저한테 브야스 도킹 받아보신분?
아님 다른이야기 중에 제가 껴들어서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그냥 그런 이야기 나오면
아무래도 관심사니까 끼어들긴 좋아하는데
누울 자리 보고 다리 뻗습니다


여친 있어도 딸 치고
마누라 있어도 야동 보듯이
그냥 하는거지
제가 머 브야스 도킹을 박고 돌아다니는것도 아니고
오는 도킹만 가려받는데
그게 문제가 된다고는 생각 안해요
저런 음해글은 참 보기 그렇네요
플탐 99%는
브야스랑 무관한 노가리 브음주 월투 등 입니다



저 유동은 저번부터 왜 저를
교묘하게 구라 펙트 섞어서 담그려는지는 몰겠는데
머 어쩌겠어요 제가 뭘 할 수 있는것도 없고
그냥 억울한 내용만 이 참에 적었습니다



간호사 아니고 한의사구요
다이어트한약 3달치 끊어놓고
3일만에 환불해달라고 할때는
불굴의 끈기와 집념을 보여주지만
떡볶이와 소주는 못끊는 파오후들 보면
진짜 손이 바들바들 떨립니다
이전 공개사과문에 썼듯이
생각없이 배설해서 피해끼친것 사과드리고
앞으로는 글 쓸때 한번 더 생각하고 쓸게요



닉네임 오줌싸는 요도랑 관계없습니다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b6120ffb38a3442f6ee46a51bc052a71291c46e6e0474c75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26120ffb38a34a9f7a8cc0b802ec0d03c394a98991f0efafb


중국에서 시작된 음양오행의 한의학을
옛날 일본의 요시마스 토도가 타도했고
그 후로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를 존경하는 의미에서 따온 닉입니다만
이름에 먹칠을 한 것 같네요



저는 일본식 캄포의학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체질이 어떻다, 기가 어떻다 이런건
입에 담지도 않아요


사람 체중 욕하는건 불같이 화내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사람 직업 모욕하는 분들은
당신들이 저를 거르기 전에
제가 먼저 거르고 싶네요



저는 최대한 감정 빼고 하고싶은말 다 했구요
브챗 안하게 되면 갤도 안하게 될 줄 알았는데
겜 접속 못하니까 갤이 더 하고싶었네요
근데 여러 지인들 충고대로
잠시 자숙기간을 가지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 말에 피해보신 분들께 죄송하고
버거만 뿌린거는 기싸움이 아니고
진짜 감튀가 몸에 엄청 나쁜거라 그렇게 한 것이니
버거 받으신 분들은 오해 없이 맛있게 드시고



마지막으로

저를 욕했든 욕 안했든 쉴드치셨든

제가 좋든 좆같은 별생각 없든

이 글 읽는 분들은 한분도 빠짐 없이

다들 건강하십쇼

이거는 진심입니다
hikaru 저런거 상대 하지마 무시해 2026.06.25 05:29:45
아바라용 일단 211.234 유동은 노애미애비 병신 시비충이라 신경안써두댐 - dc App 2026.06.25 05:30:09
GSM 조심히 다녀오십쇼이 2026.06.25 05:30:31
왕거스 깝치면 점혈해서 터트려죽인다는데 사실인가요 2026.06.25 05:30:52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5 05:31:06
시나노 좀 추스리고 쉬고 오삼.. 2026.06.25 05:31:42
ㅇㅇ 인간관계 스텟이 중고등학교 시절에 머물러있네 182.213 2026.06.25 05:31:44
겨울에핀벚꽃 쉬다오기 2026.06.25 05:33:05
AVI 너무상처받지말고 쉬다오렴 2026.06.25 05:34:09
아바라용 힘내삼 홍명보때문어 그런거 같음 - dc App 2026.06.25 05:34:50
애기 너무 속상해하지마 힘내ㅜ 2026.06.25 05:35:10
 ̄ ̄ 2026.06.25 05:35:28
ㅇㄴ 버거는 당연히 단품이지 세트로 안뿌렷다고 뭐라하는 사람도 있음? 버거지들 이때다싶어서 존나뜯어먹으려고하네 2026.06.25 05:35:44
얏삐 아프지 말아다오 2026.06.25 05:36:04
이뀨립스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2026.06.25 05:36:54
슈크림라때 갤일은 갤일이고 현생은 잘 지내고 오쇼 2026.06.25 05:37:57
브빙봉 더맛있어져서돌아오시오 2026.06.25 05:38:45
울댕별 그 기술은 현재 명맥이 끊겨서 실전되었음. 비밀리에 수련하고 있는 은둔집단이 있다고는 하던데 이 이상은 비밀임.. 2026.06.25 05:38:57
좋은데요아저씨 님근데 진짜 진지하게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이부분은 빼삼...그건아니잖슴 그런거본사람이 한둘이아닌데... 2026.06.25 05:39:02
ㅇㅇ 거 일주일지나면 다 까먹으니깐 더 쉬다오쇼 118.33 2026.06.25 05:39:06
ㅇㅇ1 뇌빼고 글싸는건 좋은데 그러다보면 어느 순간 선넘는 짓을 할 때가 있으니 가끔 정신차리고 자중하는게 필요해 모두가 말이지 118.33 2026.06.25 05:39:17
울댕별 감정 뺐다는데 감정 ㅈㄴ 담겨있어보이네 2026.06.25 05:39:45
울댕별 ㄹㅇ?!?!?!?!?!?!?!?!?! 2026.06.25 05:40:27
ㅇㅇ2 ㅋㅋㅋㅋㅋ 39.7 2026.06.25 05:40:37
유자소프트 2026.06.25 05:41:09
에이풀 혹시 버거하나만 주시면 안될까요... 2026.06.25 05:41:24
카호 ㅋㅋ - dc App 2026.06.25 05:41:35
카호 ㅋㅋㅋㅋ - dc App 2026.06.25 05:41: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716 일반 쓰담하면 잡아먹힐거 같은 인상이 있어 8 잔물결 2026-06-27 0
5789715 일반 잠은 오는거지 졸리다는 뭔 게이들이나 쓸법한 말을 7 목티 2026-06-27 0
5789714 일반 그래서 기본값10에 화공 추가금 받는애가 누군데 1 파랑키펠 2026-06-27 0
5789713 일반 난 쓰담 받는거 별로 안좋아함 15 백야ㅿ 2026-06-27 0
5789712 일반 쓰담할때 살짝 걱정되는거 6 아스아스 2026-06-27 0
5789711 일반 님들전투력2천만이면 하스데미 개패죠 2 ㅇㅇ 2026-06-27 0
5789710 일반 저도 쓰담받는거좋아함 4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7 0
5789709 일반 블렌더 생각보다 빡세진 않더라 8 쫄깃_ 2026-06-27 0
5789708 일반 졸립다 해주면 좋겠음 29 유저 2026-06-27 0
5789707 일반 유부남이랑 코몰입해보고싶다 6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706 일반 좋은 아침 14 백약지장 2026-06-27 0
5789705 일반 기절할때까지 목졸라 줬으면 좋겠다 4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7 0
5789704 일반 결국 유니티 블렌더 배워서 하는게 정답임 5 ㅇㅇ 2026-06-27 0
5789703 일반 잠온다 3 분리불안 2026-06-27 0
5789702 일반 쓰담좀요 34 ㅇㅇ 2026-06-27 0
5789701 일반 점메추 ㄱㄱ 13 ㅇㅇ 2026-06-27 0
5789700 일반 맘마주세요 8 미로 2026-06-27 0
5789699 일반 누구 하나 괴롭히는 재미로 브갤함 7 sisters 2026-06-27 0
5789698 일반 브챗에서 쓰담할거 같은 인상들이 있단 말야 6 잔물결 2026-06-27 0
5789697 일반 내 아바타가 취향이라던 아이가 있더라 27 쫄깃_ 2026-06-27 0
5789696 일반 글삭됨 4 ㅇㅇ 2026-06-27 0
5789695 일반 오늘도 집가면 7 녠니무 2026-06-27 0
5789694 일반 누워있다가 잠들뻔했어 7 AVI 2026-06-27 0
5789693 일반 쓰담해주는 친구 더 늘었으면 좋겠다 24 유저 2026-06-27 0
5789692 일반 평가 받아왔어요 15 GSM 2026-06-27 0
5789691 일반 풀트용 usb허브 4포트면 충분함? 7 버텨 2026-06-27 0
5789690 일반 저는 면허가 1종 오토인데요 3 lilToon 2026-06-27 0
5789689 일반 새옷이 좀 필요함 10 1.5way 2026-06-27 0
5789688 일반 댓글에 자짤링크달면 주관적으로 평가 해드림 1 ㅇㅇ 2026-06-27 0
5789687 일반 아저씨 고닉이에요 7 김다첼 2026-06-27 0
5789686 일반 평가 2개다 잘받아서 좋아 2 레테 2026-06-27 0
5789685 일반 왤케 사람들이 지레 겁먹고 안다가오지 14 샘플카린 2026-06-27 0
5789684 일반 왜 서울쓰레기는 인천에버림 2 ㅇㅇ 2026-06-27 0
5789683 일반 아밀 다른 맛이라 같이 써보는거도 조은듯 6 잔물결 2026-06-27 0
5789682 일반 스텔라 블레이드 재밋나요 6 sisters 2026-06-27 0
5789681 일반 아니 너네 종량제 왤케 싸냐...? 4 멈블 2026-06-27 0
5789680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23 댕댕충 2026-06-27 0
5789679 일반 이 갤은 ㅇㅅㅇ 없어서 좋더라 20 꽃과봄 2026-06-27 0
5789678 일반 커미션 한번 넣어보고 싶음 4 아스아스 2026-06-27 0
5789677 일반 저는 게을러서 커미션 안받을거같아요 ㅇㅇ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