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 글만 싸고 자숙기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글쓴이
와티
추천
1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81
  • 2026-06-25 05:28:1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ba990a3100ee6a7a9054b0ec18f1ab6d58b025d


들어가있는 단톡 없습니다
머 제 행세를 하는 사람이 들어가 있는지는 몰겠지만
일단 저는 단톡방에 없어요



딸이랑 와이프 있구요
있으니까 다른거 안하고 브챗하죠
제 지인들은 재가 브챗하다가
와이프가 부르면 바로 기기 벗고 가는거
자주 보셨을텐데요
가족구성원으로 구라치는 사람이 있긴할까요?
없는 딸 지어내서 구라친다는 분은
가족 구성에 결핍이 있으신가 봅니다



브야스는 솔직히 좋아하긴 하는데
저한테 브야스 도킹 받아보신분?
아님 다른이야기 중에 제가 껴들어서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그냥 그런 이야기 나오면
아무래도 관심사니까 끼어들긴 좋아하는데
누울 자리 보고 다리 뻗습니다


여친 있어도 딸 치고
마누라 있어도 야동 보듯이
그냥 하는거지
제가 머 브야스 도킹을 박고 돌아다니는것도 아니고
오는 도킹만 가려받는데
그게 문제가 된다고는 생각 안해요
저런 음해글은 참 보기 그렇네요
플탐 99%는
브야스랑 무관한 노가리 브음주 월투 등 입니다



저 유동은 저번부터 왜 저를
교묘하게 구라 펙트 섞어서 담그려는지는 몰겠는데
머 어쩌겠어요 제가 뭘 할 수 있는것도 없고
그냥 억울한 내용만 이 참에 적었습니다



간호사 아니고 한의사구요
다이어트한약 3달치 끊어놓고
3일만에 환불해달라고 할때는
불굴의 끈기와 집념을 보여주지만
떡볶이와 소주는 못끊는 파오후들 보면
진짜 손이 바들바들 떨립니다
이전 공개사과문에 썼듯이
생각없이 배설해서 피해끼친것 사과드리고
앞으로는 글 쓸때 한번 더 생각하고 쓸게요



닉네임 오줌싸는 요도랑 관계없습니다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b6120ffb38a3442f6ee46a51bc052a71291c46e6e0474c75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26120ffb38a34a9f7a8cc0b802ec0d03c394a98991f0efafb


중국에서 시작된 음양오행의 한의학을
옛날 일본의 요시마스 토도가 타도했고
그 후로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를 존경하는 의미에서 따온 닉입니다만
이름에 먹칠을 한 것 같네요



저는 일본식 캄포의학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체질이 어떻다, 기가 어떻다 이런건
입에 담지도 않아요


사람 체중 욕하는건 불같이 화내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사람 직업 모욕하는 분들은
당신들이 저를 거르기 전에
제가 먼저 거르고 싶네요



저는 최대한 감정 빼고 하고싶은말 다 했구요
브챗 안하게 되면 갤도 안하게 될 줄 알았는데
겜 접속 못하니까 갤이 더 하고싶었네요
근데 여러 지인들 충고대로
잠시 자숙기간을 가지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 말에 피해보신 분들께 죄송하고
버거만 뿌린거는 기싸움이 아니고
진짜 감튀가 몸에 엄청 나쁜거라 그렇게 한 것이니
버거 받으신 분들은 오해 없이 맛있게 드시고



마지막으로

저를 욕했든 욕 안했든 쉴드치셨든

제가 좋든 좆같은 별생각 없든

이 글 읽는 분들은 한분도 빠짐 없이

다들 건강하십쇼

이거는 진심입니다
hikaru 저런거 상대 하지마 무시해 2026.06.25 05:29:45
아바라용 일단 211.234 유동은 노애미애비 병신 시비충이라 신경안써두댐 - dc App 2026.06.25 05:30:09
GSM 조심히 다녀오십쇼이 2026.06.25 05:30:31
왕거스 깝치면 점혈해서 터트려죽인다는데 사실인가요 2026.06.25 05:30:52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5 05:31:06
시나노 좀 추스리고 쉬고 오삼.. 2026.06.25 05:31:42
ㅇㅇ 인간관계 스텟이 중고등학교 시절에 머물러있네 182.213 2026.06.25 05:31:44
겨울에핀벚꽃 쉬다오기 2026.06.25 05:33:05
AVI 너무상처받지말고 쉬다오렴 2026.06.25 05:34:09
아바라용 힘내삼 홍명보때문어 그런거 같음 - dc App 2026.06.25 05:34:50
애기 너무 속상해하지마 힘내ㅜ 2026.06.25 05:35:10
 ̄ ̄ 2026.06.25 05:35:28
ㅇㄴ 버거는 당연히 단품이지 세트로 안뿌렷다고 뭐라하는 사람도 있음? 버거지들 이때다싶어서 존나뜯어먹으려고하네 2026.06.25 05:35:44
얏삐 아프지 말아다오 2026.06.25 05:36:04
이뀨립스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2026.06.25 05:36:54
슈크림라때 갤일은 갤일이고 현생은 잘 지내고 오쇼 2026.06.25 05:37:57
브빙봉 더맛있어져서돌아오시오 2026.06.25 05:38:45
울댕별 그 기술은 현재 명맥이 끊겨서 실전되었음. 비밀리에 수련하고 있는 은둔집단이 있다고는 하던데 이 이상은 비밀임.. 2026.06.25 05:38:57
좋은데요아저씨 님근데 진짜 진지하게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이부분은 빼삼...그건아니잖슴 그런거본사람이 한둘이아닌데... 2026.06.25 05:39:02
ㅇㅇ 거 일주일지나면 다 까먹으니깐 더 쉬다오쇼 118.33 2026.06.25 05:39:06
ㅇㅇ1 뇌빼고 글싸는건 좋은데 그러다보면 어느 순간 선넘는 짓을 할 때가 있으니 가끔 정신차리고 자중하는게 필요해 모두가 말이지 118.33 2026.06.25 05:39:17
울댕별 감정 뺐다는데 감정 ㅈㄴ 담겨있어보이네 2026.06.25 05:39:45
울댕별 ㄹㅇ?!?!?!?!?!?!?!?!?! 2026.06.25 05:40:27
ㅇㅇ2 ㅋㅋㅋㅋㅋ 39.7 2026.06.25 05:40:37
유자소프트 2026.06.25 05:41:09
에이풀 혹시 버거하나만 주시면 안될까요... 2026.06.25 05:41:24
카호 ㅋㅋ - dc App 2026.06.25 05:41:35
카호 ㅋㅋㅋㅋ - dc App 2026.06.25 05:41: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163 일반 요즘 밥 한공기 다 먹으면 더부룩함 6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5789162 일반 파딱징집당했을때꿀팁.... 2 닝닝즈 2026-06-27 0
5789161 일반 딱봐도 야스좋아할거같은놈들있음 18 아침햇살소녀 2026-06-27 0
5789160 일반 국모닝이삼 ㅋ 10 유구리 2026-06-27 0
5789159 일반 아바타 아무리봐도 고양이인데 16 댕댕충 2026-06-27 0
5789158 일반 호감고닉이랑 과몰입 <= 좀끌림 8 AVI 2026-06-27 0
5789157 일반 제가 무슨 그리 큰 잘못을 했을까요 23 ㅇㅇ 222.108 2026-06-27 0
5789156 일반 태닝이 좋을까 깜피가 좋을까 6 레부기 2026-06-27 0
5789155 일반 맛점쓰 브붕쓰 7 깜콩 2026-06-27 0
5789154 일반 알바하는곳 사진 봐조 14 Hone 2026-06-27 0
5789153 일반 과몰입 안해요 6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7 0
5789152 일반 메순간 4 라스콜 2026-06-27 0
5789151 일반 오만하게 라스콜 2026-06-27 0
5789150 일반 티내시오 라스콜 2026-06-27 0
5789149 일반 과몰입어필먼데 7 Retrika 2026-06-27 0
5789148 일반 오늘점심은 짜장으로결정 12 레레땅 2026-06-27 0
5789147 일반 야 니들 깡계관리 안하냐? 1 ㅇㅇ 2026-06-27 0
5789146 일반 아 밥 너무 많이 먹었나 토할것 같애 5 무무에용 2026-06-27 0
5789145 일반 평가유동한테 갠차당함 16 랄라 2026-06-27 0
5789144 일반 동경은... 이해와는 가장 먼 감정.... 14 SoundCosmos 2026-06-27 0
5789143 일반 평가 신기하군 14 햄말랑 2026-06-27 0
5789142 일반 엥 유동 평가요? 4 파란색귤 2026-06-27 0
5789141 일반 요즘 수집하고 싶은 고닉이 생겼는데 10 푸너 2026-06-27 0
5789140 일반 저는 과몰입 대상으로 어떰 19 파체 2026-06-27 0
5789139 일반 4대재앙이라니까 워해머 같음 2 프리즘분광기 2026-06-27 0
5789138 일반 재밌는 싱글플레이 게임 추천해조 6 AVI 2026-06-27 0
5789137 일반 주딱 개새끼합격 브부니라고 메모했음.. 5 로리루리 2026-06-27 0
5789136 일반 조나야 21 ㅇㅇ 2026-06-27 0
5789135 일반 브갤 최악의 고닉 TOP5 14 라스콜 2026-06-27 0
5789134 일반 ai 납븐 샛기ㅠㅠㅠㅠㅠㅠ 6 잔물결 2026-06-27 0
5789133 일반 4대 재앙도 있는데 4대 축복은 누구임 6 무무에용 2026-06-27 0
5789132 일반 잘ㄹ자브분.......... 10 닝닝즈 2026-06-27 0
5789131 일반 주말 일정 다들 머임 51 달나비 2026-06-27 0
5789130 일반 ㅁㅊ 평가이거실화냐 26 댕댕충 2026-06-27 0
5789129 일반 저는 최악의 과몰입 대상입니다. 8 쥬에루 2026-06-27 0
5789128 일반 화덕피자 먹을구야 5 레부기 2026-06-27 0
5789127 일반 몇 년간 가장 스트레스 받는 날이 오늘입니다 14 파란색귤 2026-06-27 0
5789126 일반 냉동실 구석에서 5년 된 감자튀김 나옴 19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5789125 일반 나두 받아왔어 달달밤 2026-06-27 0
5789124 일반 이낼름이좀귀엽네 12 미찌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