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 글만 싸고 자숙기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글쓴이
와티
추천
1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81
  • 2026-06-25 05:28:1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ba990a3100ee6a7a9054b0ec18f1ab6d58b025d


들어가있는 단톡 없습니다
머 제 행세를 하는 사람이 들어가 있는지는 몰겠지만
일단 저는 단톡방에 없어요



딸이랑 와이프 있구요
있으니까 다른거 안하고 브챗하죠
제 지인들은 재가 브챗하다가
와이프가 부르면 바로 기기 벗고 가는거
자주 보셨을텐데요
가족구성원으로 구라치는 사람이 있긴할까요?
없는 딸 지어내서 구라친다는 분은
가족 구성에 결핍이 있으신가 봅니다



브야스는 솔직히 좋아하긴 하는데
저한테 브야스 도킹 받아보신분?
아님 다른이야기 중에 제가 껴들어서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그냥 그런 이야기 나오면
아무래도 관심사니까 끼어들긴 좋아하는데
누울 자리 보고 다리 뻗습니다


여친 있어도 딸 치고
마누라 있어도 야동 보듯이
그냥 하는거지
제가 머 브야스 도킹을 박고 돌아다니는것도 아니고
오는 도킹만 가려받는데
그게 문제가 된다고는 생각 안해요
저런 음해글은 참 보기 그렇네요
플탐 99%는
브야스랑 무관한 노가리 브음주 월투 등 입니다



저 유동은 저번부터 왜 저를
교묘하게 구라 펙트 섞어서 담그려는지는 몰겠는데
머 어쩌겠어요 제가 뭘 할 수 있는것도 없고
그냥 억울한 내용만 이 참에 적었습니다



간호사 아니고 한의사구요
다이어트한약 3달치 끊어놓고
3일만에 환불해달라고 할때는
불굴의 끈기와 집념을 보여주지만
떡볶이와 소주는 못끊는 파오후들 보면
진짜 손이 바들바들 떨립니다
이전 공개사과문에 썼듯이
생각없이 배설해서 피해끼친것 사과드리고
앞으로는 글 쓸때 한번 더 생각하고 쓸게요



닉네임 오줌싸는 요도랑 관계없습니다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b6120ffb38a3442f6ee46a51bc052a71291c46e6e0474c75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26120ffb38a34a9f7a8cc0b802ec0d03c394a98991f0efafb


중국에서 시작된 음양오행의 한의학을
옛날 일본의 요시마스 토도가 타도했고
그 후로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를 존경하는 의미에서 따온 닉입니다만
이름에 먹칠을 한 것 같네요



저는 일본식 캄포의학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체질이 어떻다, 기가 어떻다 이런건
입에 담지도 않아요


사람 체중 욕하는건 불같이 화내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사람 직업 모욕하는 분들은
당신들이 저를 거르기 전에
제가 먼저 거르고 싶네요



저는 최대한 감정 빼고 하고싶은말 다 했구요
브챗 안하게 되면 갤도 안하게 될 줄 알았는데
겜 접속 못하니까 갤이 더 하고싶었네요
근데 여러 지인들 충고대로
잠시 자숙기간을 가지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 말에 피해보신 분들께 죄송하고
버거만 뿌린거는 기싸움이 아니고
진짜 감튀가 몸에 엄청 나쁜거라 그렇게 한 것이니
버거 받으신 분들은 오해 없이 맛있게 드시고



마지막으로

저를 욕했든 욕 안했든 쉴드치셨든

제가 좋든 좆같은 별생각 없든

이 글 읽는 분들은 한분도 빠짐 없이

다들 건강하십쇼

이거는 진심입니다
hikaru 저런거 상대 하지마 무시해 2026.06.25 05:29:45
아바라용 일단 211.234 유동은 노애미애비 병신 시비충이라 신경안써두댐 - dc App 2026.06.25 05:30:09
GSM 조심히 다녀오십쇼이 2026.06.25 05:30:31
왕거스 깝치면 점혈해서 터트려죽인다는데 사실인가요 2026.06.25 05:30:52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5 05:31:06
시나노 좀 추스리고 쉬고 오삼.. 2026.06.25 05:31:42
ㅇㅇ 인간관계 스텟이 중고등학교 시절에 머물러있네 182.213 2026.06.25 05:31:44
겨울에핀벚꽃 쉬다오기 2026.06.25 05:33:05
AVI 너무상처받지말고 쉬다오렴 2026.06.25 05:34:09
아바라용 힘내삼 홍명보때문어 그런거 같음 - dc App 2026.06.25 05:34:50
애기 너무 속상해하지마 힘내ㅜ 2026.06.25 05:35:10
 ̄ ̄ 2026.06.25 05:35:28
ㅇㄴ 버거는 당연히 단품이지 세트로 안뿌렷다고 뭐라하는 사람도 있음? 버거지들 이때다싶어서 존나뜯어먹으려고하네 2026.06.25 05:35:44
얏삐 아프지 말아다오 2026.06.25 05:36:04
이뀨립스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2026.06.25 05:36:54
슈크림라때 갤일은 갤일이고 현생은 잘 지내고 오쇼 2026.06.25 05:37:57
브빙봉 더맛있어져서돌아오시오 2026.06.25 05:38:45
울댕별 그 기술은 현재 명맥이 끊겨서 실전되었음. 비밀리에 수련하고 있는 은둔집단이 있다고는 하던데 이 이상은 비밀임.. 2026.06.25 05:38:57
좋은데요아저씨 님근데 진짜 진지하게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이부분은 빼삼...그건아니잖슴 그런거본사람이 한둘이아닌데... 2026.06.25 05:39:02
ㅇㅇ 거 일주일지나면 다 까먹으니깐 더 쉬다오쇼 118.33 2026.06.25 05:39:06
ㅇㅇ1 뇌빼고 글싸는건 좋은데 그러다보면 어느 순간 선넘는 짓을 할 때가 있으니 가끔 정신차리고 자중하는게 필요해 모두가 말이지 118.33 2026.06.25 05:39:17
울댕별 감정 뺐다는데 감정 ㅈㄴ 담겨있어보이네 2026.06.25 05:39:45
울댕별 ㄹㅇ?!?!?!?!?!?!?!?!?! 2026.06.25 05:40:27
ㅇㅇ2 ㅋㅋㅋㅋㅋ 39.7 2026.06.25 05:40:37
유자소프트 2026.06.25 05:41:09
에이풀 혹시 버거하나만 주시면 안될까요... 2026.06.25 05:41:24
카호 ㅋㅋ - dc App 2026.06.25 05:41:35
카호 ㅋㅋㅋㅋ - dc App 2026.06.25 05:41: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1360 바보 내일 회사 면접이야 20 내가날렸다 2026-06-25 0
5781359 바보 총은 없는데 칼은 있음 2 버텨 2026-06-25 0
5781358 바보 오늘 저랑 브챗하실분!! 16 이뀨립스 2026-06-25 0
5781357 바보 "댄스 모임 가고싶은 사람~?" "......" 4 ㅇㅇ 2026-06-25 0
5781356 바보 과몰입 끝내고 왓음 23 쥬니어네이버 2026-06-25 0
5781355 바보 풀트 시켰는데 11 버텨 2026-06-25 0
5781354 바보 인간사료 고트 6 천둥번개 2026-06-25 0
5781353 바보 테무 쇼콜라가 어때서 띠발! 12 ㅇㅇ 2026-06-25 0
5781352 바보 약 함부러 복용하지마라 12 새하양 2026-06-25 4
5781351 바보 갤 보다보니까 아파옴 19 유저 2026-06-25 0
5781350 바보 얼리버드침대할까 6 나_리 2026-06-25 0
5781349 바보 유니티 머하지 7 바다야 2026-06-25 0
5781348 바보 갑자기 초밥이 떙김 4 ㅇㅇ 2026-06-25 0
5781347 바보 브붕아 나 비비탄총 사줘 네무이ii 2026-06-25 0
5781346 바보 이번달 알리쿠폰이 램 사기 딱 좋았음 4 쥬에루 2026-06-25 0
5781345 바보 우울 할땐 브쳇에서 힐링 아니라 고기잡이배가 최고일거같아 15 ㅇㅇ 2026-06-25 0
5781344 바보 가장 저렴하게 쇼콜라 구매하는 팁 8 ㅇㅇ 2026-06-25 1
5781343 바보 대체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6-06-25 0
5781342 바보 퀘3쌀때살껄 2 나_리 2026-06-25 0
5781341 바보 내 아바타 @@@병 25 바다야 2026-06-25 0
5781340 바보 3일만에 하체운동 21 유구리 2026-06-25 0
5781339 바보 그래서 머임 유니티6 베타 어케함 19 기름참치 2026-06-25 0
5781338 바보 작년에받은싸이부기 지금등록했음 4 ㅇㅇ 2026-06-25 0
5781337 바보 세상에서 제일 이해 안되는 부류들 8 ㅇㅇ 2026-06-25 0
5781336 바보 컴 가격 내려가긴 하려나 6 잔물결 2026-06-25 0
5781335 바보 퀘투가 원래 한 20마넌 했었지? 14 유저 2026-06-25 0
5781334 바보 이렇게 보면 참 상남자 게임이군 12 ㅇㅇ 2026-06-25 0
5781333 바보 퀘3 가격 왤케 올랐음...? 4 히에루 2026-06-25 0
5781332 바보 새 아바타를 안만드니 사진 찍을일이 없우.. 4 마찌 2026-06-25 0
5781331 바보 디맥부수고왔음 10 리버린 2026-06-25 0
5781330 바보 사펑마지막화봣우 14 ㅇㅇ 2026-06-25 0
5781329 바보 인겜닉뒤에 쨩붙여서 불리는게 왤케 좋지 23 머퓨 2026-06-25 0
5781328 바보 제 직업은 "보안" 일이랄까요? 4 소아. 2026-06-25 0
5781327 바보 포투....레전드....jpg 9 ㅇㅇ 2026-06-25 2
5781326 바보 ㅂㅅ 3 ㅇㅇ 222.121 2026-06-25 6
5781325 바보 눈치가없는건지 가 없는건지 16 냉채 2026-06-25 0
5781324 바보 넘 피고나다.. 18 ㅇㅇ 2026-06-25 0
5781323 바보 영화 교류회 열어줘 ㅇㅇ 119.192 2026-06-25 0
5781322 바보 스펙 직업 좋은사람은 일부러 티내고 우월감느낌? 2 ㅇㅇ 211.246 2026-06-25 0
5781321 바보 서버 멀쩡하다는데 2 소아.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