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 글만 싸고 자숙기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글쓴이
와티
추천
1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81
  • 2026-06-25 05:28:1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ba990a3100ee6a7a9054b0ec18f1ab6d58b025d


들어가있는 단톡 없습니다
머 제 행세를 하는 사람이 들어가 있는지는 몰겠지만
일단 저는 단톡방에 없어요



딸이랑 와이프 있구요
있으니까 다른거 안하고 브챗하죠
제 지인들은 재가 브챗하다가
와이프가 부르면 바로 기기 벗고 가는거
자주 보셨을텐데요
가족구성원으로 구라치는 사람이 있긴할까요?
없는 딸 지어내서 구라친다는 분은
가족 구성에 결핍이 있으신가 봅니다



브야스는 솔직히 좋아하긴 하는데
저한테 브야스 도킹 받아보신분?
아님 다른이야기 중에 제가 껴들어서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그냥 그런 이야기 나오면
아무래도 관심사니까 끼어들긴 좋아하는데
누울 자리 보고 다리 뻗습니다


여친 있어도 딸 치고
마누라 있어도 야동 보듯이
그냥 하는거지
제가 머 브야스 도킹을 박고 돌아다니는것도 아니고
오는 도킹만 가려받는데
그게 문제가 된다고는 생각 안해요
저런 음해글은 참 보기 그렇네요
플탐 99%는
브야스랑 무관한 노가리 브음주 월투 등 입니다



저 유동은 저번부터 왜 저를
교묘하게 구라 펙트 섞어서 담그려는지는 몰겠는데
머 어쩌겠어요 제가 뭘 할 수 있는것도 없고
그냥 억울한 내용만 이 참에 적었습니다



간호사 아니고 한의사구요
다이어트한약 3달치 끊어놓고
3일만에 환불해달라고 할때는
불굴의 끈기와 집념을 보여주지만
떡볶이와 소주는 못끊는 파오후들 보면
진짜 손이 바들바들 떨립니다
이전 공개사과문에 썼듯이
생각없이 배설해서 피해끼친것 사과드리고
앞으로는 글 쓸때 한번 더 생각하고 쓸게요



닉네임 오줌싸는 요도랑 관계없습니다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b6120ffb38a3442f6ee46a51bc052a71291c46e6e0474c75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26120ffb38a34a9f7a8cc0b802ec0d03c394a98991f0efafb


중국에서 시작된 음양오행의 한의학을
옛날 일본의 요시마스 토도가 타도했고
그 후로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를 존경하는 의미에서 따온 닉입니다만
이름에 먹칠을 한 것 같네요



저는 일본식 캄포의학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체질이 어떻다, 기가 어떻다 이런건
입에 담지도 않아요


사람 체중 욕하는건 불같이 화내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사람 직업 모욕하는 분들은
당신들이 저를 거르기 전에
제가 먼저 거르고 싶네요



저는 최대한 감정 빼고 하고싶은말 다 했구요
브챗 안하게 되면 갤도 안하게 될 줄 알았는데
겜 접속 못하니까 갤이 더 하고싶었네요
근데 여러 지인들 충고대로
잠시 자숙기간을 가지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 말에 피해보신 분들께 죄송하고
버거만 뿌린거는 기싸움이 아니고
진짜 감튀가 몸에 엄청 나쁜거라 그렇게 한 것이니
버거 받으신 분들은 오해 없이 맛있게 드시고



마지막으로

저를 욕했든 욕 안했든 쉴드치셨든

제가 좋든 좆같은 별생각 없든

이 글 읽는 분들은 한분도 빠짐 없이

다들 건강하십쇼

이거는 진심입니다
hikaru 저런거 상대 하지마 무시해 2026.06.25 05:29:45
아바라용 일단 211.234 유동은 노애미애비 병신 시비충이라 신경안써두댐 - dc App 2026.06.25 05:30:09
GSM 조심히 다녀오십쇼이 2026.06.25 05:30:31
왕거스 깝치면 점혈해서 터트려죽인다는데 사실인가요 2026.06.25 05:30:52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5 05:31:06
시나노 좀 추스리고 쉬고 오삼.. 2026.06.25 05:31:42
ㅇㅇ 인간관계 스텟이 중고등학교 시절에 머물러있네 182.213 2026.06.25 05:31:44
겨울에핀벚꽃 쉬다오기 2026.06.25 05:33:05
AVI 너무상처받지말고 쉬다오렴 2026.06.25 05:34:09
아바라용 힘내삼 홍명보때문어 그런거 같음 - dc App 2026.06.25 05:34:50
애기 너무 속상해하지마 힘내ㅜ 2026.06.25 05:35:10
 ̄ ̄ 2026.06.25 05:35:28
ㅇㄴ 버거는 당연히 단품이지 세트로 안뿌렷다고 뭐라하는 사람도 있음? 버거지들 이때다싶어서 존나뜯어먹으려고하네 2026.06.25 05:35:44
얏삐 아프지 말아다오 2026.06.25 05:36:04
이뀨립스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2026.06.25 05:36:54
슈크림라때 갤일은 갤일이고 현생은 잘 지내고 오쇼 2026.06.25 05:37:57
브빙봉 더맛있어져서돌아오시오 2026.06.25 05:38:45
울댕별 그 기술은 현재 명맥이 끊겨서 실전되었음. 비밀리에 수련하고 있는 은둔집단이 있다고는 하던데 이 이상은 비밀임.. 2026.06.25 05:38:57
좋은데요아저씨 님근데 진짜 진지하게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이부분은 빼삼...그건아니잖슴 그런거본사람이 한둘이아닌데... 2026.06.25 05:39:02
ㅇㅇ 거 일주일지나면 다 까먹으니깐 더 쉬다오쇼 118.33 2026.06.25 05:39:06
ㅇㅇ1 뇌빼고 글싸는건 좋은데 그러다보면 어느 순간 선넘는 짓을 할 때가 있으니 가끔 정신차리고 자중하는게 필요해 모두가 말이지 118.33 2026.06.25 05:39:17
울댕별 감정 뺐다는데 감정 ㅈㄴ 담겨있어보이네 2026.06.25 05:39:45
울댕별 ㄹㅇ?!?!?!?!?!?!?!?!?! 2026.06.25 05:40:27
ㅇㅇ2 ㅋㅋㅋㅋㅋ 39.7 2026.06.25 05:40:37
유자소프트 2026.06.25 05:41:09
에이풀 혹시 버거하나만 주시면 안될까요... 2026.06.25 05:41:24
카호 ㅋㅋ - dc App 2026.06.25 05:41:35
카호 ㅋㅋㅋㅋ - dc App 2026.06.25 05:41: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998 일반 돈 낼테니까 커미션 좀 열라고 4 유진_ 2026-06-27 0
5789997 일반 레전드 피곤 2 고래토리7 2026-06-27 0
5789996 일반 근데 시급 생각하면 뭐 8 유저 2026-06-27 0
5789995 일반 난 커미션 비쌀수있다고생각해 4 찐빵단 2026-06-27 0
5789994 일반 노브랜드 버거 먹을만함?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7 0
5789993 일반 브야슨ㄴㄴㄴㄴ 4 ㅇㅇ 2026-06-27 0
5789992 일반 오늘 브야스 권유받음 13 ㅇㅇ 2026-06-27 0
5789991 일반 저녁무 브븐 10 모해자니 2026-06-27 0
5789990 일반 .. 16 소나모 2026-06-27 0
5789989 일반 디지털서커스 너무 싱겁게끝났던데 10 댕댕충 2026-06-27 0
5789988 일반 낮잠잘래 4 장비레시피 2026-06-27 0
5789987 일반 브갤 커미션하는 애들 기본값 15만 20만 받던데 ㅇㅇ 115.20 2026-06-27 0
5789986 일반 앵기고싶당 5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985 일반 ㄹㅈㄷ 늦잠 5 ㅇㅇ 2026-06-27 0
5789984 일반 프빗 너만오면 고 6 ciel 2026-06-27 0
5789983 일반 커미션 비싸네 ㅇㅇ 2026-06-27 0
5789982 일반 아가자러갈게 13 실고밍 2026-06-27 0
5789981 일반 전 주딱 주딱 사퇴 기념 메이드복입은 고닉이 누구임? ㅇㅇ 211.235 2026-06-27 0
5789980 일반 브챗 움짤 만들구싶은데 카메라루 동영상 촬영두 대?? 10 서리냥 2026-06-27 0
5789979 일반 요즘 에겐수치가 너무 높았음 7 ㅇㅇ 2026-06-27 0
5789978 일반 아이리살까 마요살까 22 미로 2026-06-27 0
5789977 일반 커미션 아바타 받으면 기분좋은데 4 카호 2026-06-27 0
5789976 일반 커미션이든 외주든 비용 떡밥 솔직히 이해 안 감 16 달나비 2026-06-27 0
5789975 일반 콜라 한캔 마셧더니 10 먕미냥 2026-06-27 0
5789974 일반 언젠가 한번쯤 커미션 맡겨봐야지 4 ㅇㅇ 2026-06-27 0
5789973 일반 컴션화공해서 빨리하라고 독촉하기 4 찐빵단 2026-06-27 0
5789972 일반 나도 아바타만들어줘 무무에용 2026-06-27 0
5789971 일반 우히힛 메이플 쌀 팔았다 14 칸터 2026-06-27 0
5789970 일반 전커미션맡길돈없어서일케됨 2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89969 일반 애널자위 중독되면 앞으로 하기 힘들다던데 1 ㅇㅇ 117.111 2026-06-27 0
5789968 일반 저276찍었어요 4 반프르2 2026-06-27 0
5789967 일반 커미션도맡ㄱ기고니네붖ㅈ자냐 2 ㅇㅇ 2026-06-27 0
5789966 일반 초절정끼펠이되고싶구나 1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89965 일반 내아바타필요없고 검머아 가지고싶다 6 아침햇살소녀 2026-06-27 0
5789964 일반 엽떡 맵다... 2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5789963 일반 난 무료커미션 할 때 그냥 영상줫는데 동그란사람 2026-06-27 0
5789962 일반 커미션 화공 약간 비법소스 제작과정 눈으로 보는 느낌 5 ㅇㅇ 2026-06-27 0
5789961 일반 우우 출근했어 이노리 2026-06-27 0
5789960 일반 눈썹색은 뭔가 건들면 촌스러워지더라구 8 치요치 2026-06-27 0
5789959 일반 평가좀요 20 ㅇㅇ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