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 글만 싸고 자숙기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글쓴이
와티
추천
1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81
  • 2026-06-25 05:28:1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ba990a3100ee6a7a9054b0ec18f1ab6d58b025d


들어가있는 단톡 없습니다
머 제 행세를 하는 사람이 들어가 있는지는 몰겠지만
일단 저는 단톡방에 없어요



딸이랑 와이프 있구요
있으니까 다른거 안하고 브챗하죠
제 지인들은 재가 브챗하다가
와이프가 부르면 바로 기기 벗고 가는거
자주 보셨을텐데요
가족구성원으로 구라치는 사람이 있긴할까요?
없는 딸 지어내서 구라친다는 분은
가족 구성에 결핍이 있으신가 봅니다



브야스는 솔직히 좋아하긴 하는데
저한테 브야스 도킹 받아보신분?
아님 다른이야기 중에 제가 껴들어서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그냥 그런 이야기 나오면
아무래도 관심사니까 끼어들긴 좋아하는데
누울 자리 보고 다리 뻗습니다


여친 있어도 딸 치고
마누라 있어도 야동 보듯이
그냥 하는거지
제가 머 브야스 도킹을 박고 돌아다니는것도 아니고
오는 도킹만 가려받는데
그게 문제가 된다고는 생각 안해요
저런 음해글은 참 보기 그렇네요
플탐 99%는
브야스랑 무관한 노가리 브음주 월투 등 입니다



저 유동은 저번부터 왜 저를
교묘하게 구라 펙트 섞어서 담그려는지는 몰겠는데
머 어쩌겠어요 제가 뭘 할 수 있는것도 없고
그냥 억울한 내용만 이 참에 적었습니다



간호사 아니고 한의사구요
다이어트한약 3달치 끊어놓고
3일만에 환불해달라고 할때는
불굴의 끈기와 집념을 보여주지만
떡볶이와 소주는 못끊는 파오후들 보면
진짜 손이 바들바들 떨립니다
이전 공개사과문에 썼듯이
생각없이 배설해서 피해끼친것 사과드리고
앞으로는 글 쓸때 한번 더 생각하고 쓸게요



닉네임 오줌싸는 요도랑 관계없습니다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b6120ffb38a3442f6ee46a51bc052a71291c46e6e0474c75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26120ffb38a34a9f7a8cc0b802ec0d03c394a98991f0efafb


중국에서 시작된 음양오행의 한의학을
옛날 일본의 요시마스 토도가 타도했고
그 후로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를 존경하는 의미에서 따온 닉입니다만
이름에 먹칠을 한 것 같네요



저는 일본식 캄포의학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체질이 어떻다, 기가 어떻다 이런건
입에 담지도 않아요


사람 체중 욕하는건 불같이 화내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사람 직업 모욕하는 분들은
당신들이 저를 거르기 전에
제가 먼저 거르고 싶네요



저는 최대한 감정 빼고 하고싶은말 다 했구요
브챗 안하게 되면 갤도 안하게 될 줄 알았는데
겜 접속 못하니까 갤이 더 하고싶었네요
근데 여러 지인들 충고대로
잠시 자숙기간을 가지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 말에 피해보신 분들께 죄송하고
버거만 뿌린거는 기싸움이 아니고
진짜 감튀가 몸에 엄청 나쁜거라 그렇게 한 것이니
버거 받으신 분들은 오해 없이 맛있게 드시고



마지막으로

저를 욕했든 욕 안했든 쉴드치셨든

제가 좋든 좆같은 별생각 없든

이 글 읽는 분들은 한분도 빠짐 없이

다들 건강하십쇼

이거는 진심입니다
hikaru 저런거 상대 하지마 무시해 2026.06.25 05:29:45
아바라용 일단 211.234 유동은 노애미애비 병신 시비충이라 신경안써두댐 - dc App 2026.06.25 05:30:09
GSM 조심히 다녀오십쇼이 2026.06.25 05:30:31
왕거스 깝치면 점혈해서 터트려죽인다는데 사실인가요 2026.06.25 05:30:52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5 05:31:06
시나노 좀 추스리고 쉬고 오삼.. 2026.06.25 05:31:42
ㅇㅇ 인간관계 스텟이 중고등학교 시절에 머물러있네 182.213 2026.06.25 05:31:44
겨울에핀벚꽃 쉬다오기 2026.06.25 05:33:05
AVI 너무상처받지말고 쉬다오렴 2026.06.25 05:34:09
아바라용 힘내삼 홍명보때문어 그런거 같음 - dc App 2026.06.25 05:34:50
애기 너무 속상해하지마 힘내ㅜ 2026.06.25 05:35:10
 ̄ ̄ 2026.06.25 05:35:28
ㅇㄴ 버거는 당연히 단품이지 세트로 안뿌렷다고 뭐라하는 사람도 있음? 버거지들 이때다싶어서 존나뜯어먹으려고하네 2026.06.25 05:35:44
얏삐 아프지 말아다오 2026.06.25 05:36:04
이뀨립스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2026.06.25 05:36:54
슈크림라때 갤일은 갤일이고 현생은 잘 지내고 오쇼 2026.06.25 05:37:57
브빙봉 더맛있어져서돌아오시오 2026.06.25 05:38:45
울댕별 그 기술은 현재 명맥이 끊겨서 실전되었음. 비밀리에 수련하고 있는 은둔집단이 있다고는 하던데 이 이상은 비밀임.. 2026.06.25 05:38:57
좋은데요아저씨 님근데 진짜 진지하게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이부분은 빼삼...그건아니잖슴 그런거본사람이 한둘이아닌데... 2026.06.25 05:39:02
ㅇㅇ 거 일주일지나면 다 까먹으니깐 더 쉬다오쇼 118.33 2026.06.25 05:39:06
ㅇㅇ1 뇌빼고 글싸는건 좋은데 그러다보면 어느 순간 선넘는 짓을 할 때가 있으니 가끔 정신차리고 자중하는게 필요해 모두가 말이지 118.33 2026.06.25 05:39:17
울댕별 감정 뺐다는데 감정 ㅈㄴ 담겨있어보이네 2026.06.25 05:39:45
울댕별 ㄹㅇ?!?!?!?!?!?!?!?!?! 2026.06.25 05:40:27
ㅇㅇ2 ㅋㅋㅋㅋㅋ 39.7 2026.06.25 05:40:37
유자소프트 2026.06.25 05:41:09
에이풀 혹시 버거하나만 주시면 안될까요... 2026.06.25 05:41:24
카호 ㅋㅋ - dc App 2026.06.25 05:41:35
카호 ㅋㅋㅋㅋ - dc App 2026.06.25 05:41: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642 일반 나진짜화나 1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90641 일반 SBBS가 13만원대로 내려오면 와터의 시대는 끝난다 3 나루미 2026-06-27 0
5790640 일반 난술이너무싫어 5 ㅇㅇ 2026-06-27 0
5790639 일반 아 찾았다 칵테일 리큐르 추천글 4 쥬에루 2026-06-27 0
5790638 일반 제위스키픽 8 미찌 2026-06-27 0
5790637 일반 와우 1 엞엞 2026-06-27 0
5790636 일반 제 위스키 픽도 봐주세요 11 백야ㅿ 2026-06-27 0
5790635 일반 갑자기클래식땡겨서클래식듣는중 ㅇㅇ 2026-06-27 0
5790634 일반 코스피 오를때마다 위스키 마시긴 함 버텨 2026-06-27 0
5790633 일반 전에 알쓰를 위한 칵테일 추천 했었는데 4 쥬에루 2026-06-27 0
5790632 일반 완전 초 패스트 저녁 추천좀 6 에이풀 2026-06-27 0
5790631 일반 대딸받고싶다 7 ㅇㅇ 2026-06-27 0
5790630 일반 그냥 잭다니엘 먹으면 안될까요 8 제로콜라 2026-06-27 0
5790629 일반 위스키 단거만 먹음 8 개추 2026-06-27 0
5790628 일반 너네 술 얘기 왜해 8 새나_ 2026-06-27 0
5790627 일반 청년미래적금 신청해야지 5 댕댕충 2026-06-27 0
5790626 일반 주말 쉬고 돌아오려고 생각하는 전주딱이면 개추 1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625 일반 말투 이상한 사람 많긴 함... 2 천마_Desuwa 2026-06-27 0
5790624 일반 책상 두개 잇는데 버텨 2026-06-27 0
5790623 일반 새 주딱이 개이라고? 카데바 2026-06-27 0
5790622 일반 메푸리 알려주실분 7 토쿵 2026-06-27 0
5790621 도와줘 상대방 챗박스 번역해주는 프로그램은 없나요? 6 ㅇㅇ 39.124 2026-06-27 0
5790620 일반 뭐야 노래방 번개가 오늘이 아니었네 소아. 2026-06-27 0
5790619 일반 왠 위스키픽 떡밥 6 잔물결 2026-06-27 0
5790618 일반 에반윌리엄스화이트보틀인본드꼭드셔보세요 2 다채 2026-06-27 0
5790617 일반 조니 블루는 생산시기별로 맛이 다 다른거 아셨나요 4 쥬에루 2026-06-27 1
5790616 일반 비웃는 카린 4 비엔이 2026-06-27 0
5790615 일반 위스키 1황 딱 정해준다 4 Space 2026-06-27 0
5790614 일반 베라 두바이 피스타치오 이거 개맛있음 2 제로콜라 2026-06-27 0
5790613 일반 역시 삼겹살 비빔면 조합은 개꿀이야 1 마R 2026-06-27 0
5790612 일반 번개좀열어보삼 5 댕댕충 2026-06-27 0
5790611 일반 어른술라인업중에 조니블루 << 얘가제일맛나지않나요 7 ㅇㅇ 2026-06-27 0
5790610 일반 걔보고싶은데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0
5790609 일반 번개가없는데 망한거 맞지 ㅇㅇ 118.235 2026-06-27 0
5790608 일반 브붕 쫀아에요 2 에이풀 2026-06-27 0
5790607 일반 제제 위스키픽 10 나루미 2026-06-27 0
5790606 일반 조니워커 다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블루는 내 입맛 아니더라 5 버텨 2026-06-27 0
5790605 일반 넷플 영화봤는데 ㄹㅇ 레전드였음 2 무료로해줌 2026-06-27 0
5790604 일반 가난해잉 4 샘플카린 2026-06-27 0
5790603 일반 브갤 왜 망함 4 ㅇㅇ 118.235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