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 글만 싸고 자숙기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글쓴이
와티
추천
1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81
  • 2026-06-25 05:28:1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ba990a3100ee6a7a9054b0ec18f1ab6d58b025d


들어가있는 단톡 없습니다
머 제 행세를 하는 사람이 들어가 있는지는 몰겠지만
일단 저는 단톡방에 없어요



딸이랑 와이프 있구요
있으니까 다른거 안하고 브챗하죠
제 지인들은 재가 브챗하다가
와이프가 부르면 바로 기기 벗고 가는거
자주 보셨을텐데요
가족구성원으로 구라치는 사람이 있긴할까요?
없는 딸 지어내서 구라친다는 분은
가족 구성에 결핍이 있으신가 봅니다



브야스는 솔직히 좋아하긴 하는데
저한테 브야스 도킹 받아보신분?
아님 다른이야기 중에 제가 껴들어서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그냥 그런 이야기 나오면
아무래도 관심사니까 끼어들긴 좋아하는데
누울 자리 보고 다리 뻗습니다


여친 있어도 딸 치고
마누라 있어도 야동 보듯이
그냥 하는거지
제가 머 브야스 도킹을 박고 돌아다니는것도 아니고
오는 도킹만 가려받는데
그게 문제가 된다고는 생각 안해요
저런 음해글은 참 보기 그렇네요
플탐 99%는
브야스랑 무관한 노가리 브음주 월투 등 입니다



저 유동은 저번부터 왜 저를
교묘하게 구라 펙트 섞어서 담그려는지는 몰겠는데
머 어쩌겠어요 제가 뭘 할 수 있는것도 없고
그냥 억울한 내용만 이 참에 적었습니다



간호사 아니고 한의사구요
다이어트한약 3달치 끊어놓고
3일만에 환불해달라고 할때는
불굴의 끈기와 집념을 보여주지만
떡볶이와 소주는 못끊는 파오후들 보면
진짜 손이 바들바들 떨립니다
이전 공개사과문에 썼듯이
생각없이 배설해서 피해끼친것 사과드리고
앞으로는 글 쓸때 한번 더 생각하고 쓸게요



닉네임 오줌싸는 요도랑 관계없습니다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b6120ffb38a3442f6ee46a51bc052a71291c46e6e0474c75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26120ffb38a34a9f7a8cc0b802ec0d03c394a98991f0efafb


중국에서 시작된 음양오행의 한의학을
옛날 일본의 요시마스 토도가 타도했고
그 후로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를 존경하는 의미에서 따온 닉입니다만
이름에 먹칠을 한 것 같네요



저는 일본식 캄포의학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체질이 어떻다, 기가 어떻다 이런건
입에 담지도 않아요


사람 체중 욕하는건 불같이 화내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사람 직업 모욕하는 분들은
당신들이 저를 거르기 전에
제가 먼저 거르고 싶네요



저는 최대한 감정 빼고 하고싶은말 다 했구요
브챗 안하게 되면 갤도 안하게 될 줄 알았는데
겜 접속 못하니까 갤이 더 하고싶었네요
근데 여러 지인들 충고대로
잠시 자숙기간을 가지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 말에 피해보신 분들께 죄송하고
버거만 뿌린거는 기싸움이 아니고
진짜 감튀가 몸에 엄청 나쁜거라 그렇게 한 것이니
버거 받으신 분들은 오해 없이 맛있게 드시고



마지막으로

저를 욕했든 욕 안했든 쉴드치셨든

제가 좋든 좆같은 별생각 없든

이 글 읽는 분들은 한분도 빠짐 없이

다들 건강하십쇼

이거는 진심입니다
hikaru 저런거 상대 하지마 무시해 2026.06.25 05:29:45
아바라용 일단 211.234 유동은 노애미애비 병신 시비충이라 신경안써두댐 - dc App 2026.06.25 05:30:09
GSM 조심히 다녀오십쇼이 2026.06.25 05:30:31
왕거스 깝치면 점혈해서 터트려죽인다는데 사실인가요 2026.06.25 05:30:52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5 05:31:06
시나노 좀 추스리고 쉬고 오삼.. 2026.06.25 05:31:42
ㅇㅇ 인간관계 스텟이 중고등학교 시절에 머물러있네 182.213 2026.06.25 05:31:44
겨울에핀벚꽃 쉬다오기 2026.06.25 05:33:05
AVI 너무상처받지말고 쉬다오렴 2026.06.25 05:34:09
아바라용 힘내삼 홍명보때문어 그런거 같음 - dc App 2026.06.25 05:34:50
애기 너무 속상해하지마 힘내ㅜ 2026.06.25 05:35:10
 ̄ ̄ 2026.06.25 05:35:28
ㅇㄴ 버거는 당연히 단품이지 세트로 안뿌렷다고 뭐라하는 사람도 있음? 버거지들 이때다싶어서 존나뜯어먹으려고하네 2026.06.25 05:35:44
얏삐 아프지 말아다오 2026.06.25 05:36:04
이뀨립스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2026.06.25 05:36:54
슈크림라때 갤일은 갤일이고 현생은 잘 지내고 오쇼 2026.06.25 05:37:57
브빙봉 더맛있어져서돌아오시오 2026.06.25 05:38:45
울댕별 그 기술은 현재 명맥이 끊겨서 실전되었음. 비밀리에 수련하고 있는 은둔집단이 있다고는 하던데 이 이상은 비밀임.. 2026.06.25 05:38:57
좋은데요아저씨 님근데 진짜 진지하게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이부분은 빼삼...그건아니잖슴 그런거본사람이 한둘이아닌데... 2026.06.25 05:39:02
ㅇㅇ 거 일주일지나면 다 까먹으니깐 더 쉬다오쇼 118.33 2026.06.25 05:39:06
ㅇㅇ1 뇌빼고 글싸는건 좋은데 그러다보면 어느 순간 선넘는 짓을 할 때가 있으니 가끔 정신차리고 자중하는게 필요해 모두가 말이지 118.33 2026.06.25 05:39:17
울댕별 감정 뺐다는데 감정 ㅈㄴ 담겨있어보이네 2026.06.25 05:39:45
울댕별 ㄹㅇ?!?!?!?!?!?!?!?!?! 2026.06.25 05:40:27
ㅇㅇ2 ㅋㅋㅋㅋㅋ 39.7 2026.06.25 05:40:37
유자소프트 2026.06.25 05:41:09
에이풀 혹시 버거하나만 주시면 안될까요... 2026.06.25 05:41:24
카호 ㅋㅋ - dc App 2026.06.25 05:41:35
카호 ㅋㅋㅋㅋ - dc App 2026.06.25 05:41: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192 일반 점프할때 허리트래커 덜렁거리면 돼진줄알거같은데 2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191 일반 브붕이들 너무 본인 목소리로 걱정하지 말아요 2 개물렁 2026-06-27 0
5790190 일반 "야 김브붕!! 브붕이들로 야짤 만들지 말라고 했잖아!!" 12 네무이ii 2026-06-27 0
5790189 일반 포이 업로드 3,5분 걸리는데 10 제로콜라 2026-06-27 0
5790188 일반 브챗에 커뮤증 진짜 많은 듯 5 울댕별 2026-06-27 0
5790187 일반 지떡뭐 6 쥬에루 2026-06-27 0
5790186 일반 이건세상에서제일비싼 단독공연 5 파레토 2026-06-27 0
5790185 일반 초절정끼펠이되고싶구나 5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0184 일반 일단 이야기를들어 2 vella 2026-06-27 0
5790183 일반 스푼라디오같은거 하라던데 5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7 0
5790182 일반 목소리는 사실 문제가아님.병신같이 대화흐름 못잡고 찐따뇌절하는게 문제지 9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7 0
5790181 일반 아바타 로딩될때 알몸인 애들 머임 2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180 일반 브부나 맛난 저녁먹자! 6 레인 2026-06-27 0
5790179 일반 난 주변에서 버튜버 해달라는 소린 많이들음 4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178 일반 퇴근이야 4 Sevenn 2026-06-27 0
5790177 일반 기다리는중 5 レイリ_ 2026-06-27 0
5790176 일반 여기월드재밌네 11 매장 2026-06-27 1
5790175 일반 AX-55 이제안쓰는데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7 0
5790174 일반 내목소리담배뻑뻑피는아저씨같다는소리들음 8 ㅇㅇ 2026-06-27 0
5790173 일반 성우냐는 칭찬들어본적있는데 3 ㅇㅇ 207.102 2026-06-27 0
5790172 일반 아 진짜영겁의시간이다 ㅠㅠ 12 ㅇㅇ 2026-06-27 0
5790171 일반 내 목소리 녹음된거 듣기 싫더라 8 무무에용 2026-06-27 0
5790170 일반 저 브챗뉴비 ㅇㅈ해주시나요 파레토 2026-06-27 0
5790169 일반 난 항상 목소리로 시무룩해 하는 사람들한테 3 별빛한스쿱 2026-06-27 0
5790168 일반 목소리떡밥이면 너무 슬픔 1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167 일반 최근에 월드컵 보느라 새벽내내 축구 보는데 3 유구리 2026-06-27 0
5790166 일반 브붕이들 이런거 좋아할듯 1 ㅇㅇ 211.36 2026-06-27 0
5790165 일반 목소리떡밥을 멈춰다오 유진_ 2026-06-27 0
5790164 일반 브이알챗 세상으로 가서 귀여운 미소녀가 되고싶다 5 울댕별 2026-06-27 0
5790163 일반 목소리 어른스러운 사람 조아 6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90162 일반 오늘 퍼플에서 알몸을 봤다고하면 믿으시겠습니까? 4 ㅇㅇ 2026-06-27 0
5790161 일반 이히히 기모딱 4 이노리 2026-06-27 0
5790160 일반 내 목소리 자주 듣다보니까 적응했음 12 따뚜샤 2026-06-27 0
5790159 일반 목소리는 모르겟고 저 발음 개구림 8 파레토 2026-06-27 0
5790158 일반 너네들 빨리 목소리 떡밥 끝내 24 먕이가 2026-06-27 0
5790157 일반 목소리 평가해드립니다 7 라스콜 2026-06-27 0
5790156 일반 마크4시간햇어 8 미찌 2026-06-27 0
5790155 일반 초딩목소리+구린발음+경상도억양+말빠른사람은 어카나요 18 엘팡 2026-06-27 0
5790154 일반 목소리 난 좀 높은편이라 생각했는데 히에루 2026-06-27 0
5790153 일반 목소리 떡밥 ㄴㄴ;; 8 최면어플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