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 글만 싸고 자숙기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글쓴이
와티
추천
1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81
  • 2026-06-25 05:28:1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ba990a3100ee6a7a9054b0ec18f1ab6d58b025d


들어가있는 단톡 없습니다
머 제 행세를 하는 사람이 들어가 있는지는 몰겠지만
일단 저는 단톡방에 없어요



딸이랑 와이프 있구요
있으니까 다른거 안하고 브챗하죠
제 지인들은 재가 브챗하다가
와이프가 부르면 바로 기기 벗고 가는거
자주 보셨을텐데요
가족구성원으로 구라치는 사람이 있긴할까요?
없는 딸 지어내서 구라친다는 분은
가족 구성에 결핍이 있으신가 봅니다



브야스는 솔직히 좋아하긴 하는데
저한테 브야스 도킹 받아보신분?
아님 다른이야기 중에 제가 껴들어서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그냥 그런 이야기 나오면
아무래도 관심사니까 끼어들긴 좋아하는데
누울 자리 보고 다리 뻗습니다


여친 있어도 딸 치고
마누라 있어도 야동 보듯이
그냥 하는거지
제가 머 브야스 도킹을 박고 돌아다니는것도 아니고
오는 도킹만 가려받는데
그게 문제가 된다고는 생각 안해요
저런 음해글은 참 보기 그렇네요
플탐 99%는
브야스랑 무관한 노가리 브음주 월투 등 입니다



저 유동은 저번부터 왜 저를
교묘하게 구라 펙트 섞어서 담그려는지는 몰겠는데
머 어쩌겠어요 제가 뭘 할 수 있는것도 없고
그냥 억울한 내용만 이 참에 적었습니다



간호사 아니고 한의사구요
다이어트한약 3달치 끊어놓고
3일만에 환불해달라고 할때는
불굴의 끈기와 집념을 보여주지만
떡볶이와 소주는 못끊는 파오후들 보면
진짜 손이 바들바들 떨립니다
이전 공개사과문에 썼듯이
생각없이 배설해서 피해끼친것 사과드리고
앞으로는 글 쓸때 한번 더 생각하고 쓸게요



닉네임 오줌싸는 요도랑 관계없습니다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b6120ffb38a3442f6ee46a51bc052a71291c46e6e0474c75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26120ffb38a34a9f7a8cc0b802ec0d03c394a98991f0efafb


중국에서 시작된 음양오행의 한의학을
옛날 일본의 요시마스 토도가 타도했고
그 후로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를 존경하는 의미에서 따온 닉입니다만
이름에 먹칠을 한 것 같네요



저는 일본식 캄포의학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체질이 어떻다, 기가 어떻다 이런건
입에 담지도 않아요


사람 체중 욕하는건 불같이 화내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사람 직업 모욕하는 분들은
당신들이 저를 거르기 전에
제가 먼저 거르고 싶네요



저는 최대한 감정 빼고 하고싶은말 다 했구요
브챗 안하게 되면 갤도 안하게 될 줄 알았는데
겜 접속 못하니까 갤이 더 하고싶었네요
근데 여러 지인들 충고대로
잠시 자숙기간을 가지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 말에 피해보신 분들께 죄송하고
버거만 뿌린거는 기싸움이 아니고
진짜 감튀가 몸에 엄청 나쁜거라 그렇게 한 것이니
버거 받으신 분들은 오해 없이 맛있게 드시고



마지막으로

저를 욕했든 욕 안했든 쉴드치셨든

제가 좋든 좆같은 별생각 없든

이 글 읽는 분들은 한분도 빠짐 없이

다들 건강하십쇼

이거는 진심입니다
hikaru 저런거 상대 하지마 무시해 2026.06.25 05:29:45
아바라용 일단 211.234 유동은 노애미애비 병신 시비충이라 신경안써두댐 - dc App 2026.06.25 05:30:09
GSM 조심히 다녀오십쇼이 2026.06.25 05:30:31
왕거스 깝치면 점혈해서 터트려죽인다는데 사실인가요 2026.06.25 05:30:52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5 05:31:06
시나노 좀 추스리고 쉬고 오삼.. 2026.06.25 05:31:42
ㅇㅇ 인간관계 스텟이 중고등학교 시절에 머물러있네 182.213 2026.06.25 05:31:44
겨울에핀벚꽃 쉬다오기 2026.06.25 05:33:05
AVI 너무상처받지말고 쉬다오렴 2026.06.25 05:34:09
아바라용 힘내삼 홍명보때문어 그런거 같음 - dc App 2026.06.25 05:34:50
애기 너무 속상해하지마 힘내ㅜ 2026.06.25 05:35:10
 ̄ ̄ 2026.06.25 05:35:28
ㅇㄴ 버거는 당연히 단품이지 세트로 안뿌렷다고 뭐라하는 사람도 있음? 버거지들 이때다싶어서 존나뜯어먹으려고하네 2026.06.25 05:35:44
얏삐 아프지 말아다오 2026.06.25 05:36:04
이뀨립스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2026.06.25 05:36:54
슈크림라때 갤일은 갤일이고 현생은 잘 지내고 오쇼 2026.06.25 05:37:57
브빙봉 더맛있어져서돌아오시오 2026.06.25 05:38:45
울댕별 그 기술은 현재 명맥이 끊겨서 실전되었음. 비밀리에 수련하고 있는 은둔집단이 있다고는 하던데 이 이상은 비밀임.. 2026.06.25 05:38:57
좋은데요아저씨 님근데 진짜 진지하게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이부분은 빼삼...그건아니잖슴 그런거본사람이 한둘이아닌데... 2026.06.25 05:39:02
ㅇㅇ 거 일주일지나면 다 까먹으니깐 더 쉬다오쇼 118.33 2026.06.25 05:39:06
ㅇㅇ1 뇌빼고 글싸는건 좋은데 그러다보면 어느 순간 선넘는 짓을 할 때가 있으니 가끔 정신차리고 자중하는게 필요해 모두가 말이지 118.33 2026.06.25 05:39:17
울댕별 감정 뺐다는데 감정 ㅈㄴ 담겨있어보이네 2026.06.25 05:39:45
울댕별 ㄹㅇ?!?!?!?!?!?!?!?!?! 2026.06.25 05:40:27
ㅇㅇ2 ㅋㅋㅋㅋㅋ 39.7 2026.06.25 05:40:37
유자소프트 2026.06.25 05:41:09
에이풀 혹시 버거하나만 주시면 안될까요... 2026.06.25 05:41:24
카호 ㅋㅋ - dc App 2026.06.25 05:41:35
카호 ㅋㅋㅋㅋ - dc App 2026.06.25 05:41: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706 바보 선착순 이쁜말 44 기타 2026-06-25 0
5779705 바보 뭔가 생각없이 말하다보면 사투리쓴다소리들음 4 에헤헤 2026-06-25 0
5779704 바보 어제 공포겜하다가 진짜 기절할번함.. 34 먕이가 2026-06-25 0
5779703 바보 브챗양지가면 브붕이들 아바타 99퍼는 짤릴듯 9 기름참치 2026-06-25 0
5779702 바보 브갤은 어디까지 내려가는거임.. 4 평일 2026-06-25 0
5779701 바보 하루갤안하려했는데이건비틱해야할거같음 17 ㅇㅇ 118.235 2026-06-25 0
5779700 바보 골반을 늘리래 6 고래토리7 2026-06-25 0
5779699 바보 분주한 목요일 ai 신청 받음 7 네무이ii 2026-06-25 0
5779698 바보 브야스가 양지라니 8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79697 바보 주황불인 친구 어케 찾아감 14 먀먀나나 2026-06-25 0
5779696 바보 오늘부터 귀여운척 존나할거다 22 기타 2026-06-25 0
5779695 바보 양놈한테 커미션해줬더니 12 샤뱌 2026-06-25 0
5779694 바보 좋아하는데는 이유가없지만 싫어하는데는 이유가있음 33 반프르2 2026-06-25 2
5779693 바보 살면서 사투리 의식하고 써본적이 없는데 8 Oramedy 2026-06-25 0
5779692 바보 ㅋㅋ 브챗이 양지 되려면 고성능 브알헤드셋이 10만원에 풀리고 6 기름참치 2026-06-25 0
5779691 바보 브야스 하지마라 2 시이나노 2026-06-25 0
5779690 바보 오늘 랜매 없나 4 푸너 2026-06-25 0
5779689 바보 유두 돌려줄 때 마다 생각나는게 있는데 14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5 0
5779688 바보 브챗 아예 음지되면 좋겠다 5 토쿵 2026-06-25 0
5779687 바보 근데 직업 비하가 아니라 그냥 한의학을 안 믿음 9 달나비 2026-06-25 0
5779686 바보 브야스가어떻게양지야 15 공담 2026-06-25 0
5779685 바보 근데 버터캣 암호화 어디있음? 2 아침햇살소녀 2026-06-25 0
5779684 바보 브챗이걍완전음지됀것임ㄹㅇ... 14 에헤헤 2026-06-25 0
5779683 바보 안녕 5 ㅇㅇ 2026-06-25 0
5779682 바보 어느순간 리핑방지 안되는 프젝이 있어 토쿵 2026-06-25 0
5779681 바보 이 사람 저 사람 따라다니다 4 미로 2026-06-25 0
5779680 바보 전 묵언이라 이거 자주씀 10 기름참치 2026-06-25 0
5779679 바보 브야스는 절대로 양지가 되면 안된다... 10 냉채 2026-06-25 0
5779678 바보 념글 보니 좀 짠하긴하노 4 카데바 2026-06-25 0
5779677 바보 '사'자 직업이라 참.. ㅇㅇ 2026-06-25 0
5779676 바보 야너네10점받아봣냐??? 9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5 0
5779675 바보 오히려 싫은 사람이 아무도 없는 편이 더 무섭지않냐 3 _Kei 2026-06-25 0
5779674 바보 마후유 남캐취급이면 오히려 여!갤루한테 먹히지않을가..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79673 바보 퇴사 마렵네 2 제로콜라 2026-06-25 0
5779672 바보 싫은 사람 있는 게 뭐 대수라고 2 라뷰닌 2026-06-25 0
5779671 바보 지긋지긋하다 2 ㅇㅇ 2026-06-25 0
5779670 바보 근데 브야스 자체가 이젠 양진가보네 25 기타 2026-06-25 0
5779669 바보 리핑방지툴 넣어야하나 2 ㅇㄴ 2026-06-25 0
5779668 바보 리핑,,,모르게서,,, 2 보추 2026-06-25 0
5779667 바보 저 싫어하는 사람 짱많음 29 OculusQuest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