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 글만 싸고 자숙기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글쓴이
와티
추천
1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81
  • 2026-06-25 05:28:1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ba990a3100ee6a7a9054b0ec18f1ab6d58b025d


들어가있는 단톡 없습니다
머 제 행세를 하는 사람이 들어가 있는지는 몰겠지만
일단 저는 단톡방에 없어요



딸이랑 와이프 있구요
있으니까 다른거 안하고 브챗하죠
제 지인들은 재가 브챗하다가
와이프가 부르면 바로 기기 벗고 가는거
자주 보셨을텐데요
가족구성원으로 구라치는 사람이 있긴할까요?
없는 딸 지어내서 구라친다는 분은
가족 구성에 결핍이 있으신가 봅니다



브야스는 솔직히 좋아하긴 하는데
저한테 브야스 도킹 받아보신분?
아님 다른이야기 중에 제가 껴들어서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그냥 그런 이야기 나오면
아무래도 관심사니까 끼어들긴 좋아하는데
누울 자리 보고 다리 뻗습니다


여친 있어도 딸 치고
마누라 있어도 야동 보듯이
그냥 하는거지
제가 머 브야스 도킹을 박고 돌아다니는것도 아니고
오는 도킹만 가려받는데
그게 문제가 된다고는 생각 안해요
저런 음해글은 참 보기 그렇네요
플탐 99%는
브야스랑 무관한 노가리 브음주 월투 등 입니다



저 유동은 저번부터 왜 저를
교묘하게 구라 펙트 섞어서 담그려는지는 몰겠는데
머 어쩌겠어요 제가 뭘 할 수 있는것도 없고
그냥 억울한 내용만 이 참에 적었습니다



간호사 아니고 한의사구요
다이어트한약 3달치 끊어놓고
3일만에 환불해달라고 할때는
불굴의 끈기와 집념을 보여주지만
떡볶이와 소주는 못끊는 파오후들 보면
진짜 손이 바들바들 떨립니다
이전 공개사과문에 썼듯이
생각없이 배설해서 피해끼친것 사과드리고
앞으로는 글 쓸때 한번 더 생각하고 쓸게요



닉네임 오줌싸는 요도랑 관계없습니다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b6120ffb38a3442f6ee46a51bc052a71291c46e6e0474c75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26120ffb38a34a9f7a8cc0b802ec0d03c394a98991f0efafb


중국에서 시작된 음양오행의 한의학을
옛날 일본의 요시마스 토도가 타도했고
그 후로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를 존경하는 의미에서 따온 닉입니다만
이름에 먹칠을 한 것 같네요



저는 일본식 캄포의학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체질이 어떻다, 기가 어떻다 이런건
입에 담지도 않아요


사람 체중 욕하는건 불같이 화내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사람 직업 모욕하는 분들은
당신들이 저를 거르기 전에
제가 먼저 거르고 싶네요



저는 최대한 감정 빼고 하고싶은말 다 했구요
브챗 안하게 되면 갤도 안하게 될 줄 알았는데
겜 접속 못하니까 갤이 더 하고싶었네요
근데 여러 지인들 충고대로
잠시 자숙기간을 가지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 말에 피해보신 분들께 죄송하고
버거만 뿌린거는 기싸움이 아니고
진짜 감튀가 몸에 엄청 나쁜거라 그렇게 한 것이니
버거 받으신 분들은 오해 없이 맛있게 드시고



마지막으로

저를 욕했든 욕 안했든 쉴드치셨든

제가 좋든 좆같은 별생각 없든

이 글 읽는 분들은 한분도 빠짐 없이

다들 건강하십쇼

이거는 진심입니다
hikaru 저런거 상대 하지마 무시해 2026.06.25 05:29:45
아바라용 일단 211.234 유동은 노애미애비 병신 시비충이라 신경안써두댐 - dc App 2026.06.25 05:30:09
GSM 조심히 다녀오십쇼이 2026.06.25 05:30:31
왕거스 깝치면 점혈해서 터트려죽인다는데 사실인가요 2026.06.25 05:30:52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5 05:31:06
시나노 좀 추스리고 쉬고 오삼.. 2026.06.25 05:31:42
ㅇㅇ 인간관계 스텟이 중고등학교 시절에 머물러있네 182.213 2026.06.25 05:31:44
겨울에핀벚꽃 쉬다오기 2026.06.25 05:33:05
AVI 너무상처받지말고 쉬다오렴 2026.06.25 05:34:09
아바라용 힘내삼 홍명보때문어 그런거 같음 - dc App 2026.06.25 05:34:50
애기 너무 속상해하지마 힘내ㅜ 2026.06.25 05:35:10
 ̄ ̄ 2026.06.25 05:35:28
ㅇㄴ 버거는 당연히 단품이지 세트로 안뿌렷다고 뭐라하는 사람도 있음? 버거지들 이때다싶어서 존나뜯어먹으려고하네 2026.06.25 05:35:44
얏삐 아프지 말아다오 2026.06.25 05:36:04
이뀨립스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2026.06.25 05:36:54
슈크림라때 갤일은 갤일이고 현생은 잘 지내고 오쇼 2026.06.25 05:37:57
브빙봉 더맛있어져서돌아오시오 2026.06.25 05:38:45
울댕별 그 기술은 현재 명맥이 끊겨서 실전되었음. 비밀리에 수련하고 있는 은둔집단이 있다고는 하던데 이 이상은 비밀임.. 2026.06.25 05:38:57
좋은데요아저씨 님근데 진짜 진지하게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이부분은 빼삼...그건아니잖슴 그런거본사람이 한둘이아닌데... 2026.06.25 05:39:02
ㅇㅇ 거 일주일지나면 다 까먹으니깐 더 쉬다오쇼 118.33 2026.06.25 05:39:06
ㅇㅇ1 뇌빼고 글싸는건 좋은데 그러다보면 어느 순간 선넘는 짓을 할 때가 있으니 가끔 정신차리고 자중하는게 필요해 모두가 말이지 118.33 2026.06.25 05:39:17
울댕별 감정 뺐다는데 감정 ㅈㄴ 담겨있어보이네 2026.06.25 05:39:45
울댕별 ㄹㅇ?!?!?!?!?!?!?!?!?! 2026.06.25 05:40:27
ㅇㅇ2 ㅋㅋㅋㅋㅋ 39.7 2026.06.25 05:40:37
유자소프트 2026.06.25 05:41:09
에이풀 혹시 버거하나만 주시면 안될까요... 2026.06.25 05:41:24
카호 ㅋㅋ - dc App 2026.06.25 05:41:35
카호 ㅋㅋㅋㅋ - dc App 2026.06.25 05:41: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853 일반 전주딱이 디엠을안봐 24 나루미 2026-06-26 13
5786852 일반 우리집 고양이가 더 잘하겟다 8 후에엥 2026-06-26 3
5786851 일반 파딱 << 이거 임명장날아오면 자동으로 31차먹이는 구조가 아니었구나 6 졸커땡컨 2026-06-26 0
5786850 일반 사적인감정은없다!!!!!!!!!!!!!!!!!!! 10 닝닝즈 2026-06-26 0
5786849 일반 진짜 제발 주딱 그대로 갓으면 좋겟다 5 레테 2026-06-26 0
5786848 일반 현주딱의 미래 예언 ㅇㅇ 2026-06-26 3
5786847 일반 이상한 고양이 짤 빼고는 괜찮은 사람이였지 허허.. 1 ㅇㅇ 2026-06-26 0
5786846 일반 정말 혼돈이네 2 고소메 2026-06-26 0
5786845 일반 주딱 바껴도 상관없는 이유 버텨 2026-06-26 2
5786844 일반 빨리 AI파딱 만들어주셈 노그 2026-06-26 0
5786843 일반 걍 그대로 갑니노 한마디가 어려움? 자판기코코아 2026-06-26 3
5786842 일반 내가 하는게 더 나을듯.. 22 신뢰에요 2026-06-26 10
5786841 일반 주딱의 제일 어려운 점 1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6 0
5786840 일반 주딱의 제일 어려운 점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6 0
5786839 일반 근데전주딱관둘때되긴했음ㅇㅇ 12 닝닝즈 2026-06-26 0
5786838 일반 켄카와 모 야메떼~~ 2 67 2026-06-26 0
5786837 일반 전 주딱 버거사주기 모금함 소아. 2026-06-26 0
5786836 일반 브챗 퍼리 처음봣을땐 개씹좆같았는데 6 개추 2026-06-26 0
5786835 일반 난 사실 전 주딱 연모 했었음 3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834 일반 비추!!부활!! 1 라스콜 2026-06-26 0
5786833 일반 ㅈ돼바라 하고 진짜 주는게 지리긴하네 8 안이쁨 2026-06-26 0
5786832 일반 올해는 만우절이 두번이네 1 선민이 2026-06-26 0
5786831 일반 전주딱 돌아와~~ ㅋㅋ 2 ㅇㅇ 2026-06-26 2
5786830 일반 전주딱 안돌아오면 나도 큰결심할게 3 ㅇㅇ 218.39 2026-06-26 0
5786829 일반 주딱 줘보샘 독제가 뭔지 보여드림 OculusQuest 2026-06-26 0
5786828 일반 현주딱 전주딱 오면 괘씸죄로 최소 몇 주 메달릴텐데 노그 2026-06-26 0
5786827 일반 현주딱 욕 엄청 먹는데 입장문 내놓은거 잇음? 7 Oramedy 2026-06-26 0
5786826 일반 난 현주딱 다르게 본다 8 무무에용 2026-06-26 2
5786825 일반 저는 전주딱 욕 안햇음 6 ㅇㅇ 2026-06-26 0
5786824 일반 깨달았다 다 낚인거임 ㅅㅂ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823 일반 인스주인 개패고싶네 인스 운영 ㅈㄴ 답답함 개추 2026-06-26 0
5786822 일반 신나는 퇴근이에용 8 비엔이 2026-06-26 0
5786821 일반 걍 이럴꺼면 제목에 조개껍대기야 돌아와 하고 공지로박죠 ㅇㅇ 8 플랫화이트 2026-06-26 3
5786820 일반 주딱한테 갠차 당햇나보네 2 유저 2026-06-26 0
5786819 일반 민중이 선택한. 새로운 파딱 후보들. 국민의 지시를 받들라. 2 67 2026-06-26 0
5786818 일반 첫날부터 완벽하게 잘하는건 어렵겟지.. 6 별고리 2026-06-26 0
5786817 일반 회식 끝났다이ㅣㅣ 2 그루셋 2026-06-26 0
5786816 일반 점점조용해지네여 5 사랑해용 2026-06-26 0
5786815 일반 안오니까 뭔갈해라 주딱아 ㅇㅇ 2026-06-26 0
5786814 일반 댓글작작싸고글이나지워 2 자판기코코아 2026-06-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