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이 글만 싸고 자숙기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글쓴이
와티
추천
15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81
  • 2026-06-25 05:28:18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ba990a3100ee6a7a9054b0ec18f1ab6d58b025d


들어가있는 단톡 없습니다
머 제 행세를 하는 사람이 들어가 있는지는 몰겠지만
일단 저는 단톡방에 없어요



딸이랑 와이프 있구요
있으니까 다른거 안하고 브챗하죠
제 지인들은 재가 브챗하다가
와이프가 부르면 바로 기기 벗고 가는거
자주 보셨을텐데요
가족구성원으로 구라치는 사람이 있긴할까요?
없는 딸 지어내서 구라친다는 분은
가족 구성에 결핍이 있으신가 봅니다



브야스는 솔직히 좋아하긴 하는데
저한테 브야스 도킹 받아보신분?
아님 다른이야기 중에 제가 껴들어서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그냥 그런 이야기 나오면
아무래도 관심사니까 끼어들긴 좋아하는데
누울 자리 보고 다리 뻗습니다


여친 있어도 딸 치고
마누라 있어도 야동 보듯이
그냥 하는거지
제가 머 브야스 도킹을 박고 돌아다니는것도 아니고
오는 도킹만 가려받는데
그게 문제가 된다고는 생각 안해요
저런 음해글은 참 보기 그렇네요
플탐 99%는
브야스랑 무관한 노가리 브음주 월투 등 입니다



저 유동은 저번부터 왜 저를
교묘하게 구라 펙트 섞어서 담그려는지는 몰겠는데
머 어쩌겠어요 제가 뭘 할 수 있는것도 없고
그냥 억울한 내용만 이 참에 적었습니다



간호사 아니고 한의사구요
다이어트한약 3달치 끊어놓고
3일만에 환불해달라고 할때는
불굴의 끈기와 집념을 보여주지만
떡볶이와 소주는 못끊는 파오후들 보면
진짜 손이 바들바들 떨립니다
이전 공개사과문에 썼듯이
생각없이 배설해서 피해끼친것 사과드리고
앞으로는 글 쓸때 한번 더 생각하고 쓸게요



닉네임 오줌싸는 요도랑 관계없습니다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b6120ffb38a3442f6ee46a51bc052a71291c46e6e0474c750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688a290a26120ffb38a34a9f7a8cc0b802ec0d03c394a98991f0efafb


중국에서 시작된 음양오행의 한의학을
옛날 일본의 요시마스 토도가 타도했고
그 후로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를 존경하는 의미에서 따온 닉입니다만
이름에 먹칠을 한 것 같네요



저는 일본식 캄포의학을 전문으로 하고 있고
체질이 어떻다, 기가 어떻다 이런건
입에 담지도 않아요


사람 체중 욕하는건 불같이 화내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사람 직업 모욕하는 분들은
당신들이 저를 거르기 전에
제가 먼저 거르고 싶네요



저는 최대한 감정 빼고 하고싶은말 다 했구요
브챗 안하게 되면 갤도 안하게 될 줄 알았는데
겜 접속 못하니까 갤이 더 하고싶었네요
근데 여러 지인들 충고대로
잠시 자숙기간을 가지겠습니다


다시 한번 제 말에 피해보신 분들께 죄송하고
버거만 뿌린거는 기싸움이 아니고
진짜 감튀가 몸에 엄청 나쁜거라 그렇게 한 것이니
버거 받으신 분들은 오해 없이 맛있게 드시고



마지막으로

저를 욕했든 욕 안했든 쉴드치셨든

제가 좋든 좆같은 별생각 없든

이 글 읽는 분들은 한분도 빠짐 없이

다들 건강하십쇼

이거는 진심입니다
hikaru 저런거 상대 하지마 무시해 2026.06.25 05:29:45
아바라용 일단 211.234 유동은 노애미애비 병신 시비충이라 신경안써두댐 - dc App 2026.06.25 05:30:09
GSM 조심히 다녀오십쇼이 2026.06.25 05:30:31
왕거스 깝치면 점혈해서 터트려죽인다는데 사실인가요 2026.06.25 05:30:52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5 05:31:06
시나노 좀 추스리고 쉬고 오삼.. 2026.06.25 05:31:42
ㅇㅇ 인간관계 스텟이 중고등학교 시절에 머물러있네 182.213 2026.06.25 05:31:44
겨울에핀벚꽃 쉬다오기 2026.06.25 05:33:05
AVI 너무상처받지말고 쉬다오렴 2026.06.25 05:34:09
아바라용 힘내삼 홍명보때문어 그런거 같음 - dc App 2026.06.25 05:34:50
애기 너무 속상해하지마 힘내ㅜ 2026.06.25 05:35:10
 ̄ ̄ 2026.06.25 05:35:28
ㅇㄴ 버거는 당연히 단품이지 세트로 안뿌렷다고 뭐라하는 사람도 있음? 버거지들 이때다싶어서 존나뜯어먹으려고하네 2026.06.25 05:35:44
얏삐 아프지 말아다오 2026.06.25 05:36:04
이뀨립스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2026.06.25 05:36:54
슈크림라때 갤일은 갤일이고 현생은 잘 지내고 오쇼 2026.06.25 05:37:57
브빙봉 더맛있어져서돌아오시오 2026.06.25 05:38:45
울댕별 그 기술은 현재 명맥이 끊겨서 실전되었음. 비밀리에 수련하고 있는 은둔집단이 있다고는 하던데 이 이상은 비밀임.. 2026.06.25 05:38:57
좋은데요아저씨 님근데 진짜 진지하게 갑자기 브야스니 BDSM이니 뜬금포로 화제전환 시도하는거 겪어보신분? 이부분은 빼삼...그건아니잖슴 그런거본사람이 한둘이아닌데... 2026.06.25 05:39:02
ㅇㅇ 거 일주일지나면 다 까먹으니깐 더 쉬다오쇼 118.33 2026.06.25 05:39:06
ㅇㅇ1 뇌빼고 글싸는건 좋은데 그러다보면 어느 순간 선넘는 짓을 할 때가 있으니 가끔 정신차리고 자중하는게 필요해 모두가 말이지 118.33 2026.06.25 05:39:17
울댕별 감정 뺐다는데 감정 ㅈㄴ 담겨있어보이네 2026.06.25 05:39:45
울댕별 ㄹㅇ?!?!?!?!?!?!?!?!?! 2026.06.25 05:40:27
ㅇㅇ2 ㅋㅋㅋㅋㅋ 39.7 2026.06.25 05:40:37
유자소프트 2026.06.25 05:41:09
에이풀 혹시 버거하나만 주시면 안될까요... 2026.06.25 05:41:24
카호 ㅋㅋ - dc App 2026.06.25 05:41:35
카호 ㅋㅋㅋㅋ - dc App 2026.06.25 05:41: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469 일반 비추 좀 보추같아서 꼴림 13 쓰레기쟝 2026-06-26 3
5787468 일반 모르겠고 비추 부활시킬떄까지 비장연이다 2 ㅇㅇ 121.137 2026-06-26 3
5787467 일반 나 글댓합 383인데 햄버거 받게 다들 글 좀 써보셈 12 ㅇㅇ 2026-06-26 0
5787466 일반 똥이식을누가집에서해아오 2 미찌 2026-06-26 0
5787465 일반 저히고양이언제돌아오나요 18 무코우 2026-06-26 0
5787464 일반 큰일낫다 2 이뀨립스 2026-06-26 0
5787463 일반 비추는 딱히 안하는데 2 잔물결 2026-06-26 0
5787462 일반 이건 진짜 너무하네 4 노그 2026-06-26 0
5787461 일반 장내미생물이랑 정신건강 연관있다는거 << 직접적인연관있는건아닐듯 14 ㅇㅇ 2026-06-26 0
5787460 일반 비추박는이유 파레토 2026-06-26 1
5787459 일반 12시까지 줄 49 냉채 2026-06-26 0
5787458 일반 똥이식<<의외로효과좋은시술이라고함 24 미찌 2026-06-26 0
5787457 일반 전주딱한테 잘보일려고 흰머리아이리썻는데ㅜㅜㅜㅜ 6 파레토 2026-06-26 0
5787456 일반 브붕이는 비추를 왜 해? 7 울페리아혁명수비대 2026-06-26 0
5787455 일반 ㅅㅂ 음료수 엎질렀어 3 댕댕충 2026-06-26 0
5787454 일반 념글 정독하고 왔는데 2 동그란사람 2026-06-26 0
5787453 일반 근데 강아지 키우는사람들보면대단해 3 lilToon 2026-06-26 0
5787452 일반 소화안되는거 슬슬 UFC의영역에 진입중인거같음 16 ㅇㅇ 2026-06-26 0
5787451 일반 강아지 얘기면 나도 6 잔물결 2026-06-26 0
5787450 일반 알래스카에사는 김상덕씨 찾기 vs 전주딱 찾아서 데려오기 14 vella 2026-06-26 0
5787449 일반 버터캣을 못쓰는게 아니라 나도 버터캣쓰면됨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7448 일반 구글이랑 한달동안 요금청구가지고서 씨름했는데 5 삐삐삐 2026-06-26 0
5787447 일반 와 갤을 이 난리로 만들고 브챗하고있네 16 달나비 2026-06-26 3
5787446 일반 ㅅㅂ 주딱 왜바뀜 6 소냐 2026-06-26 0
5787445 일반 버그캣보고버터캣이라고하면좀많이긁힘 21 미찌 2026-06-26 0
5787444 일반 종신파딱들다시돌아오는거진짜노예그자체네 8 닝닝즈 2026-06-26 0
5787443 일반 시켜먹지말고 나가서먹어야지 2 카호 2026-06-26 0
5787442 일반 우리집 강아지도봐줘 18 lilToon 2026-06-26 0
5787441 일반 브챗좀해 7 레레땅 2026-06-26 0
5787440 일반 그립습니다 1 ㅇㅇ 2026-06-26 0
5787439 일반 아 그러고보니 무료옷 분류는 해둬야겠네 무료로해줌 2026-06-26 0
5787438 일반 버터캣 주딱 없으면 뭔 재미로 갤해ㅜㅜ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7437 일반 그립읍니다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436 일반 머야 운동하고오니까 주딱이 또바껴있네 4 소나모 2026-06-26 0
5787435 일반 념글시발ㅋㅋㅋㅋㅋㅋ 4 닝닝즈 2026-06-26 0
5787434 일반 주딱내려갔구나 어서와 나뭇잎마을의영웅! 2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6 0
5787433 일반 매탭만보고가도되냐 ㅇㅇ 2026-06-26 0
5787432 일반 전주딱 고양이콘으로 ufc걸던새끼들이 제일 문제임 5 헤르만 2026-06-26 3
5787431 일반 강아지 키우고싶은데 2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7430 일반 갤질그만해야하는데 파레토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