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스팀계정 이제 닉네임 안바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540
- 2026-06-25 05:18:26
- 218.148
| 평일 | 껏다켜야 바뀌어 - dc App | 2026.06.25 05:19:11 |
| ㅇㅇ1 | 횟수제한있고 더이상 안바뀌는 시점있음 27.124 | 2026.06.25 05:19:23 |
| ㅇㅇ | 헐 218.148 | 2026.06.25 05:19:32 |
| ㅇㅇ1 | 스팀계정으로 만든 아이디는 평생못지우니 그렇게 아셈 27.124 | 2026.06.25 05:19:40 |
| ㅇㅇ1 | @글쓴 ㅇㅇ(218.148) 브챗 이새끼들 이걸 설명도 안해주고 기능부터 추가해서 내 중요한 스팀아이디 버리고 새로 만들었던 기억이나네 27.124 | 2026.06.25 05:20:04 |
| ㅇㅇ | | 2026.06.25 05:20:44 |
| ㅇㅇ1 | @ㅇㅇ1(27.124) 가능하면 홈피가서 브계정 만드는거 권장.<-이건 언제든 삭제가능 스팀으로 만들면 운영팀에 연락해도 못지움. 27.124 | 2026.06.25 05:20:46 |
| ㅇㅇ1 | @글쓴 ㅇㅇ(218.148) 평생 노예는 싫지 뭔가 찝찝하잖음 27.124 | 2026.06.25 05:21:15 |
| ㅇㅇ1 | @ㅇㅇ1(27.124) 다르게보면 스팀으로 만드는순간 내 삭제할 권리를 박탈되는것임. 27.124 | 2026.06.25 05:2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