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주민번호 뒷자리 알려주는거 불법이야???
글쓴이
스트로크
추천
1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39
  • 2026-06-25 05:18:22

79e9857fb0816eff38ece9ed45887d6c7a0507aac50dd7b47616ed9c1bfe4915b78bd68bced7ea016e8e6204f3a0fef387f952c261e29ed52778228b072b644afccbe2a40cf4ecd9ce88b550e2

학원에서 나 등록한다고 불르라고해서 말해줬는데

시나노 뒷자리 수집 안 되긴 할텐데 2026.06.25 05:18:45
GSM 헐님 이재fbi에서 찾아와요 2026.06.25 05:19:32
유저 응불법이야 - dc App 2026.06.25 05:19:37
스트로크 나 주옥됬어??? 2026.06.25 05:19:52
스트로크 2026.06.25 05:19:56
스트로크 나 무서어 2026.06.25 05:20:01
얼음박카스사이다 나 현직 FBI인데 안된다 2026.06.25 05:20:17
유저 @스트로크 국정원에서조사들어올거야 - dc App 2026.06.25 05:20:20
스트로크 @유저 국비지원신청 때문이라는데?? 2026.06.25 05:21:16
스트로크 좀 멋ㅈㅣ다? 2026.06.25 05:21:24
유저 @스트로크 아그건불법아니야 - dc App 2026.06.25 05:22:06
스트로크 @유저 휴~~~~~~~~~~~~ 2026.06.25 05:22:16
노랑치즈카레 나 현직 이재명인데 너 구속한다 2026.06.25 05:22:21
스트로크 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25 05:22:33
유저 @스트로크 근데 원칙은 주민번호 뒷자리 제공 전에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나 법적 근거, 사용 목적, 보관 기간을 먼저 안내해 줘야 불법 아님 - dc App 2026.06.25 05:23:22
유저 @스트로크 너가물어봐서합법된거고아니면불법임 ㅋ - dc App 2026.06.25 05:23:32
스트로크 @유저 2026.06.25 05:25: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106 일반 파딱을 왜 지원함 ㅋㅋㅋ 2 후에엥 2026-06-26 0
5787105 일반 그렇게 파딱을 하고 싶어할 줄이야 1 koper 2026-06-26 0
5787104 일반 빵 ㅋㅋㅋ 4 ㅇㅇ 2026-06-26 0
5787103 일반 내가 좋아하는 asmr 꽃과봄 2026-06-26 0
5787102 일반 플라잉 더치맨 좆됐네 걍 ㅋㅋㅋ lilToon 2026-06-26 0
5787101 일반 와 파딱 축하해 2 백야ㅿ 2026-06-26 0
5787100 일반 나 세피리아 하는중 ㅇㅅㅇ 3 Meow 2026-06-26 0
5787099 일반 갤안분한테는 안주겠지 슈크림라때 2026-06-26 0
5787098 일반 야스를 그렇게 해대니 지진이나지 4 파레토 2026-06-26 0
5787097 일반 엄카로 쿠팡 쇼핑하고 용돈도 받은걸 뭐라 그럼? 2 67 2026-06-26 0
5787096 일반 스콘 만든거 자랑하려고 했는데 집이 5 도로롱시 2026-06-26 0
5787095 일반 클린한 쓰담번개 가죠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7094 일반 알몸으로 누워서 쥬쥬기다리는 1 ㅇㅇ 118.220 2026-06-26 0
5787093 일반 근데 제가 전주딱이면 안돌아올거같음 5 HakaseJin 2026-06-26 0
5787092 일반 자야징 배랑이 2026-06-26 0
5787091 일반 지진나면안되는데 반프르2 2026-06-26 0
5787090 일반 파딱 선정이 완료됐다는 소식인데요 4 lilToon 2026-06-26 0
5787089 일반 마참내 퇴근이야 2 쫄깃_ 2026-06-26 0
5787088 일반 도쿄 흔들린거 브붕이가 후지산에서 저댄중이라서 발생햇다고함 1 OculusQuest 2026-06-26 0
5787087 일반 오늘 브챗 재밌을 것 같음 1 난춘 2026-06-26 0
5787086 일반 브야동이 뭐임 백야ㅿ 2026-06-26 0
5787085 일반 오늘 친구들이랑 브챗에서 영화봤당 2 Leriscent 2026-06-26 0
5787084 일반 나파딱할랭 5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7083 일반 일단 모르겠고 다음파딱 ㅅㄱ해라 ㅋㅋ 2 존나나 2026-06-26 0
5787082 일반 브야동 시연배우하실분 3 냉채 2026-06-26 0
5787081 일반 지진나면 재빠르게 엎드려 바닥에 비비겠다는 생각을 함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80 일반 와시발한끗차이로살았네 닝닝즈 2026-06-26 0
5787079 일반 도쿄사는데 오늘 지진만3번째네 9 OwO 2026-06-26 0
5787078 일반 엄카로 쿠팡 식재료 시킨걸 뭐라 그럼? 9 67 2026-06-26 0
5787077 일반 쓰담번개 많이 와주세요 2 유저 2026-06-26 0
5787076 일반 포도죽어 2 레레땅 2026-06-26 0
5787075 일반 ㅇㅅㅇ... 노그 2026-06-26 0
5787074 일반 일본 지진남?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7073 일반 파래져라 갤관리해라~ ㅇㅇ 2026-06-26 0
5787072 일반 내일 저녁 메뉴 고민중인데 뭘 먹지 ㅇㅇ 61.98 2026-06-26 0
5787071 일반 음교회는 정상영업하겟죠? lilToon 2026-06-26 0
5787070 일반 음교회갈까말까 개추 2026-06-26 0
5787069 일반 근데 한국은 진도6이면 건물 진짜 와르르행 아님??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68 일반 파딱이란 무서운거구나 쓰레기쟝 2026-06-26 0
5787067 일반 도쿄가 흔들리는게 단순 지진일까? ㅋ 11 나루미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