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는사투리안쓸려고노력함
- 글쓴이
- 에헤헤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533
- 2026-06-25 05:17:26
| 짹짹거리면팸니다 | 저는군대에서전라도사투리잘못배움 - dc App | 2026.06.25 05:18:24 |
| 드로시커 | 읍면리의 혈통 - dc App | 2026.06.25 05:19:07 |
| 에헤헤 | 저는군대에서전화할때마다사람들이쳐다봤음충청도사투리쓰는거보고.. - dc App | 2026.06.25 05:19:14 |
| 에헤헤 | 읍면동임미다... - dc App | 2026.06.25 05:19:27 |
| ㅇㅇ1 | 마을<<ㅈㄴ 약간 동숲느낌나서 귀여움 211.36 | 2026.06.25 05:20:14 |
| 에헤헤 | 이시골마을정치썰들으면마을이좆같아보일때가있음 - dc App | 2026.06.25 05:20: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