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충청도브붕이존나귀엽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25
  • 2026-06-25 05:14:34
  • 211.36
														

지인중에 충청도 브붕이있는데 괴롭히면 그만햐~ 하지말어~ 하는데 존나귀여움



시나노 거 잠깐 나가서 나 좀 봐유 2026.06.25 05:14:54
에헤헤 남도브붕이인가보네... - dc App 2026.06.25 05:15:04
ㅇㅇ1 나 말리지말어 112.156 2026.06.25 05:15:20
짹짹거리면팸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ㅇㅈ - dc App 2026.06.25 05:15:27
ㅇㅇ 난 서울촌놈이라 다른곳 사투리 들으면 약간 무서운느낌인데 충청도 사투리는 존나 무해한느낌이라 좋음 211.36 2026.06.25 05:16:10
ㅇㅇ 조보아씨 내려와봐유 211.36 2026.06.25 05:16:30
에헤헤 강원도사투리와충청도사투리와경상도사투리가섞인사람의어투를들어보셨나요 - dc App 2026.06.25 05:16:34
드로시커 이런 법은 없는겨!! - dc App 2026.06.25 05:16:41
ㅇㅇ 이런법은 없는겨!! 211.36 2026.06.25 05:16:45
ㅇㅇ @에헤헤 이건 뭔 혼종임 211.36 2026.06.25 05:17:05
ㅇㅇ 괴롭히는 맛이있음 211.36 2026.06.25 05:17:30
에헤헤 @글쓴 ㅇㅇ(211.36) 2026.06.25 05:17:41
ㅇㅇ 진짜 화낼때 이렇게 화내나 좀 궁금함 211.36 2026.06.25 05:17:53
ㅇㅇ @에헤헤 강원도도 사투리가있음? 211.36 2026.06.25 05:18:07
파란색귤 아유 그러지 마유 2026.06.25 05:18:29
ㅇㅇ 약간 말투에서 물결표가 느껴지는게 존나웃김 211.36 2026.06.25 05:19:20
에헤헤 @글쓴 ㅇㅇ(211.36) 감자동네도 사투리있지 살짝 성조 느낌이 나는 - dc App 2026.06.25 05:20:33
Anzai 하지마..,~~~~~~ 2026.06.25 05:20:38
KittyCannon 어유… 좀있으면 세명되것네 2026.06.25 05:2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041 일반 . 4 ㅇㅇ 211.36 2026-06-26 0
5787040 일반 지금 도쿄에 지진 난다던데 2 ㅇㅇ 220.117 2026-06-26 0
5787039 일반 진도 6이면 무섭긴할듯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38 일반 후배이야기 안믿네 2 ㅇㅇ 175.205 2026-06-26 0
5787037 일반 어우 저새낀계속 파벌드립치면서 파딱달라유도하노 1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036 일반 아니 주딱 쉽잖아 바보들아 5 존나나 2026-06-26 0
5787035 ♿️ 비추 ㄴㄴㄴㄴㄴㄴㄴ 노그 2026-06-26 0
5787034 일반 그게문제가아니고나퇴근햇으니간치야호야해달라고 8 메멘토모리 2026-06-26 0
5787033 일반 아니 애초에 주닥을 왜받음 5 ㅇㅇ 2026-06-26 0
5787032 일반 난유동반고닉막아야한다본다 ㅇㅇ 2 마요라123 2026-06-26 0
5787031 일반 본인이 게이 같다 <- 이거 정말 크나큰 오해 아닌가 10 67 2026-06-26 0
5787030 일반 아까 올라온 브영상 일부분 유출 3 ㅇㅇ 2026-06-26 0
5787029 일반 지금 한튜오지마라 데스1건있음 1 ㅇㅇ 211.36 2026-06-26 0
5787028 일반 브갤이 이렇게 활성화된게 얼마만인지 lrene 2026-06-26 0
5787027 ♿️ 마음에 안들면 비추준대 2 hikaru 2026-06-26 4
5787026 일반 근데 좆목그룹으로 파딱 채울 수 있다아님? 67 2026-06-26 0
5787025 ♿️ 비추 ㄴㄴㄴ 와샤넴 2026-06-26 0
5787024 일반 브챗하는데 일본지진난거 알음 4 풀잎숲 2026-06-26 0
5787023 일반 ㄴ 댓글로 잔뜩 성칭찬 당할 예정임 ㅇㅇ 211.36 2026-06-26 0
5787022 일반 아니 그래서 브야동 다시 올려주라고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021 일반 말랑/눈꽃이 쏘아올린 존나큰 공ㅋㅋ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020 일반 뭐야 주딱이 바꼈잖아? 존나나 2026-06-26 0
5787019 일반 이뻐지는법 고가에 삼 쓰레기쟝 2026-06-26 0
5787018 일반 내가.갤. 안하는 이유가 하나 있음 6 ㅇㅇ 175.205 2026-06-26 0
5787017 일반 솔직히 맘에안드는애 비추 하나씩 주면 재밌음 . . 10 엘팡 2026-06-26 6
5787016 일반 게시판을 두개로 만들면되잖아 2 개추 2026-06-26 0
5787015 일반 파딱임명<<받았는데이거거절도수락도안누르면영원히떠있는거임? 7 졸커땡컨 2026-06-26 0
5787014 일반 님듨ㅂㅅㅂㅅㅂㅅㅂㅅㅂ 지진속보머임? 10 공기역학 2026-06-26 0
5787013 일반 트위터가 갤보다 더 가혹한 공간 아닌가요 7 67 2026-06-26 0
5787012 일반 씨발 주딱 어데감? 5 ㅇㅇ 2026-06-26 0
5787011 일반 한번만 더올려줘 제발 ㅇㅇ 49.171 2026-06-26 0
5787010 일반 만약 내가 차단을 안 당했더라면? 4 냉채 2026-06-26 0
5787009 일반 부서진다 부서진다 보잘것없는 이 브갤이~ lrene 2026-06-26 0
5787008 일반 asmr추천좀해줘 12 멜구 2026-06-26 0
5787007 일반 념글 개씹씹 고봉밥 뭔데 시발 5 존나나 2026-06-26 0
5787006 일반 ㄱ반사 2 hikaru 2026-06-26 0
5787005 일반 반사 2 먕미냥 2026-06-26 0
5787004 일반 ㄴ 암캐임 ㅇㅇ 211.36 2026-06-26 0
5787003 ♿️ 근데 진짜 비추 없으면 트짹이랑 다를게 뭐삼? 15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12
5787002 일반 그세글자고닉을죽여!!!!! 3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