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충청도브붕이존나귀엽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25
  • 2026-06-25 05:14:34
  • 211.36
														

지인중에 충청도 브붕이있는데 괴롭히면 그만햐~ 하지말어~ 하는데 존나귀여움



시나노 거 잠깐 나가서 나 좀 봐유 2026.06.25 05:14:54
에헤헤 남도브붕이인가보네... - dc App 2026.06.25 05:15:04
ㅇㅇ1 나 말리지말어 112.156 2026.06.25 05:15:20
짹짹거리면팸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ㅇㅈ - dc App 2026.06.25 05:15:27
ㅇㅇ 난 서울촌놈이라 다른곳 사투리 들으면 약간 무서운느낌인데 충청도 사투리는 존나 무해한느낌이라 좋음 211.36 2026.06.25 05:16:10
ㅇㅇ 조보아씨 내려와봐유 211.36 2026.06.25 05:16:30
에헤헤 강원도사투리와충청도사투리와경상도사투리가섞인사람의어투를들어보셨나요 - dc App 2026.06.25 05:16:34
드로시커 이런 법은 없는겨!! - dc App 2026.06.25 05:16:41
ㅇㅇ 이런법은 없는겨!! 211.36 2026.06.25 05:16:45
ㅇㅇ @에헤헤 이건 뭔 혼종임 211.36 2026.06.25 05:17:05
ㅇㅇ 괴롭히는 맛이있음 211.36 2026.06.25 05:17:30
에헤헤 @글쓴 ㅇㅇ(211.36) 2026.06.25 05:17:41
ㅇㅇ 진짜 화낼때 이렇게 화내나 좀 궁금함 211.36 2026.06.25 05:17:53
ㅇㅇ @에헤헤 강원도도 사투리가있음? 211.36 2026.06.25 05:18:07
파란색귤 아유 그러지 마유 2026.06.25 05:18:29
ㅇㅇ 약간 말투에서 물결표가 느껴지는게 존나웃김 211.36 2026.06.25 05:19:20
에헤헤 @글쓴 ㅇㅇ(211.36) 감자동네도 사투리있지 살짝 성조 느낌이 나는 - dc App 2026.06.25 05:20:33
Anzai 하지마..,~~~~~~ 2026.06.25 05:20:38
KittyCannon 어유… 좀있으면 세명되것네 2026.06.25 05:2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259 일반 이런데도실북랭킹이안오르네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7258 일반 으흐흐 8 고래토리7 2026-06-26 0
5787257 도와줘 F 샵 페이셜 임포트 했는데 윈도우바에 ft fatch 안뜨는데 이유 점 13 Jinsei 2026-06-26 0
5787255 일반 갤 보니까 시간이... 내 쓰담번개...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7254 일반 내가 파딱이ㅏ 되야 하는 이유 4 CALB 2026-06-26 0
5787253 일반 증바람 5인큐 구함! 2 존나나 2026-06-26 0
5787251 일반 주딱 왜또바뀐건가요 그리고 누구임 2 브푸어 2026-06-26 0
5787250 일반 사천마파두부넘마싯다 4 타코야끼 2026-06-26 0
5787249 일반 호출기 12 ㅇㅇ 2026-06-26 0
5787248 일반 마라탕쳐찌기네 5 와샤넴 2026-06-26 0
5787247 일반 전임자 지우기 무섭네. 다 뒤에서 주딱이 사주한거지? 3 서라벌 2026-06-26 2
5787246 일반 저 트레이서에 재능있는듯 ㅇㅇ 2026-06-26 0
5787245 일반 브챗할기분안드네 4 우사뿅 2026-06-26 0
5787244 일반 역사 내부가 낡을 수록 에스컬레이터 한 줄 서기가 발달해있다는데요 2 67 2026-06-26 0
5787243 일반 술안주 추천 점 21 눈바로 2026-06-26 0
5787242 일반 파딱님 저는 봐주세요~ 6 쥬에루 2026-06-26 0
5787241 일반 파딱 과도기 과정이노ㅋㅋㅋ 1.5way 2026-06-26 0
5787240 일반 나름 젖소비키니인데 꼬리도 바꿔야겠지?? 6 멈블 2026-06-26 0
5787239 일반 zz 유리달빛 2026-06-26 0
5787238 일반 파딱내놔 2 ㅇㅇ 2026-06-26 0
5787237 일반 전주딱돌아와라 5 으애애 2026-06-26 0
5787236 일반 전주딱 기다리는데 파딱 왜 다 갈아끼는거 8 ㅇㅇ 2026-06-26 1
5787235 일반 이짤 ㄱ9웃김 10 나루미 2026-06-26 0
5787234 일반 저도 사실 완장이라죠... 67 2026-06-26 0
5787233 일반 나를 갠차한 고닉이 파딱 됐는데? ㅋㅋ 5 ㅇㅇ 223.38 2026-06-26 0
5787232 일반 선착순한명 싸이부기 12 lilToon 2026-06-26 0
5787231 일반 담에 뚜따할때는 툴은 지우고 옮기기 메모 2 잔물결 2026-06-26 0
5787230 일반 에이 이럴거면 주딱 니가하는게 났겟다. 2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7229 일반 뭐 볼때마다 파딱이 바껴있노 laynz 2026-06-26 0
5787228 일반 전주딱이 제일 당황하는거아님? ㅇㅇ 14.33 2026-06-26 0
5787227 일반 모두가 파딱이다 ㅋㅋ 쥬에루 2026-06-26 0
5787226 일반 근데 왜 완장은 부계를 파는거야 2 세이히나 2026-06-26 0
5787225 일반 아니야주딱아이거공익을위한거임 19 ㅇㅇ 2026-06-26 5
5787224 일반 근데 여자 좋아하면 갤 규정 어케 바뀌든 관심없다아님? 2 67 2026-06-26 0
5787223 일반 브갤딥스테이트는실존한다. 서라벌 2026-06-26 0
5787222 일반 근데 디시는 원래 고양이보단 강아지파지 ㅇㅇ 4 노그 2026-06-26 0
5787220 일반 파딱 뭐로 뽑는거래 10 비엔이 2026-06-26 0
5787219 일반 금요일 부챗 달려야 하는데 넘 졸류,,,,,,,,, 2 슈플렝 2026-06-26 0
5787218 일반 근데그차단남용파딱그새끼잖음ㅋㅋ 1 ㅇㅇ 2026-06-26 3
5787217 일반 갤 터지지 말라고 6 거미군주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