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충청도브붕이존나귀엽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25
  • 2026-06-25 05:14:34
  • 211.36
														

지인중에 충청도 브붕이있는데 괴롭히면 그만햐~ 하지말어~ 하는데 존나귀여움



시나노 거 잠깐 나가서 나 좀 봐유 2026.06.25 05:14:54
에헤헤 남도브붕이인가보네... - dc App 2026.06.25 05:15:04
ㅇㅇ1 나 말리지말어 112.156 2026.06.25 05:15:20
짹짹거리면팸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ㅇㅈ - dc App 2026.06.25 05:15:27
ㅇㅇ 난 서울촌놈이라 다른곳 사투리 들으면 약간 무서운느낌인데 충청도 사투리는 존나 무해한느낌이라 좋음 211.36 2026.06.25 05:16:10
ㅇㅇ 조보아씨 내려와봐유 211.36 2026.06.25 05:16:30
에헤헤 강원도사투리와충청도사투리와경상도사투리가섞인사람의어투를들어보셨나요 - dc App 2026.06.25 05:16:34
드로시커 이런 법은 없는겨!! - dc App 2026.06.25 05:16:41
ㅇㅇ 이런법은 없는겨!! 211.36 2026.06.25 05:16:45
ㅇㅇ @에헤헤 이건 뭔 혼종임 211.36 2026.06.25 05:17:05
ㅇㅇ 괴롭히는 맛이있음 211.36 2026.06.25 05:17:30
에헤헤 @글쓴 ㅇㅇ(211.36) 2026.06.25 05:17:41
ㅇㅇ 진짜 화낼때 이렇게 화내나 좀 궁금함 211.36 2026.06.25 05:17:53
ㅇㅇ @에헤헤 강원도도 사투리가있음? 211.36 2026.06.25 05:18:07
파란색귤 아유 그러지 마유 2026.06.25 05:18:29
ㅇㅇ 약간 말투에서 물결표가 느껴지는게 존나웃김 211.36 2026.06.25 05:19:20
에헤헤 @글쓴 ㅇㅇ(211.36) 감자동네도 사투리있지 살짝 성조 느낌이 나는 - dc App 2026.06.25 05:20:33
Anzai 하지마..,~~~~~~ 2026.06.25 05:20:38
KittyCannon 어유… 좀있으면 세명되것네 2026.06.25 05:2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088 바보 전 와대나왔음 ㅋ 14 새이렌 2026-06-25 0
5780087 바보 학력자랑 직업자랑 대놓고하면 그러려니하는데 1 ㅇㅇ 39.7 2026-06-25 0
5780086 바보 학력은 고추와 같다 1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085 바보 근데 비만되면 그 뇌에서 기능을 박살내서 의지박약이였었나 6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80084 바보 제발 10 꽃과봄 2026-06-25 0
5780083 바보 ❗+♿+❗+♿+❗+♿+❗+전원 주목❗+♿+❗+♿+❗+♿+❗+ 10 제로콜라 2026-06-25 0
5780082 바보 애플이 내 학교를 집으로 인식함 카데바 2026-06-25 0
5780081 바보 적금 넣으려니까 은행 가야하네 ㅁㅊ 토끠넛 2026-06-25 0
5780080 바보 엥 저는 군대인데요 4 파란색귤 2026-06-25 0
5780079 바보 그냥 치킨피자 쏘면 따거지 그게 카호 2026-06-25 0
5780078 바보 무직중졸백수면어캄 2 땅꽁망냥 2026-06-25 0
5780077 바보 아니 거래탭에 얼트살까 고민중이었는데!!! 2 찐빵단 2026-06-25 0
5780076 바보 그림자 바꿔보세요 핑까는 마이 듣는데 잔물결 2026-06-25 0
5780075 바보 아니 메이플 닉네임 옥션거래에 이거뭐냐? 8 최면어플 2026-06-25 0
5780074 바보 에고강한유저는싫어함? 3 새벽바람 2026-06-25 0
5780073 바보 쟤는 전국암컷연대협회 회원이네 10 이뀨립스 2026-06-25 0
5780072 바보 쿠마리를사랑해다오 4 우사뿅 2026-06-25 0
5780071 바보 근데ktx는그냥개좁은거맞아 7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70 바보 유동으로삭제를두려워하다니아직멀었군 닝닝즈 2026-06-25 0
5780069 바보 신라대학교가 있으면 미사세대학교도 있나 3 ㅇㅇ 119.201 2026-06-25 0
5780068 바보 나 디시 대장 유식형님이랑 고등학교 동문이다 Ann. 2026-06-25 0
5780067 바보 난 106연대 나왔는데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5 0
5780066 바보 학력 직업 < 이거2개 유독뭐가많음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65 바보 비만의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대 2 ㅇㅇ 2026-06-25 0
5780064 바보 쟤 좋아 4 리즈_ 2026-06-25 0
5780063 바보 아씨발연대가누구냐고그래서 11 댕댕충 2026-06-25 0
5780062 바보 저 고대나옴 4 MilkTank 2026-06-25 0
5780061 바보 대학동문 부끄럽다 초식은 또 뭐야 카데바 2026-06-25 0
5780060 바보 학력도 일종의 고추랑 비슷한거임 15 달나비 2026-06-25 0
5780059 바보 쿠마리 쓰는법 10 Arki 2026-06-25 0
5780058 바보 저는 6사단 2연대 나옴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5780057 바보 근데한국인피지컬에서자리2개급되기쉽지않은듯 10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56 바보 시발 나도 연대인데 연대다닌다 말하기가 부끄럽다고 5 ㅇㅇ 211.119 2026-06-25 1
5780055 바보 주작결과 8  ̄ ̄ 2026-06-25 0
5780054 바보 갤도 일종의 공공장소인 사실을 잊으면안됨 4 ㅇㅇ 39.7 2026-06-25 0
5780053 바보 ㅋㅋ깊티코드 취소했움 22 새이렌 2026-06-25 0
5780052 바보 저6시간뒤에출근해야하는데일가기싫음요. 6 닝닝즈 2026-06-25 0
5780051 바보 특급돼지들은 고속버스, 기차, 비행기 좌석분리 해야한다거 생각함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050 바보 그니까 연대보다 6 MilkTank 2026-06-25 0
5780049 바보 아내몸매 쿠마리vs이치고 2 새벽바람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