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충청도브붕이존나귀엽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525
- 2026-06-25 05:14:34
- 211.36
| 시나노 | 거 잠깐 나가서 나 좀 봐유 | 2026.06.25 05:14:54 |
| 에헤헤 | 남도브붕이인가보네... - dc App | 2026.06.25 05:15:04 |
| ㅇㅇ1 | 나 말리지말어 112.156 | 2026.06.25 05:15:20 |
| 짹짹거리면팸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ㅇㅈ - dc App | 2026.06.25 05:15:27 |
| ㅇㅇ | 난 서울촌놈이라 다른곳 사투리 들으면 약간 무서운느낌인데 충청도 사투리는 존나 무해한느낌이라 좋음 211.36 | 2026.06.25 05:16:10 |
| ㅇㅇ | 조보아씨 내려와봐유 211.36 | 2026.06.25 05:16:30 |
| 에헤헤 | 강원도사투리와충청도사투리와경상도사투리가섞인사람의어투를들어보셨나요 - dc App | 2026.06.25 05:16:34 |
| 드로시커 | 이런 법은 없는겨!! - dc App | 2026.06.25 05:16:41 |
| ㅇㅇ | 이런법은 없는겨!! 211.36 | 2026.06.25 05:16:45 |
| ㅇㅇ | @에헤헤 이건 뭔 혼종임 211.36 | 2026.06.25 05:17:05 |
| ㅇㅇ | 괴롭히는 맛이있음 211.36 | 2026.06.25 05:17:30 |
| 에헤헤 | @글쓴 ㅇㅇ(211.36) | 2026.06.25 05:17:41 |
| ㅇㅇ | 진짜 화낼때 이렇게 화내나 좀 궁금함 211.36 | 2026.06.25 05:17:53 |
| ㅇㅇ | @에헤헤 강원도도 사투리가있음? 211.36 | 2026.06.25 05:18:07 |
| 파란색귤 | 아유 그러지 마유 | 2026.06.25 05:18:29 |
| ㅇㅇ | 약간 말투에서 물결표가 느껴지는게 존나웃김 211.36 | 2026.06.25 05:19:20 |
| 에헤헤 | @글쓴 ㅇㅇ(211.36) 감자동네도 사투리있지 살짝 성조 느낌이 나는 - dc App | 2026.06.25 05:20:33 |
| Anzai | 하지마..,~~~~~~ | 2026.06.25 05:20:38 |
| KittyCannon | 어유… 좀있으면 세명되것네 | 2026.06.25 05:2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