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념글 갔던 환불 후기의 후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7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498
- 2026-06-25 05:06:40
- 121.170
| 달나비 | 이럴거같긴하더라 | 2026.06.25 05:07:12 |
| 아바라용 | 승리했네ㅊㅋㅊㅋ - dc App | 2026.06.25 05:07:18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베짱장사진짜장난없네 - dc App | 2026.06.25 05:07:19 |
| ㅇㅇ | 다행이네 한번은 풀어준다구나 | 2026.06.25 05:07:23 |
| GSM | ㄹㅈㄷㄹㅈㄷ.. | 2026.06.25 05:07:59 |
| 개추 | | 2026.06.25 05:09:05 |
| 후토 | 이기면됫다 | 2026.06.25 05:09:19 |
| ㅇㅇ1 | 이씹새끼들 태도 보소 병신새끼들 이번한번만 특별히 봐줌 이거네? 앞으로 판매자가 하자있는 물건 잘못샀을때 환불 안해줘도 내알바아니다 라는 존나 싸가지없는 입장문으로밖에 안보인다 27.124 | 2026.06.25 05:11:13 |
| ㅇㅇ1 | 오히려 판매자와 협의가 안되면 경위조사니뭐니해서 꼴깝떤다음 잘도와줘야하는거아님? 27.124 | 2026.06.25 05:12:43 |
| ㅇㅇ1 | @ㅇㅇ1(27.124) 앞으로도 이런일이없도록 판매자에게 불이익을 준다거나 중재를 한다거나 적극적인 노력을 다하겠다 라는 입장문이 나와야 정상인것임 27.124 | 2026.06.25 05:13:56 |
| ㅇㅇ | 애초에 소비자 보호가 개좆도없는 부스가 개븅신이라 소비자가 조심해야 한다는 상황 자체가 말이 안 되지만 나처럼 씹스캠 옷 샀다가 고생하지 말고 브붕이들은 다 예쁘고 좋은 샵만 골라서 행복 브챗하길 바라 121.170 | 2026.06.25 05:15: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