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아이스크림은 몇년 뒤면 얼마나 더 작아질까
- 글쓴이
- 무료로해줌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483
- 2026-06-25 05:02:03
| 먕미냥 | 메가톤 안먹어서 노상관 | 2026.06.25 05:02:19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미쳣노머임 - dc App | 2026.06.25 05:02:33 |
| 에쏘에샷추가 | 한입아이스크림 나올 예정 | 2026.06.25 05:02:33 |
| ㅇㅇ | 정부는당장슈링크플레이션을막을것 | 2026.06.25 05:02:37 |
| 그래도살아간다 | 몇년뒤면 한입에 들어갈듯 | 2026.06.25 05:02:45 |
| 무료로해줌 | 전체적으로 다작아지긴했더라.. | 2026.06.25 05:02:46 |
| 무료로해줌 | 한입은 ㅋㅋㅋㅋ | 2026.06.25 05:03:05 |
| 흙설기 | 진짜 엄청 작아졌네 한입컷 가능일듯 | 2026.06.25 05:03:08 |
| 무료로해줌 | 아이스크림 두개가 기본이 되는날이 | 2026.06.25 05:03:18 |
| 무료로해줌 | ㄹㅇ 다 작아짐 | 2026.06.25 05:03:30 |
| 무료로해줌 | 더 과열되는거 아닌지 | 2026.06.25 05:04:01 |
| 무료로해줌 | 크게 베어물면 두세입 가능할듯 | 2026.06.25 05: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