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요즘애들은 동방 좋아하나...
글쓴이
아침햇살소녀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480
  • 2026-06-25 05:00:35


79ea8372b08b6df23eefe9e11788753f50c854caf0974cd2d73dac1c2e3f0e35e685fc599b608b27df0dd4890913b379ddb3bff43fac1cd5ed0d



 

십덕질해봤자 얘만 먹어가지고 요즘 사람들 애니니 만화니 뭐가 유행인지 잘 모름.. 
그냥 동방애들 좋아하면서 하 노래맛있네 이거만 하구있다 
요즘애들은 이런장르 모르겠지.. 

유저 이런이쁜아가가그런틀딱이라고에이~~ - dc App 2026.06.25 05:01:10
후토 아니 2026.06.25 05:01:21
짹짹거리면팸니다 개오랜만인데이거 - dc App 2026.06.25 05:01:33
도로롱시 그게 그 레이무 나오는건가요 - dc App 2026.06.25 05:02:39
사시소 동방귀여워 영야초애들 좋아햇어 2026.06.25 05:06: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089 바보 이런 애인 호임 불호임 19 달나비 2026-06-25 0
5780088 바보 전 와대나왔음 ㅋ 14 새이렌 2026-06-25 0
5780087 바보 학력자랑 직업자랑 대놓고하면 그러려니하는데 1 ㅇㅇ 39.7 2026-06-25 0
5780086 바보 학력은 고추와 같다 1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085 바보 근데 비만되면 그 뇌에서 기능을 박살내서 의지박약이였었나 6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80084 바보 제발 10 꽃과봄 2026-06-25 0
5780083 바보 ❗+♿+❗+♿+❗+♿+❗+전원 주목❗+♿+❗+♿+❗+♿+❗+ 10 제로콜라 2026-06-25 0
5780082 바보 애플이 내 학교를 집으로 인식함 카데바 2026-06-25 0
5780081 바보 적금 넣으려니까 은행 가야하네 ㅁㅊ 토끠넛 2026-06-25 0
5780080 바보 엥 저는 군대인데요 4 파란색귤 2026-06-25 0
5780079 바보 그냥 치킨피자 쏘면 따거지 그게 카호 2026-06-25 0
5780078 바보 무직중졸백수면어캄 2 땅꽁망냥 2026-06-25 0
5780077 바보 아니 거래탭에 얼트살까 고민중이었는데!!! 2 찐빵단 2026-06-25 0
5780076 바보 그림자 바꿔보세요 핑까는 마이 듣는데 잔물결 2026-06-25 0
5780075 바보 아니 메이플 닉네임 옥션거래에 이거뭐냐? 8 최면어플 2026-06-25 0
5780074 바보 에고강한유저는싫어함? 3 새벽바람 2026-06-25 0
5780073 바보 쟤는 전국암컷연대협회 회원이네 10 이뀨립스 2026-06-25 0
5780072 바보 쿠마리를사랑해다오 4 우사뿅 2026-06-25 0
5780071 바보 근데ktx는그냥개좁은거맞아 7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70 바보 유동으로삭제를두려워하다니아직멀었군 닝닝즈 2026-06-25 0
5780069 바보 신라대학교가 있으면 미사세대학교도 있나 3 ㅇㅇ 119.201 2026-06-25 0
5780068 바보 나 디시 대장 유식형님이랑 고등학교 동문이다 Ann. 2026-06-25 0
5780067 바보 난 106연대 나왔는데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5 0
5780066 바보 학력 직업 < 이거2개 유독뭐가많음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65 바보 비만의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대 2 ㅇㅇ 2026-06-25 0
5780064 바보 쟤 좋아 4 리즈_ 2026-06-25 0
5780063 바보 아씨발연대가누구냐고그래서 11 댕댕충 2026-06-25 0
5780062 바보 저 고대나옴 4 MilkTank 2026-06-25 0
5780061 바보 대학동문 부끄럽다 초식은 또 뭐야 카데바 2026-06-25 0
5780060 바보 학력도 일종의 고추랑 비슷한거임 15 달나비 2026-06-25 0
5780059 바보 쿠마리 쓰는법 10 Arki 2026-06-25 0
5780058 바보 저는 6사단 2연대 나옴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5780057 바보 근데한국인피지컬에서자리2개급되기쉽지않은듯 10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56 바보 시발 나도 연대인데 연대다닌다 말하기가 부끄럽다고 5 ㅇㅇ 211.119 2026-06-25 1
5780055 바보 주작결과 8  ̄ ̄ 2026-06-25 0
5780054 바보 갤도 일종의 공공장소인 사실을 잊으면안됨 4 ㅇㅇ 39.7 2026-06-25 0
5780053 바보 ㅋㅋ깊티코드 취소했움 22 새이렌 2026-06-25 0
5780052 바보 저6시간뒤에출근해야하는데일가기싫음요. 6 닝닝즈 2026-06-25 0
5780051 바보 특급돼지들은 고속버스, 기차, 비행기 좌석분리 해야한다거 생각함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050 바보 그니까 연대보다 6 MilkTank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