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우유 알레르기 있으면 모유는 어캄
- 글쓴이
- 그래도살아간다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475
- 2026-06-25 04:59:26
| ㅇㅇ | 모유알레르기는또다르지않을까 근데 모유알레르기 잇으면 전용분유같은거 먹어야할듯 | 2026.06.25 05:00:08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성분이다름 - dc App | 2026.06.25 05:00:30 |
| 그래도살아간다 | 슬픈이야기군 | 2026.06.25 05:00:38 |
| 그래도살아간다 | 이럴수가 | 2026.06.25 05:00:50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그래도살아간다 대신 엄마가 먹는거를 조심해야됨 그럼 문제없 - dc App | 2026.06.25 05:01: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