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장염이면 배 따뜻하게 하라했는데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427
- 2026-06-25 04:51:01
| 쥬니어네이버 | 내가 꼬옥 해줘야겟네 - dc App | 2026.06.25 04:51:39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맨살에 하먄 뜨거어 | 2026.06.25 04:51:48 |
| 기타 | 배 좀 안아바 | 2026.06.25 04:51:51 |
| hikaru | 뜨거운물에 수건을 적시고 비닐에 넣고 묶은뒤 마른 수건을 배에 깔고 그위에 올려 | 2026.06.25 04:52:00 |
| 기타 | 기구가 있었는데 분명 ㅠ | 2026.06.25 04:52:01 |
| 쥬니어네이버 | @기타 | 2026.06.25 04:52:06 |
| 기타 | 너 천재냐 비닐생각을 못함ㅋ | 2026.06.25 04:52:14 |
| hikaru | @기타 한의원에서 그렇게 해주더라 ㅇㅇ | 2026.06.25 04:52:40 |
| YHJ | | 2026.06.25 04:53:03 |
| 기타 | 고양이안뇽 | 2026.06.25 04:5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