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그런데 출시예정 vr기기 싹다 좋은소리안나오냐
- 글쓴이
- 후토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418
- 2026-06-25 04:48:45
| ㅇㅇ | 퀘4 언제나옴 | 2026.06.25 04:48:58 |
| 강보철지 | Vr개발시장이 축소중이라 그런듯ㅜ 요즘 다 스마트글라스로 넘어가는 추세라 | 2026.06.25 04:49:41 |
| 백넘버 | 장점만모아둘순없나봐 - dc App | 2026.06.25 04:50:05 |
| 부대찌개사리추가 | 스완왜 무슨소식있길래 - dc App | 2026.06.25 04:50:10 |
| 후토 | 그거도그건데 고급기라는놈들이 꼭하나둘 나사빼고나옴 | 2026.06.25 04:50:16 |
| 시루 | ㅇㅇ... - dc App | 2026.06.25 04:50:21 |
| 후토 | 가격비쌈+ 중국산 특유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하자 | 2026.06.25 04:51:23 |
| 부대찌개사리추가 | @후토 | 2026.06.25 04:51: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