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장염있음 원래 어지럽나요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416
- 2026-06-25 04:48:37
| 얼음박카스사이다 | 똥을 너무 쏟아냇나보군. | 2026.06.25 04:49:04 |
| 계섬월 | 소화기간 불량이면 두통도 수반 | 2026.06.25 04:49:07 |
| 기타 | 진짜 머리 울리는 느낌 쌔게들던데 | 2026.06.25 04:49:20 |
| 기타 | 적나라하게 똥이라하지마세요 | 2026.06.25 04:49:26 |
| hikaru | 네 어지럽고 두통을동반합니다 | 2026.06.25 04:49:30 |
| 청랑이 | 베아프면 두통도 있을걸..? | 2026.06.25 04:49:32 |
| 기타 | 감사합니다. | 2026.06.25 04:49:42 |
| 얼음박카스사이다 | @기타 동 | 2026.06.25 04:49:43 |
| 기타 | 아이고 | 2026.06.25 04:49:45 |
| 기타 | @얼음박카스사이다 음. | 2026.06.25 04:49:52 |
| hikaru | 배를따뜻하게 하고 따뜻한 물을 드십셔 훠훠 | 2026.06.25 04:50:00 |
| 기타 | @hikaru 감사합니다 ㅋ | 2026.06.25 04:50:20 |
| 무료로해줌 | 아자자잣하면 다 빠져나가서 그럴듯 | 2026.06.25 04:51:05 |
| 기타 | 아 쟈 쟈 쟈 쟛 ! | 2026.06.25 04:51:15 |
| ㅇㅇ | 뇌에 가야할 에너지가 장쪽으로 가니까 아무래도.. - dc App | 2026.06.25 04:51:45 |
| 기타 | 이온음료라도 마시까 | 2026.06.25 04:5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