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축구 보다가 개 화나는거
- 글쓴이
- 얏삐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415
- 2026-06-25 04:48:34
| 평일 | ㄹㅇ - dc App | 2026.06.25 04:49:33 |
| HakaseJin | ㄹㅇ | 2026.06.25 04:50:32 |
| 얏삐 | ㄹㅇ | 2026.06.25 04:51:17 |
| 녠니무 | 그게 전술의 부재가 크다는 의미일듯 - dc App | 2026.06.25 04:51:18 |
| 얏삐 | ㄹㅇㄹㅇ | 2026.06.25 04:51:21 |
| 얏삐 | 속상하구만........ | 2026.06.25 04:51:58 |
| 녠니무 | 여러 플랜이 있었으면 그 틀에 맞춰서 뭔가가 진행될텐데 어영부영 볼 돌리는건 전술의 다양성이 없거나 아예 없거나 선수 자체가 주늑 들어서 뭔가 보여주기 두려운 탓에 볼을 돌리거나 - dc App | 2026.06.25 04:52:02 |
| 무료로해줌 | 감독이 할줄모르는 | 2026.06.25 04:52:09 |
| hikaru | 축구 비리 심하다던데 걍 진짜같우 | 2026.06.25 04:53:33 |
| 얏삐 | 차라리 전술의 부재로 보고싶음 쫄아서 서로 공 굴린거면 진짜 내가 감독이면 죽이고싶을 것 같음 | 2026.06.25 04:54:06 |
| 얏삐 | 아오 명보형!!!!! | 2026.06.25 04:54:17 |
| 얏삐 | 킹리적 갓심 ㄹㅇ | 2026.06.25 04:5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