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여기는 왜이리 순둥순둥한 사람들이 많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410
- 2026-06-25 04:47:33
- 112.146
| ㅇㅇ | 그런사람들이 화내면 ㄹㅇ무서움 | 2026.06.25 04:47:48 |
| 기타 | 그대신 다 가면쓰고있음 | 2026.06.25 04:47:53 |
| 말랑홀 | 다들 단단하게 가면을 쓰는거야 | 2026.06.25 04:47:59 |
| 평일 | 게임판이 좁아서 쉽게 건너 보일 수 있어서 그렇다거하던데 - dc App | 2026.06.25 04:48:11 |
| 유진_ | 거의여자갤이라 | 2026.06.25 04:48:12 |
| ㅇㅇ | 가면임 | 2026.06.25 04:48:12 |
| ㅇㅇ | 독기 뿜으면 고로시 당함 - dc App | 2026.06.25 04:48:18 |
| 최면어플 | ㄱㄷ | 2026.06.25 04:48:23 |
| 백넘버 | 가면무도회중임 - dc App | 2026.06.25 04:48:24 |
| ㅇㅇ | 화내는 거라도 보여주면 안심함 내 기준 가장 무서운 건 끝까지 화 안내는 애들이더라 112.146 | 2026.06.25 04:48:26 |
| 유저 | 여기다로갓이래 - dc App | 2026.06.25 04:48:42 |
| ㅇㅇ | ㄷㄷ 아바타 사진 안 올리고 눈팅만 해야겠네 112.146 | 2026.06.25 04:49:23 |
| 마샬아츠 | 다 가면써서그래 발동걸리면 바로 바뀜 | 2026.06.25 04:49:50 |
| ㅇㅇ | 친목커뮤느낌이라보면됨 | 2026.06.25 04:49:56 |
| 먀먀나나 | | 2026.06.25 04:50:11 |
| ㅇㅇ | 인게임에서 다 건너건너 아는사이인데 갤에서 티내면 죽음 - dc App | 2026.06.25 04:50:39 |
| ㅇㅇ | ㄷㄷ 은근 무서운 곳이네 112.146 | 2026.06.25 04:54: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