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32강 진출조차 실패하긴 해야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386
- 2026-06-25 04:41:33
- 220.117
| 그루셋 | 뭔가 또 흐지부지 할까 걱정 - dc App | 2026.06.25 04:42:17 |
| 녠니무 | 일단 몽규는 이번 월컵 이후로 아웃이긴 함 - dc App | 2026.06.25 04:42:19 |
| 세리노 | 화난다 + + - dc App | 2026.06.25 04:42:56 |
| 유저 | 저도 같은 생각임 걍 제발 광탈해서 한번 갈아엎어야함 꾸역꾸역 32강 젖잘싸 애바임 - dc App | 2026.06.25 04:43:13 |
| ㅇㅇ | 그인간은 기가막히게 상황보고 잘빠져나가네.. 진짜 그것도 능력이다 220.117 | 2026.06.25 04:44:00 |
| 녠니무 | @글쓴 ㅇㅇ(220.117) 월컵 쳐박기 시작 전에 월컵 끝나면 물러나겠다고 한거라 - dc App | 2026.06.25 04:44:33 |
| 녠니무 | @녠니무 근데 ㄹㅇ 능력이긴 하네 ㅋㅋㅋㅋㅋ - dc App | 2026.06.25 04:44: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