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32강 진출조차 실패하긴 해야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386
  • 2026-06-25 04:41:33
  • 220.117
														

이미 남아공에게 진거 자체가 개쪽이라..


구질구질하게 32강 붙어가지고 생명연장하는것도 솔직히 개같이 쪽팔림.



이번에 한번 축협 갈아엎을기회 만들어서 다음 월드컵 준비하는게 낫다고 보고


그 고려대 카르텔인가? 그거부터 어케 끊어야되지 않겠음?




작년 축협 청문회때도 홍명보랑 축협회장이랑 이사임원진들 국회의원들에게 질책받는데


난 무슨 ㅈ소기업 임원진 보는줄 알았던게


대답을 뭔 감정호소하면서 나는 그런목적으로 그런게 아니다 등등 질질짜면서 


책임회피만 하기 급급한게 뭔 20인이하 ㅈ소기업 5060임원들 보는줄 알았으니까



여러모로 문제 많은거 다 아는사실이고 그 결과가 32강진출실패라는 성적표 얻은걸 빌미로


뭐 청문회를 넘어 잼통령까지 나서게 해야하지 않겠어?




그루셋 뭔가 또 흐지부지 할까 걱정 - dc App 2026.06.25 04:42:17
녠니무 일단 몽규는 이번 월컵 이후로 아웃이긴 함 - dc App 2026.06.25 04:42:19
세리노 화난다 + + - dc App 2026.06.25 04:42:56
유저 저도 같은 생각임 걍 제발 광탈해서 한번 갈아엎어야함 꾸역꾸역 32강 젖잘싸 애바임 - dc App 2026.06.25 04:43:13
ㅇㅇ 그인간은 기가막히게 상황보고 잘빠져나가네.. 진짜 그것도 능력이다 220.117 2026.06.25 04:44:00
녠니무 @글쓴 ㅇㅇ(220.117) 월컵 쳐박기 시작 전에 월컵 끝나면 물러나겠다고 한거라 - dc App 2026.06.25 04:44:33
녠니무 @녠니무 근데 ㄹㅇ 능력이긴 하네 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25 04:4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8071 일반 정조역전세계물 보니 갤은 게이 금지라서 꼴리는 것 같음 8 키르하나 2026-06-26 0
5788070 일반 퀘프로 업데이트옵션 싹다꺼뒀는데 당당하게 업뎃하더라 9 샘플카린 2026-06-26 0
5788069 일반 오늘브챗은알찼다 3 보라지도댕이 2026-06-26 1
5788068 일반 이시간에죄송하지만 5 우주이 2026-06-26 0
5788067 일반 머야 비추 생겼네 ㅇㅇ 2026-06-26 0
5788066 일반 흑흑비지터탈출어캐해 21 안냥반가워 2026-06-26 0
5788065 일반 버거결과)너희들의 인류애에 실망햇다 22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5788064 일반 나도 햄부기북스딱스 좋아하는데 ㅇㅇ 2026-06-26 0
5788063 일반 얘들아 잘 자 31 달나비 2026-06-26 0
5788062 일반 아 누구맘대로 퀘프로컨 업데이트를 20 쥬에루 2026-06-26 0
5788061 일반 눈이뻑뻑합니다 7 우주이 2026-06-26 0
5788060 일반 완장 업냐? 달린다 5 ㅇㅇ 2026-06-26 1
5788059 일반 의외로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되는 행동 12 SenYan 2026-06-26 0
5788058 일반 잘자브분 14 노그 2026-06-26 0
5788057 일반 데탑친구들이랑 겜월드 햇어 8 머퓨 2026-06-26 0
5788056 일반 승리의 부기단들은 야짤이라도 뿌려라 편하비_ 2026-06-26 0
5788055 일반 제가버거를받는다면 10 이뀨립스 2026-06-26 0
5788054 일반 병신 3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6 4
5788053 일반 자다가 더워서 깼어 25 멜구 2026-06-26 0
5788052 일반 부기가 부기를 낳고 그 부기가 또 부기를 낳으면 1 칸터 2026-06-26 0
5788051 일반 죄다프빗에 인싸인스에몰려잇네 6 백넘버 2026-06-26 0
5788050 일반 자러갈게 5 캬루또너야? 2026-06-26 0
5788049 일반 이제 부기받고나서 부기안뿌리면 역적되겟네 8 SenYan 2026-06-26 0
5788048 일반 그래서 전주딱 언제옴 3 ㅇㅇ 61.79 2026-06-26 0
5788047 일반 버거는 필요없고 펠라해줄 참한년 없나 6 편하비_ 2026-06-26 0
5788046 일반 제발 제발 1 이오상 2026-06-26 0
5788045 일반 버거받은 사람이 버거를 또 뿌리고 12 뱅오수 2026-06-26 0
5788044 일반 버거받은기념 3명 뽑음 34 ㅇㅇ 2026-06-26 0
5788043 일반 오늘은 브수면 해야지 7 Meow 2026-06-26 0
5788042 일반 속보) 버거 당첨자 안옴 재추첨개시 29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5788041 일반 브붕아 잘자잉 5 혼다 2026-06-26 0
5788040 일반 가슴 굳는거 존나 옛날에나 있던 버그 아니야? 25 ㅇㅇ 211.235 2026-06-26 0
5788039 일반 내세상이 부셔졌어 2 ㅇㅇ 61.79 2026-06-26 0
5788038 일반 도대체 긱사 통금은 왜 있는거야.. 8 _유우코 2026-06-26 0
5788037 일반 근데 왜 하필 싸이버거임? 11 편하비_ 2026-06-26 0
5788036 일반 새로 깎은거 써보는중.. 4 ㅇㅇ 2026-06-26 0
5788035 일반 서울에 코인락커 같은거 있음? 4 칸터 2026-06-26 0
5788034 일반 아니근디 싸벅왴케비싸 ㅁㅊ 16 나루미 2026-06-26 0
5788033 일반 오늘멍청비내서우울함.. 9 실고밍 2026-06-26 0
5788031 도와줘 옷 고정 어떻게 해?? 19 ㅇㅇ 39.118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