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32강 진출조차 실패하긴 해야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386
  • 2026-06-25 04:41:33
  • 220.117
														

이미 남아공에게 진거 자체가 개쪽이라..


구질구질하게 32강 붙어가지고 생명연장하는것도 솔직히 개같이 쪽팔림.



이번에 한번 축협 갈아엎을기회 만들어서 다음 월드컵 준비하는게 낫다고 보고


그 고려대 카르텔인가? 그거부터 어케 끊어야되지 않겠음?




작년 축협 청문회때도 홍명보랑 축협회장이랑 이사임원진들 국회의원들에게 질책받는데


난 무슨 ㅈ소기업 임원진 보는줄 알았던게


대답을 뭔 감정호소하면서 나는 그런목적으로 그런게 아니다 등등 질질짜면서 


책임회피만 하기 급급한게 뭔 20인이하 ㅈ소기업 5060임원들 보는줄 알았으니까



여러모로 문제 많은거 다 아는사실이고 그 결과가 32강진출실패라는 성적표 얻은걸 빌미로


뭐 청문회를 넘어 잼통령까지 나서게 해야하지 않겠어?




그루셋 뭔가 또 흐지부지 할까 걱정 - dc App 2026.06.25 04:42:17
녠니무 일단 몽규는 이번 월컵 이후로 아웃이긴 함 - dc App 2026.06.25 04:42:19
세리노 화난다 + + - dc App 2026.06.25 04:42:56
유저 저도 같은 생각임 걍 제발 광탈해서 한번 갈아엎어야함 꾸역꾸역 32강 젖잘싸 애바임 - dc App 2026.06.25 04:43:13
ㅇㅇ 그인간은 기가막히게 상황보고 잘빠져나가네.. 진짜 그것도 능력이다 220.117 2026.06.25 04:44:00
녠니무 @글쓴 ㅇㅇ(220.117) 월컵 쳐박기 시작 전에 월컵 끝나면 물러나겠다고 한거라 - dc App 2026.06.25 04:44:33
녠니무 @녠니무 근데 ㄹㅇ 능력이긴 하네 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25 04:4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565 일반 오늘부터 아바타 안꾸미고 열심히 게임해야지 카호 2026-06-27 0
5789564 일반 브챗에 남자가 어디있음 12 아침햇살소녀 2026-06-27 0
5789563 일반 압타 목길이 어떤거 같음? 10 잔물결 2026-06-27 0
5789562 일반 안좋은생각들면 숨 엄청쉬게되더라 3 ㅇㅇ 2026-06-27 0
5789561 일반 차는 잘 아는데 차는 몰루 14 짠다르크 2026-06-27 0
5789560 일반 어흐어흐 ㅋㅋㅋㅋㅋㅋ 앙기무띙~~ 한예원 2026-06-27 0
5789559 일반 suv가 답이다 6 ㅇㅇ 2026-06-27 0
5789558 일반 sm252<<타보고싶네 7 ㅇㅇ 2026-06-27 0
5789557 일반 아~~~ 똥먹고싶다 ㅋㅋ 뿌쥑뿌쥑ㅋㅋㅋ 뿌드드드덕 ㅋㅋ 1 한예원 2026-06-27 0
5789556 일반 오늘의 점심겸 2차 2 김다첼 2026-06-27 0
5789555 일반 언니들 안녕~~~~~~ 2 한예원 2026-06-27 0
5789554 일반 구아방미만잡 6 레레땅 2026-06-27 0
5789553 일반 내차는 나말고는 아무도 안탐 8 토종오리 2026-06-27 0
5789552 일반 차 디자인 투탑 11 올뷔심 2026-06-27 0
5789551 일반 스타리아랑 싼타페신형<봐도봐도이해잘안감 ㅇㅇ 2026-06-27 0
5789550 일반 목소리는 성형 못하나 6 라스콜 2026-06-27 0
5789549 일반 유튜브에 투자광고 뜨는거 6 잔물결 2026-06-27 0
5789548 일반 sisters 자짤보고 딸쳤어양 ㅇㅇ 106.101 2026-06-27 1
5789547 일반 이제 댓글달면 어울리는 차 추천해주는유동없나 8 반프르2 2026-06-27 0
5789546 일반 차는 진짜 모르겟슴 11 쓰레기쟝 2026-06-27 0
5789545 일반 가끔씩 안좋은생각할때있음 4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544 일반 아는사람이 최근에 좋아하는 사람생겼다는데 6 ㅇㅇ 118.235 2026-06-27 0
5789543 일반 낮잠좀만잘가 14 타코야끼 2026-06-27 0
5789542 일반 국산차 디자인 1황 10 ㅇㅇ 2026-06-27 0
5789541 일반 둠피스트 같은 사람이 되고싶다 9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5789540 일반 저는 제차 싫음... 10 Anzai 2026-06-27 0
5789539 일반 차잘모르겠음 8 ㅇㅇ 2026-06-27 0
5789538 일반 아바타 커미션 받아보고 싶음 뱅오수 2026-06-27 0
5789537 일반 저는 그래도 제 차 좋아함 13 sisters 2026-06-27 0
5789536 일반 전 억대 차 타고 다님여 17 목티 2026-06-27 0
5789535 일반 차 말고 오토바이나 타라 6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534 일반 콘돔관상론은또뭐냐 4 ㅇㅇ 2026-06-27 0
5789533 일반 어제..버터캣 장례식가서 울었다.. ㅇㅇ 218.148 2026-06-27 0
5789532 일반 레이ev를 생각하고 있어용 19 비엔이 2026-06-27 0
5789531 일반 아방떼는 md때가 디자인 리즈 시절인 2 판타_ 2026-06-27 0
5789530 일반 콘돔 낄거 같은 관상이랑 안낄거 같은 관상이 있긴 함 24 sisters 2026-06-27 0
5789529 일반 성욕 사라진다 6 라스콜 2026-06-27 0
5789528 일반 브붕이들 결국 다 착한말 좋아함 4 ㅇㅇ 116.125 2026-06-27 0
5789527 일반 오늘은 유니티 해야겠다 2 STARSET 2026-06-27 0
5789526 일반 개인적으로 현재 국내에서 구매가능한거 차중에 3 1.5way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