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32강 진출조차 실패하긴 해야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386
  • 2026-06-25 04:41:33
  • 220.117
														

이미 남아공에게 진거 자체가 개쪽이라..


구질구질하게 32강 붙어가지고 생명연장하는것도 솔직히 개같이 쪽팔림.



이번에 한번 축협 갈아엎을기회 만들어서 다음 월드컵 준비하는게 낫다고 보고


그 고려대 카르텔인가? 그거부터 어케 끊어야되지 않겠음?




작년 축협 청문회때도 홍명보랑 축협회장이랑 이사임원진들 국회의원들에게 질책받는데


난 무슨 ㅈ소기업 임원진 보는줄 알았던게


대답을 뭔 감정호소하면서 나는 그런목적으로 그런게 아니다 등등 질질짜면서 


책임회피만 하기 급급한게 뭔 20인이하 ㅈ소기업 5060임원들 보는줄 알았으니까



여러모로 문제 많은거 다 아는사실이고 그 결과가 32강진출실패라는 성적표 얻은걸 빌미로


뭐 청문회를 넘어 잼통령까지 나서게 해야하지 않겠어?




그루셋 뭔가 또 흐지부지 할까 걱정 - dc App 2026.06.25 04:42:17
녠니무 일단 몽규는 이번 월컵 이후로 아웃이긴 함 - dc App 2026.06.25 04:42:19
세리노 화난다 + + - dc App 2026.06.25 04:42:56
유저 저도 같은 생각임 걍 제발 광탈해서 한번 갈아엎어야함 꾸역꾸역 32강 젖잘싸 애바임 - dc App 2026.06.25 04:43:13
ㅇㅇ 그인간은 기가막히게 상황보고 잘빠져나가네.. 진짜 그것도 능력이다 220.117 2026.06.25 04:44:00
녠니무 @글쓴 ㅇㅇ(220.117) 월컵 쳐박기 시작 전에 월컵 끝나면 물러나겠다고 한거라 - dc App 2026.06.25 04:44:33
녠니무 @녠니무 근데 ㄹㅇ 능력이긴 하네 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25 04:4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250 바보 20분만자고오ㅓ야지 공담 2026-06-26 0
5785249 바보 얘가 걔구나 ㅇㅇ 175.207 2026-06-26 2
5785248 바보 이딴게 주딱? (로갓맞음) 2 ㅇㅇ 182.172 2026-06-26 0
5785247 바보 기상하니까 바꼇네 8 냐뮤 2026-06-26 0
5785246 바보 브챗갤 빅뱅패치인가 뭔가하는 그거냐 2 ㅇㅔㄴ 2026-06-26 0
5785245 바보 지금 남아있는 파딱이 지금 주딱 최측근이다 1 ㅇㅇ 211.234 2026-06-26 0
5785244 바보 그래서 주딱 진짜 확정임?? 2 회귀성원리 2026-06-26 0
5785243 바보 파딱 카운트다운 ㄷㄷㄷㄷㄷㄷ 2 snrnsepdy 2026-06-26 0
5785242 바보 지금 무서운점ㄷㄷㄷㄷ 2 이뀨립스 2026-06-26 0
5785241 바보 파딱 임기 안끝난거 아니냐 4 슈크림라때 2026-06-26 0
5785240 바보 근데 현 주딱도 가만보면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239 바보 머임 징집 하나 삭제되고 진짜 귤복복 머신만 남음 8 4 유저 2026-06-26 0
5785238 바보 파딱 하면 피자,버거 뿌린다던 애들 다 데려와라 2 백약지장 2026-06-26 0
5785237 바보 고백할게요 3 와샤넴 2026-06-26 0
5785236 바보 오랜만에 칼퇴했는데 걔가 없네에... 깜콩 2026-06-26 0
5785235 바보 그래도 갤에 활기가 돌았습니다 백야ㅿ 2026-06-26 3
5785234 바보 파딱 이새끼야 어디갔어 3 ㅇㅇ 122.254 2026-06-26 0
5785233 바보 드디어 해방 7 최유은 2026-06-26 0
5785232 바보 이제 갤창랭킹 누가 해주냐.. 2 볼빨기 2026-06-26 0
5785231 바보 파딱 정권 교체 시작됐다!!!!! 6 koper 2026-06-26 0
5785230 바보 남은 파딱 총 3명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229 바보 귤복복어쩌구저쩌구 대폭발 2 개추 2026-06-26 0
5785227 바보 현주딱은 아바타도 잘까고 좋네요 그니까 전주딱도 까셈 ㅇㅇ 223.38 2026-06-26 0
5785226 바보 좃냥이련 어디갓냐 파레토 2026-06-26 0
5785225 바보 와 몸 진짜 존나 아픈데 뭐지 2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5224 바보 전주딱ㅂㅅ아 걍 꺼지셈ㅋㅋㅋㅋ ㅇㅇ 39.7 2026-06-26 0
5785223 바보 파딱 시발년아 내가틀린말 했노 31차를 그냥 처맥이네 씹년이 1 ㅇㅇ 211.234 2026-06-26 0
5785222 바보 ㅁㅊ 이제 파딱도 없네 1 제로콜라 2026-06-26 0
5785221 바보 그니까 사태요약하면 4 ㅇㅇ 106.101 2026-06-26 8
5785220 바보 그런데 원래 반장되면 햄버거 뿌리잖음 목티 2026-06-26 1
5785219 바보 정권교체가이렇게되네 6 반프르2 2026-06-26 0
5785218 바보 제가 주딱이 된다면 1 AVI 2026-06-26 0
5785217 바보 파딱 3명됐네ㅋㅋㅋ 2 소나모 2026-06-26 0
5785216 바보 저도주딱할래요 ㅇㄴ 2026-06-26 0
5785215 바보 근데 파딱주딱달고 으스대는애들 못봤는데 2 공담 2026-06-26 0
5785214 바보 파딱 이제 4명... 백약지장 2026-06-26 0
5785213 바보 충신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212 바보 폭동폭동 뭐하냐고 씨발년아 돌아오라고 6 ㅇㅇ 39.7 2026-06-26 0
5785211 바보 어떻게 대한민국에서 2 여우벗 2026-06-26 0
5785210 바보 지금 파딱 4명이노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