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 고수는 잘먹는데 민초는안머금
- 글쓴이
- 마샬아츠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360
- 2026-06-25 04:36:51
| vella | 그냥 초코나묵자 - dc App | 2026.06.25 04:37:29 |
| 마샬아츠 | 초코를먹기 | 2026.06.25 04:38:23 |
| 유저 | ㄴㄴ 그게맞음 - dc App | 2026.06.25 04:39:22 |
| 기름참치 | 워 뿌하오 샹차이 | 2026.06.25 04:40:40 |
| 마샬아츠 | 오예 | 2026.06.25 04:42:40 |
| 마샬아츠 | 고수내나 | 2026.06.25 04:42: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