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민트초코 좋아한다고 하면
- 글쓴이
- 유저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351
- 2026-06-25 04:35:49
| vella | 잘알이구나 - dc App | 2026.06.25 04:36:31 |
| 먀먀나나 | | 2026.06.25 04:36:33 |
| 유저 | ㄹㅇ - dc App | 2026.06.25 04:37:05 |
| 유저 | | 2026.06.25 04:37:10 |
| 얏삐 | 영국인 친구한테 민트초코 맛없쪙 하니까 진짜 섭섭해하드라 짜장면은 검정색이라 좀 ㅎㅎ;; 하는 소리 들은 한국인 보는 것 같았음 | 2026.06.25 04:38:13 |
| ㅇㅇ | 저는 짤녀 조와해용 - dc App | 2026.06.25 04:38:17 |
| 유저 | ㅋㅋㅋㅋㅋ - dc App | 2026.06.25 04:38:49 |
| 유저 | 저두여 헤헤 감사합니다 - dc App | 2026.06.25 04:38:57 |
| 기름참치 | .. | 2026.06.25 04:41:02 |
| 유저 | 으으 - dc App | 2026.06.25 04:4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