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골격근 45도 좆되지만 체지방 13이 ㄹㅇ쩌는데
- 글쓴이
- 마샬아츠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286
- 2026-06-25 04:27:01
| 유저 | 두개합친게인간파괴병기 - dc App | 2026.06.25 04:27:19 |
| 리즈_ | 진짜 관리 엄청 빡세게 하신듯 | 2026.06.25 04:27:20 |
| ㅇㅇ | 도야지 | 2026.06.25 04:27:29 |
| 마샬아츠 | 저거 유지하는게 진짜 빡센데 좆고수인거같음 | 2026.06.25 04:27:34 |
| 마샬아츠 | 나는대지가맞아.. | 2026.06.25 04:27:51 |
| 마샬아츠 | 근골격은 나도42까지 올려밧느데 체지방은 경이롭다.. | 2026.06.25 04:2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