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여기서 념글 브붕이 옹호하는 발언하면 개까이나여..
- 글쓴이
- ㅇㅇ
- 추천
- 8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280
- 2026-06-25 04:25:42
| 이뀨립스 | 얘도의사인가봐... | 2026.06.25 04:26:28 |
| 멈블 | 얘도 사짜네 | 2026.06.25 04:26:57 |
| meme50 | 너가 갤에 변비 있는 새끼들은 진상새끼들이라고 따로 먼저 글 쓴건 아니잖아 | 2026.06.25 04:27:08 |
| ㅇㅇ | | 2026.06.25 04:27:28 |
| ㅇㅇ | 딱히 숨길건 아닌거같아서 그냥 글 써봤어.. | 2026.06.25 04:27:39 |
| ㅇㅇ | 음.. 그건 그렇긴한데 .. | 2026.06.25 04:28:24 |
| meme50 | 결국 생각하는건 자유인데 그걸 입 밖에 내뱉는 순간 본인이 책임을 져야하는거임 | 2026.06.25 04:2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