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런 마인드 가지고있는애가 의사라고?
- 글쓴이
- 아이디뭐였더라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251
- 2026-06-25 04:21:35
| 얼음박카스사이다 | ㅜㅜ | 2026.06.25 04:22:22 |
| 아이디뭐였더라 | | 2026.06.25 04:22:56 |
| meme50 | 조심하삼 나도 개말랏엇는데 그러다가 1년만에 20키로 쪗어 | 2026.06.25 04:24:11 |
| 아이디뭐였더라 | 어엄....당뇨걸릴까봐 간헐적단식마냥 아침을 굶고있긴해 | 2026.06.25 04:2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