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야한 거 좋아하는 사람들이 띄어쓰기 안 하는 이유 알 거 같음
- 글쓴이
- 키르하나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190
- 2026-06-25 04:11:32
| Persephone | 왜띄어쓰기함?고능아냐 | 2026.06.25 04:11:51 |
| ㅇㅇ | 이게 무슨 말임 | 2026.06.25 04:11:53 |
| 얼음박카스사이다 | 하짤녀꼴려미치겤ㅅ다 | 2026.06.25 04:12:01 |
| 유저 | 보지보임 - dc App | 2026.06.25 04:12:06 |
| ㅇㅇ | 띄어쓰기 꼬박꼬박 하면서 짤녀 보지에 자지 넣고 딸치고 싶다고 쓰기 | 2026.06.25 04:12:10 |
| 치요치 | 띄어쓰기하지마세요체질이라는게달라집니다 | 2026.06.25 04:12:13 |
| 졸커땡컨 | ㅁㅊ사람머냐 | 2026.06.25 04:12:15 |
| 말랑홀 | ㅁㅊ와개쳐야하네짤녀바로덮쳐버리고싶군어흐어흐 | 2026.06.25 04:12:19 |
| 사시소 | 말해바 | 2026.06.25 04:13:09 |
| 멈블 | 어쩐지내가이짤을보니까띄어쓰기하기싫어지던데바로그거때문이었구나 | 2026.06.25 04:13:09 |
| ㅇㅇ | 토끼련 182.213 | 2026.06.25 04:13:09 |
| AVI | 실례지만제가보지를좀만져봐도괜찮을까요 | 2026.06.25 04:13:23 |
| 유자소프트 | 짤녀개꼴리네요일단코코이부터할게ㅇ | 2026.06.25 04:14:11 |
| 키르하나 | 안 하면 개변태인거 들킴 조심하세요 | 2026.06.25 04:14:12 |
| 키르하나 | 띄어쓰기 안 하는 사람 절반은 머머 좋아하더라 글을 썼었는데... | 2026.06.25 04:14:55 |
| 키르하나 | 갤에 올라온 냐짤이 한가득인데 그거 보세요 | 2026.06.25 04:16:03 |
| 키르하나 | ㄴㄴㄴㄴ 안보임 | 2026.06.25 04:16:26 |
| 키르하나 | 진짜 야한 거 보면 막 급해지던데 | 2026.06.25 04:17:03 |
| 키르하나 | 쓰는 글이 읽기 쉬워지는 체질이 됩니다 | 2026.06.25 04:17: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