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갤이랑 브챗에서 적을 만들지 마삼
- 글쓴이
- 달나비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101
- 2026-06-25 04:01:55
| 쥬니어네이버 | 로갓함 ㄱㄷ - dc App | 2026.06.25 04:02:09 |
| 유저 | 머해불질러여기야 - dc App | 2026.06.25 04:02:20 |
| 달나비 | 살살해주삼 | 2026.06.25 04:02:36 |
| ㅇㅇ | 어디서든 적을만들면안대 | 2026.06.25 04:02:40 |
| 달나비 | 너 너 아주 잘걸렸다 ㅋ | 2026.06.25 04:02:51 |
| 개물렁 | 홀리는거 보니까 마녀 맞는거 같아요 | 2026.06.25 04:02:57 |
| 달나비 | | 2026.06.25 04:02:58 |
| 멜구 | ㄹㅇ 적말고 척지기만 해도 피곤한데 적으로 만들면 진짜 개피곤할거같음 | 2026.06.25 04:03:00 |
| 유저 | @달나비 헐 - dc App | 2026.06.25 04:03:19 |
| 달나비 | 오해야 오해야 | 2026.06.25 04:03:20 |
| 달나비 | ㄹㅇ . . . | 2026.06.25 04:03:38 |
| 달나비 | @유저 | 2026.06.25 04:03:53 |
| ㅇㅇ | 적의 적은 친구니까 적을 많이 만들어야 친구도 많이 생겨 | 2026.06.25 04:04:28 |
| 달나비 | 하버드 합격 | 2026.06.25 04:04: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