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왜 다들 싫어하는거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2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070
- 2026-06-25 03:57:55
- 106.101
| 최면어플 | 착한브붕 | 2026.06.25 03:58:10 |
| ㅇㅇ1 | 전 트랜스젠더 흑인 LGBT입니다 - dc App 223.38 | 2026.06.25 03:58:36 |
| ㅇㅇ | 이건 관상학같은거임 술을 좋아하면 걸래는 아니지만 대부분 걸래는 술을 매일 처마시러갔음 | 2026.06.25 03:58:39 |
| 달나비 | 아 유동이니까 걸러야지 | 2026.06.25 03:58:45 |
| 유저 | 너마인드최고야 - dc App | 2026.06.25 03:59:09 |
| 쥬니어네이버 | 세상이 혐오에 찌들어잇다 - dc App | 2026.06.25 03:59:11 |
| ㅇㅇ | 2026.06.25 03:59:12 | |
| 유저 | 야이나븐ㄴ련아 - dc App | 2026.06.25 03:59:16 |
| ㅇㅇ | 뭣 106.101 | 2026.06.25 03:59:18 |
| ㅇㅇ | 귀엽내 - dc App | 2026.06.25 04:0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