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왜 다들 싫어하는거야?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070
  • 2026-06-25 03:57:55
  • 106.101
														

미성년자를 왜걸러?

대화하면 풋풋하고 순정있는 모습이 귀여운데


남자를 왜 거르는거야?

허물없는 대화를 할수있는데


여자를 왜 거르는거야?

이성으로서 대화하는게 나쁜게 아니잖아


디수면,브수면?

게임하다 잠들수도 있지 피곤하면 자는게 맞아

근데 걱정되긴해 침대에 가서 잠잤으면 해


뚱뚱한사람이 싫어?

이친구들이랑 밥먹을때 잘먹는 모습보면 기분이 좋아


마른사람이 싫어?

맛잘알이라서 마른친구들이 고른 메뉴는 다 맛있어


술마시는 사람이 싫어?

술마시며 대화하면 못했던 말, 속마음 터놓고 애기할수 있잖아


멍처한사람을 걸러?

새로운걸 알려줄때마다 리액션이 좋은데 왜 걸러?


나이많은 사람을 걸러야한다고?

그분들에게 고민을 말하면 연륜의 차이로 뜻깊은 조언을 얻을수 있어서 충분히 존경할만하다 생각해


물론.. 어디든 극한까지 간사람은 조심해야되지만

나는 ~~이유로 걸러야 한다는건 정말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

최면어플 착한브붕 2026.06.25 03:58:10
ㅇㅇ1 전 트랜스젠더 흑인 LGBT입니다 - dc App 223.38 2026.06.25 03:58:36
ㅇㅇ 이건 관상학같은거임 술을 좋아하면 걸래는 아니지만 대부분 걸래는 술을 매일 처마시러갔음 2026.06.25 03:58:39
달나비 아 유동이니까 걸러야지 2026.06.25 03:58:45
유저 너마인드최고야 - dc App 2026.06.25 03:59:09
쥬니어네이버 세상이 혐오에 찌들어잇다 - dc App 2026.06.25 03:59:11
ㅇㅇ 2026.06.25 03:59:12
유저 야이나븐ㄴ련아 - dc App 2026.06.25 03:59:16
ㅇㅇ 106.101 2026.06.25 03:59:18
ㅇㅇ 귀엽내 - dc App 2026.06.25 04:0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374 바보 페이퍼놓치고 나래살거면 좀더 빨리살걸 ㅇㅇ 2026-06-25 0
5779373 바보 어 쟤 왜 차단 풀려있지 8 잔물결 2026-06-25 0
5779372 바보 코마도를 욕하다니 6 제로콜라 2026-06-25 0
5779371 바보 정기증오갱신의날할까 1 졸커땡컨 2026-06-25 0
5779370 바보 저 오랜만에 열심히 유니티중인데 번개업나요 ㅇㅇ 106.101 2026-06-25 0
5779369 바보 새아바타 슬슬 뇌절ㄹ존 오는거같음 8 카데바 2026-06-25 0
5779368 바보 저 민초 빠돌이임 10 안이쁨 2026-06-25 0
5779367 바보 짤녀는 저렴한 입맛이라 4 녠니무 2026-06-25 0
5779366 바보 브 못하고있슴... 4 무료 2026-06-25 0
5779365 바보 아 쟤 그냥 갠차해야지 21 리즈_ 2026-06-25 0
5779364 바보 공지 올라왔네 ㅇㅇ 106.101 2026-06-25 0
5779363 바보 걍 뭘하든 굳이 공격적으로 얘기할 필요가 없다 10 풀잎숲 2026-06-25 0
5779362 바보 나는왜사이오닉능력없이태어남 3 ㅇㅇ 2026-06-25 0
5779361 바보 누워잇으니까 또 졸녀 2 겨울에핀벚꽃 2026-06-25 0
5779360 바보 저 고수는 잘먹는데 민초는안머금 6 마샬아츠 2026-06-25 0
5779359 바보 내아바타랑아기만들래 3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5 0
5779358 바보 친구들 저장해둔 그룹 이름 42 듀라니스 2026-06-25 1
5779357 바보 하프갤런 고를때 민초만 누름 먀먀나나 2026-06-25 0
5779356 바보 저국어전공했는데띄어쓰기거부운동중임님들도하셈 4 졸커땡컨 2026-06-25 0
5779355 바보 ㅅㅂ 주식 앞자리 바꼇다 12  ̄ ̄ 2026-06-25 0
5779354 바보 배라가면 꼭먹는거 4 저요저요 2026-06-25 0
5779353 도와줘 pcs는 sps 추가 설치할 필요 없이 단독구동함? 3 ㅇㅇ 59.19 2026-06-25 0
5779352 바보 베라 맨날먹는거 4 Ch5 2026-06-25 0
5779351 바보 민트초코 좋아한다고 하면 10 유저 2026-06-25 0
5779350 바보 베라 직접 시켜보지않음.. 1 평일 2026-06-25 0
5779349 바보 헐 지금 어떤 브붕이가 한튜 입구에 주저앉아서 울고있어 2 샘플카린 2026-06-25 0
5779348 바보 어제 시오 만들었음 2 ㅇㅇ 2026-06-25 0
5779347 바보 이거 미나세 기본헤어에서 일부 파츠만 좌우반전 시킨거임 2 ㅇㅇ 2026-06-25 0
5779346 바보 베라픽 잼민이픽임.. 멈블 2026-06-25 0
5779345 바보 일하면서 느끼는건데 관상은 실존함 4 롯체 2026-06-25 0
5779344 바보 저는 베라 피스타치오 아몬드 젤 좋아함 4 백야ㅿ 2026-06-25 1
5779343 바보 오랜만에 아이리 꺼내서 업로드하는데 6 ㅇㅇ 2026-06-25 0
5779342 바보 베라 아빠는 딸바봉도 맛있음 4 여우유키 2026-06-25 0
5779341 바보 너네 엄외가 2가있고 1이있는거암? 울엄마가 알려준건데 6 겨울에핀벚꽃 2026-06-25 0
5779340 바보 베라는 민트초코가 1픽이지 아알못들아! 6 유자소프트 2026-06-25 0
5779339 바보 내가...내가 먼저 좋아했는데... 5 ㅇㅇ 2026-06-25 0
5779338 바보 ㄴ에어컨온도몰래 1도씩올려놓는악질임 ㅇㅇ 2026-06-25 0
5779337 바보 캬 회사에 사람 세명이나 없어서 월루 존나 하고있삼 ㅋㅋ 3 얏삐 2026-06-25 0
5779336 바보 베라 걍 초코로만 시켜먹음 5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9335 바보 5시에 샤브샤브 갈 예정 4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