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왜 다들 싫어하는거야?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070
  • 2026-06-25 03:57:55
  • 106.101
														

미성년자를 왜걸러?

대화하면 풋풋하고 순정있는 모습이 귀여운데


남자를 왜 거르는거야?

허물없는 대화를 할수있는데


여자를 왜 거르는거야?

이성으로서 대화하는게 나쁜게 아니잖아


디수면,브수면?

게임하다 잠들수도 있지 피곤하면 자는게 맞아

근데 걱정되긴해 침대에 가서 잠잤으면 해


뚱뚱한사람이 싫어?

이친구들이랑 밥먹을때 잘먹는 모습보면 기분이 좋아


마른사람이 싫어?

맛잘알이라서 마른친구들이 고른 메뉴는 다 맛있어


술마시는 사람이 싫어?

술마시며 대화하면 못했던 말, 속마음 터놓고 애기할수 있잖아


멍처한사람을 걸러?

새로운걸 알려줄때마다 리액션이 좋은데 왜 걸러?


나이많은 사람을 걸러야한다고?

그분들에게 고민을 말하면 연륜의 차이로 뜻깊은 조언을 얻을수 있어서 충분히 존경할만하다 생각해


물론.. 어디든 극한까지 간사람은 조심해야되지만

나는 ~~이유로 걸러야 한다는건 정말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

최면어플 착한브붕 2026.06.25 03:58:10
ㅇㅇ1 전 트랜스젠더 흑인 LGBT입니다 - dc App 223.38 2026.06.25 03:58:36
ㅇㅇ 이건 관상학같은거임 술을 좋아하면 걸래는 아니지만 대부분 걸래는 술을 매일 처마시러갔음 2026.06.25 03:58:39
달나비 아 유동이니까 걸러야지 2026.06.25 03:58:45
유저 너마인드최고야 - dc App 2026.06.25 03:59:09
쥬니어네이버 세상이 혐오에 찌들어잇다 - dc App 2026.06.25 03:59:11
ㅇㅇ 2026.06.25 03:59:12
유저 야이나븐ㄴ련아 - dc App 2026.06.25 03:59:16
ㅇㅇ 106.101 2026.06.25 03:59:18
ㅇㅇ 귀엽내 - dc App 2026.06.25 04:0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423 일반 저에게도파딱을주신다면..!! 한낮 2026-06-26 1
5786422 일반 바뀐김에 영차도 사면한번 때리죠 mov3 2026-06-26 8
5786421 일반 비추 사라져서 시위함 2 옥수수콘하루 2026-06-26 1
5786420 일반 비추탭 다시 살려라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1
5786419 일반 근데 비추용도 진짜머임 6 아침햇살소녀 2026-06-26 0
5786418 일반 지금 완장 그대로 받는게 미친거임 2 기타 2026-06-26 0
5786417 일반 씨발 비추 어디갔어 4 개추 2026-06-26 4
5786416 일반 비추가 다시 사라졌다고??????????????????? 2 ㅇㅇ 121.137 2026-06-26 3
5786415 일반 좀있으면관리내역도숨기겠네 2 ㅇㅇ 211.235 2026-06-26 3
5786414 일반 파딱달라하면주는거읾? 세루루 2026-06-26 0
5786413 일반 신 주딱이 지지하는 "러벤스" 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ㅇㅇ 118.235 2026-06-26 2
5786412 일반 망한거 야짤 1일 차단 해제좀 ㅋㅋ.. 1 ㅇㅇ 175.205 2026-06-26 0
5786411 일반 브갤 멸망해도 차단 풀어주고 멸망해줘 2 ㅇㅇ 121.145 2026-06-26 0
5786410 일반 비추 돌아와서 지지글 쓰고 있었는데 머임?? 4 달나비 2026-06-26 0
5786409 일반 똥짤담당 파딱 어디감? Inaka 2026-06-26 0
5786408 일반 factos브갤은건강해지고있다는거임 2 ㅇㅇ 2026-06-26 0
5786407 일반 비추가있었는데요 ㅇㄴ 2026-06-26 0
5786406 일반 이틈에쇼콜라야짤 안올라오나 2 OwO 2026-06-26 0
5786405 일반 브갤 야짤 대회 수상자 발표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6 0
5786404 일반 아 뭐야 비추 없어졌네 2 알테밍 2026-06-26 0
5786403 일반 파딱이라고 좆대로 할거 뭐 업겟어 레테 2026-06-26 0
5786402 일반 주딱 지지 철회한다 물탄커피 2026-06-26 0
5786401 일반 완장 부기 안뿌림? 칸터 2026-06-26 0
5786400 일반 걍 안함 ㅋㅋ ; 15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6399 일반 뭐야 분명 비추가 있었는데 koper 2026-06-26 0
5786398 일반 근데 딱 자정 까지만 퍼지데이 하면 안되나 제로콜라 2026-06-26 1
5786397 일반 비추 한대 때리맥이고 2 개추 2026-06-26 0
5786396 일반 종신한테 가서 무릎 꿇으면 안되나 1 기타 2026-06-26 0
5786395 일반 친구파딱줘도 ㄱㅊ은거아님? ㅇㅇ 121.181 2026-06-26 0
5786394 일반 비추다시없앳네 편하비_ 2026-06-26 0
5786393 일반 ovr 세팅 몇분 걸리지 2 푸너 2026-06-26 0
5786392 일반 역시비추는 없애는게맞는듯 25 댕댕충 2026-06-26 4
5786391 일반 근데 파딱하면 월급 주는거 아닌가요 머하지 2026-06-26 0
5786390 일반 걍 디코됐네 4 토쿵 2026-06-26 1
5786389 일반 정권 바꼇는데 규정도 새로죠 ㅇㅇ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388 일반 머임 갤 망했음? 8 Khaki 2026-06-26 0
5786387 일반 신문고나 다시 만들어라 laynz 2026-06-26 0
5786386 일반 비추요정 뭐냐 1 알테밍 2026-06-26 0
5786385 일반 자정까지 퍼지데이 하죠 생딸기케이크 2026-06-26 0
5786384 일반 ㄹㅇ신주딱 법전화형식하면무지성지지가능할듯 졸커땡컨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