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왜 다들 싫어하는거야?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070
  • 2026-06-25 03:57:55
  • 106.101
														

미성년자를 왜걸러?

대화하면 풋풋하고 순정있는 모습이 귀여운데


남자를 왜 거르는거야?

허물없는 대화를 할수있는데


여자를 왜 거르는거야?

이성으로서 대화하는게 나쁜게 아니잖아


디수면,브수면?

게임하다 잠들수도 있지 피곤하면 자는게 맞아

근데 걱정되긴해 침대에 가서 잠잤으면 해


뚱뚱한사람이 싫어?

이친구들이랑 밥먹을때 잘먹는 모습보면 기분이 좋아


마른사람이 싫어?

맛잘알이라서 마른친구들이 고른 메뉴는 다 맛있어


술마시는 사람이 싫어?

술마시며 대화하면 못했던 말, 속마음 터놓고 애기할수 있잖아


멍처한사람을 걸러?

새로운걸 알려줄때마다 리액션이 좋은데 왜 걸러?


나이많은 사람을 걸러야한다고?

그분들에게 고민을 말하면 연륜의 차이로 뜻깊은 조언을 얻을수 있어서 충분히 존경할만하다 생각해


물론.. 어디든 극한까지 간사람은 조심해야되지만

나는 ~~이유로 걸러야 한다는건 정말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

최면어플 착한브붕 2026.06.25 03:58:10
ㅇㅇ1 전 트랜스젠더 흑인 LGBT입니다 - dc App 223.38 2026.06.25 03:58:36
ㅇㅇ 이건 관상학같은거임 술을 좋아하면 걸래는 아니지만 대부분 걸래는 술을 매일 처마시러갔음 2026.06.25 03:58:39
달나비 아 유동이니까 걸러야지 2026.06.25 03:58:45
유저 너마인드최고야 - dc App 2026.06.25 03:59:09
쥬니어네이버 세상이 혐오에 찌들어잇다 - dc App 2026.06.25 03:59:11
ㅇㅇ 2026.06.25 03:59:12
유저 야이나븐ㄴ련아 - dc App 2026.06.25 03:59:16
ㅇㅇ 106.101 2026.06.25 03:59:18
ㅇㅇ 귀엽내 - dc App 2026.06.25 04:0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004 일반 과몰입 브야스 도킹 한번도 안받아봄 7 댕댕충 2026-06-27 0
5790003 일반 커미션할거면 최소한 유니티 기본은 배우고하는거 추천!! 6 카호 2026-06-27 0
5790002 일반 돈있으면 커미션 맡기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5 ㅇㅇ 2026-06-27 0
5790001 일반 2시간 남앗어 8 바다야 2026-06-27 0
5790000 일반 어제 졸려서 눈물 나오길래 닦고 있었는데 사진 찍혔어 7 푸너 2026-06-27 0
5789999 일반 지금 브챗 드가면 사람많나 4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7 0
5789998 일반 돈 낼테니까 커미션 좀 열라고 4 유진_ 2026-06-27 0
5789997 일반 레전드 피곤 2 고래토리7 2026-06-27 0
5789996 일반 근데 시급 생각하면 뭐 8 유저 2026-06-27 0
5789995 일반 난 커미션 비쌀수있다고생각해 4 찐빵단 2026-06-27 0
5789994 일반 노브랜드 버거 먹을만함?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7 0
5789993 일반 브야슨ㄴㄴㄴㄴ 4 ㅇㅇ 2026-06-27 0
5789992 일반 오늘 브야스 권유받음 13 ㅇㅇ 2026-06-27 0
5789991 일반 저녁무 브븐 10 모해자니 2026-06-27 0
5789990 일반 .. 16 소나모 2026-06-27 0
5789989 일반 디지털서커스 너무 싱겁게끝났던데 10 댕댕충 2026-06-27 0
5789988 일반 낮잠잘래 4 장비레시피 2026-06-27 0
5789987 일반 브갤 커미션하는 애들 기본값 15만 20만 받던데 ㅇㅇ 115.20 2026-06-27 0
5789986 일반 앵기고싶당 5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985 일반 ㄹㅈㄷ 늦잠 5 ㅇㅇ 2026-06-27 0
5789984 일반 프빗 너만오면 고 6 ciel 2026-06-27 0
5789983 일반 커미션 비싸네 ㅇㅇ 2026-06-27 0
5789982 일반 아가자러갈게 13 실고밍 2026-06-27 0
5789981 일반 전 주딱 주딱 사퇴 기념 메이드복입은 고닉이 누구임? ㅇㅇ 211.235 2026-06-27 0
5789980 일반 브챗 움짤 만들구싶은데 카메라루 동영상 촬영두 대?? 10 서리냥 2026-06-27 0
5789979 일반 요즘 에겐수치가 너무 높았음 7 ㅇㅇ 2026-06-27 0
5789978 일반 아이리살까 마요살까 22 미로 2026-06-27 0
5789977 일반 커미션 아바타 받으면 기분좋은데 4 카호 2026-06-27 0
5789976 일반 커미션이든 외주든 비용 떡밥 솔직히 이해 안 감 16 달나비 2026-06-27 0
5789975 일반 콜라 한캔 마셧더니 10 먕미냥 2026-06-27 0
5789974 일반 언젠가 한번쯤 커미션 맡겨봐야지 4 ㅇㅇ 2026-06-27 0
5789973 일반 컴션화공해서 빨리하라고 독촉하기 4 찐빵단 2026-06-27 0
5789972 일반 나도 아바타만들어줘 무무에용 2026-06-27 0
5789971 일반 우히힛 메이플 쌀 팔았다 14 칸터 2026-06-27 0
5789970 일반 전커미션맡길돈없어서일케됨 2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89969 일반 애널자위 중독되면 앞으로 하기 힘들다던데 1 ㅇㅇ 117.111 2026-06-27 0
5789968 일반 저276찍었어요 4 반프르2 2026-06-27 0
5789967 일반 커미션도맡ㄱ기고니네붖ㅈ자냐 2 ㅇㅇ 2026-06-27 0
5789966 일반 초절정끼펠이되고싶구나 1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89965 일반 내아바타필요없고 검머아 가지고싶다 6 아침햇살소녀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