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왜 다들 싫어하는거야?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070
  • 2026-06-25 03:57:55
  • 106.101
														

미성년자를 왜걸러?

대화하면 풋풋하고 순정있는 모습이 귀여운데


남자를 왜 거르는거야?

허물없는 대화를 할수있는데


여자를 왜 거르는거야?

이성으로서 대화하는게 나쁜게 아니잖아


디수면,브수면?

게임하다 잠들수도 있지 피곤하면 자는게 맞아

근데 걱정되긴해 침대에 가서 잠잤으면 해


뚱뚱한사람이 싫어?

이친구들이랑 밥먹을때 잘먹는 모습보면 기분이 좋아


마른사람이 싫어?

맛잘알이라서 마른친구들이 고른 메뉴는 다 맛있어


술마시는 사람이 싫어?

술마시며 대화하면 못했던 말, 속마음 터놓고 애기할수 있잖아


멍처한사람을 걸러?

새로운걸 알려줄때마다 리액션이 좋은데 왜 걸러?


나이많은 사람을 걸러야한다고?

그분들에게 고민을 말하면 연륜의 차이로 뜻깊은 조언을 얻을수 있어서 충분히 존경할만하다 생각해


물론.. 어디든 극한까지 간사람은 조심해야되지만

나는 ~~이유로 걸러야 한다는건 정말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

최면어플 착한브붕 2026.06.25 03:58:10
ㅇㅇ1 전 트랜스젠더 흑인 LGBT입니다 - dc App 223.38 2026.06.25 03:58:36
ㅇㅇ 이건 관상학같은거임 술을 좋아하면 걸래는 아니지만 대부분 걸래는 술을 매일 처마시러갔음 2026.06.25 03:58:39
달나비 아 유동이니까 걸러야지 2026.06.25 03:58:45
유저 너마인드최고야 - dc App 2026.06.25 03:59:09
쥬니어네이버 세상이 혐오에 찌들어잇다 - dc App 2026.06.25 03:59:11
ㅇㅇ 2026.06.25 03:59:12
유저 야이나븐ㄴ련아 - dc App 2026.06.25 03:59:16
ㅇㅇ 106.101 2026.06.25 03:59:18
ㅇㅇ 귀엽내 - dc App 2026.06.25 04:0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8045 일반 버거받은 사람이 버거를 또 뿌리고 12 뱅오수 2026-06-26 0
5788044 일반 버거받은기념 3명 뽑음 34 ㅇㅇ 2026-06-26 0
5788043 일반 오늘은 브수면 해야지 7 Meow 2026-06-26 0
5788042 일반 속보) 버거 당첨자 안옴 재추첨개시 29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5788041 일반 브붕아 잘자잉 5 혼다 2026-06-26 0
5788040 일반 가슴 굳는거 존나 옛날에나 있던 버그 아니야? 25 ㅇㅇ 211.235 2026-06-26 0
5788039 일반 내세상이 부셔졌어 2 ㅇㅇ 61.79 2026-06-26 0
5788038 일반 도대체 긱사 통금은 왜 있는거야.. 8 _유우코 2026-06-26 0
5788037 일반 근데 왜 하필 싸이버거임? 11 편하비_ 2026-06-26 0
5788036 일반 새로 깎은거 써보는중.. 4 ㅇㅇ 2026-06-26 0
5788035 일반 서울에 코인락커 같은거 있음? 4 칸터 2026-06-26 0
5788034 일반 아니근디 싸벅왴케비싸 ㅁㅊ 16 나루미 2026-06-26 0
5788033 일반 오늘멍청비내서우울함.. 9 실고밍 2026-06-26 0
5788031 도와줘 옷 고정 어떻게 해?? 19 ㅇㅇ 39.118 2026-06-26 0
5788030 일반 갤 정상화된건가요 4 우주이 2026-06-26 0
5788029 일반 그래서 이제 뭐함 2 소아. 2026-06-26 0
5788028 일반 오늘브알정말알찻다 10 샘플카린 2026-06-26 0
5788027 일반 안녕히 주무세요 9 Yeo 2026-06-26 0
5788026 일반 버거가 이렇게 많은데 8 편하비_ 2026-06-26 0
5788025 일반 비추~ 비추~ 2 새나_ 2026-06-26 0
5788024 일반 솔직히 나는 개추 받으면 기분 별로야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5
5788023 일반 두번째주작결과떳냐 12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5788022 일반 잘자...잘자...잘자... 18 롯체 2026-06-26 0
5788021 일반 브얄기기 렌즈 이거 알콜솜으로 닦으면 안되는거였구나 20 ㅇㅇ 218.39 2026-06-26 9
5788020 일반 비추도 탄압받았으니 개추도 탄압되야된다고 생각해요 3 _유우코 2026-06-26 0
5788019 일반 이거 깊코4개삿음 18 ㅇㅇ 2026-06-26 0
5788018 일반 다들 비추에 진동기능 연동했나바 2 SenYan 2026-06-26 0
5788017 일반 이 육수 디시콘 진짜 다재다능하네 4 노그 2026-06-26 0
5788016 일반 싸이플렉스 주작결과 19 나루미 2026-06-26 2
5788015 일반 시실 비추는 비밀추천이래... 8 이뀨립스 2026-06-26 1
5788014 일반 비추독립을 선언합니다. 4 소아. 2026-06-26 0
5788013 일반 비추 반가움 14 얏삐 2026-06-26 6
5788012 일반 보지벅벅긁으면서재획하기 10 실고밍 2026-06-26 0
5788011 일반 드디어 죄없는 비추가 석방됐구나 19 달나비 2026-06-26 0
5788010 일반 나랑 브챗은 몬가 잘 안 맞나바 10 _유우코 2026-06-26 0
5788009 일반 버거전달이 완료되엇고 그중 한명이 재추첨을 요구하엿으므로 31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5788008 일반 저는 유니티할때 클래식을 들으며해요 4 제로콜라 2026-06-26 0
5788007 일반 이번주딱장점이라곤 7 ㅇㅇ 2026-06-26 0
5788006 일반 디씨말투론탄하려고했는데보자보자하니까씨발련들이 17 댕댕충 2026-06-26 0
5788005 일반 뭐? 누가 우유가 나온다고? 2 새나_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