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왜 다들 싫어하는거야?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070
  • 2026-06-25 03:57:55
  • 106.101
														

미성년자를 왜걸러?

대화하면 풋풋하고 순정있는 모습이 귀여운데


남자를 왜 거르는거야?

허물없는 대화를 할수있는데


여자를 왜 거르는거야?

이성으로서 대화하는게 나쁜게 아니잖아


디수면,브수면?

게임하다 잠들수도 있지 피곤하면 자는게 맞아

근데 걱정되긴해 침대에 가서 잠잤으면 해


뚱뚱한사람이 싫어?

이친구들이랑 밥먹을때 잘먹는 모습보면 기분이 좋아


마른사람이 싫어?

맛잘알이라서 마른친구들이 고른 메뉴는 다 맛있어


술마시는 사람이 싫어?

술마시며 대화하면 못했던 말, 속마음 터놓고 애기할수 있잖아


멍처한사람을 걸러?

새로운걸 알려줄때마다 리액션이 좋은데 왜 걸러?


나이많은 사람을 걸러야한다고?

그분들에게 고민을 말하면 연륜의 차이로 뜻깊은 조언을 얻을수 있어서 충분히 존경할만하다 생각해


물론.. 어디든 극한까지 간사람은 조심해야되지만

나는 ~~이유로 걸러야 한다는건 정말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

최면어플 착한브붕 2026.06.25 03:58:10
ㅇㅇ1 전 트랜스젠더 흑인 LGBT입니다 - dc App 223.38 2026.06.25 03:58:36
ㅇㅇ 이건 관상학같은거임 술을 좋아하면 걸래는 아니지만 대부분 걸래는 술을 매일 처마시러갔음 2026.06.25 03:58:39
달나비 아 유동이니까 걸러야지 2026.06.25 03:58:45
유저 너마인드최고야 - dc App 2026.06.25 03:59:09
쥬니어네이버 세상이 혐오에 찌들어잇다 - dc App 2026.06.25 03:59:11
ㅇㅇ 2026.06.25 03:59:12
유저 야이나븐ㄴ련아 - dc App 2026.06.25 03:59:16
ㅇㅇ 106.101 2026.06.25 03:59:18
ㅇㅇ 귀엽내 - dc App 2026.06.25 04:0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711 바보 아 공부해야하는데 갤 계속보냐 2 에헤헤 2026-06-26 0
5783710 바보 간밤에 이상한꿈꿨어 2 머퓨 2026-06-26 0
5783709 바보 보지 만져달라는 것도 정도가 있죠;; 9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3708 바보 자짤 겁나 건전한편인데 요즘 글삭당하노 8  ̄ ̄ 2026-06-26 0
5783707 바보 생각해보니 담달 용돈 2 ㅇㅇ 2026-06-26 0
5783706 바보 일이끝이엄ㅅ어요오오옷 4 기타 2026-06-26 0
5783705 바보 솔직히 마우스 그립감은 로캣이 레전드였는데 8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3704 바보 전 핑머아에요 20 바바나 2026-06-26 0
5783703 바보 한가한 금요일 ai 신청 받음 8 네무이ii 2026-06-26 0
5783702 바보 아 나나하 신작이 또 단발이라니 5 유리달빛 2026-06-26 0
5783701 바보 일체형배터리 <<< 좀 안썼으면좋겠음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3700 바보 저도 브갤한정으로 대댓글 칼같이달긴함 ㅇ.ㅇ 5 vella 2026-06-26 0
5783699 바보 퀴프로는 올타임 코트가 맞다.. 2 ㅇㅇ 2026-06-26 0
5783698 바보 멍청한 상태임 5 냉채 2026-06-26 0
5783697 바보 나아바타이쁜데 흰머아브붕인데 파딱좀 4 ㅇㅇ 2026-06-26 0
5783696 바보 싸우는 애들 포투로 와라 4 알테밍 2026-06-26 0
5783695 바보 저는 착한말 페티쉬가 9 그루셋 2026-06-26 0
5783694 바보 다음떡밥은 군대이야기 입니다 6 hikaru 2026-06-26 0
5783693 바보 ㄴ바보임 2 최유은 2026-06-26 0
5783692 바보 꼴리는 유동 잇엇는데 6 ㅇㅇ 2026-06-26 0
5783691 바보 무쌩긴채로 살아 1 풀잎숲 2026-06-26 0
5783690 바보 전 흰머리 오드아이 고닉임 19 백야ㅿ 2026-06-26 0
5783689 바보 그래서이제다음떡밥머임 4 ㅇㅇ 183.100 2026-06-26 0
5783688 바보 제 마우스 짱좋음 2 ㅇㅇ 2026-06-26 0
5783687 바보 아바타이쁘개꾸며서 파딱될려는거만큼 웃긴개없음 6 카데바 2026-06-26 0
5783686 바보 퀘프로리퍼받앗다는게젤부럽네 2 ㅇㅇ 106.101 2026-06-26 0
5783685 바보 저 오늘 하루종일 쇼핑햇삼,, 4 durab1e 2026-06-26 0
5783684 바보 예로부터 유동과 싸우는 고닉의 끝은 정해져 있었다 11 에헤헤 2026-06-26 0
5783683 바보 싸우지말고 싸우십쇼 5 계섬월 2026-06-26 0
5783682 바보 통피가 좃같아도 통피가 잇어야 갤이 산다 5 마샬아츠 2026-06-26 0
5783681 바보 암컷이래... 8 이노리 2026-06-26 0
5783680 바보 야 그만해라 주딱이 해결했데 21 ㅇㅇ 218.156 2026-06-26 12
5783679 바보 보태배 넣을까 5 ㅇㅇ 2026-06-26 0
5783678 바보 아디맥하려고했는데점검임.. 4 실고밍 2026-06-26 0
5783677 바보 2시간 날로 먹는법좀 9 농코 2026-06-26 0
5783676 바보 무게 40그람대에 배터리 ㅈㄴ오래가는 마우스업냐 16 마샬아츠 2026-06-26 0
5783675 바보 초딩년들... 2 ㅇㅇ 2026-06-26 0
5783674 바보 니케 얘기할 친구가업삼 12 ㅇㅇ 2026-06-26 0
5783673 바보 아바타 이쁘게 꾸미는법 알려준다...txt 11 네무이ii 2026-06-26 0
5783672 바보 211인지 288인지 저거 통피 다차단하면 안댐? hikaru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