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왜 다들 싫어하는거야?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070
  • 2026-06-25 03:57:55
  • 106.101
														

미성년자를 왜걸러?

대화하면 풋풋하고 순정있는 모습이 귀여운데


남자를 왜 거르는거야?

허물없는 대화를 할수있는데


여자를 왜 거르는거야?

이성으로서 대화하는게 나쁜게 아니잖아


디수면,브수면?

게임하다 잠들수도 있지 피곤하면 자는게 맞아

근데 걱정되긴해 침대에 가서 잠잤으면 해


뚱뚱한사람이 싫어?

이친구들이랑 밥먹을때 잘먹는 모습보면 기분이 좋아


마른사람이 싫어?

맛잘알이라서 마른친구들이 고른 메뉴는 다 맛있어


술마시는 사람이 싫어?

술마시며 대화하면 못했던 말, 속마음 터놓고 애기할수 있잖아


멍처한사람을 걸러?

새로운걸 알려줄때마다 리액션이 좋은데 왜 걸러?


나이많은 사람을 걸러야한다고?

그분들에게 고민을 말하면 연륜의 차이로 뜻깊은 조언을 얻을수 있어서 충분히 존경할만하다 생각해


물론.. 어디든 극한까지 간사람은 조심해야되지만

나는 ~~이유로 걸러야 한다는건 정말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

최면어플 착한브붕 2026.06.25 03:58:10
ㅇㅇ1 전 트랜스젠더 흑인 LGBT입니다 - dc App 223.38 2026.06.25 03:58:36
ㅇㅇ 이건 관상학같은거임 술을 좋아하면 걸래는 아니지만 대부분 걸래는 술을 매일 처마시러갔음 2026.06.25 03:58:39
달나비 아 유동이니까 걸러야지 2026.06.25 03:58:45
유저 너마인드최고야 - dc App 2026.06.25 03:59:09
쥬니어네이버 세상이 혐오에 찌들어잇다 - dc App 2026.06.25 03:59:11
ㅇㅇ 2026.06.25 03:59:12
유저 야이나븐ㄴ련아 - dc App 2026.06.25 03:59:16
ㅇㅇ 106.101 2026.06.25 03:59:18
ㅇㅇ 귀엽내 - dc App 2026.06.25 04:0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090 일반 파딱 선정이 완료됐다는 소식인데요 4 lilToon 2026-06-26 0
5787089 일반 마참내 퇴근이야 2 쫄깃_ 2026-06-26 0
5787088 일반 도쿄 흔들린거 브붕이가 후지산에서 저댄중이라서 발생햇다고함 1 OculusQuest 2026-06-26 0
5787087 일반 오늘 브챗 재밌을 것 같음 1 난춘 2026-06-26 0
5787086 일반 브야동이 뭐임 백야ㅿ 2026-06-26 0
5787085 일반 오늘 친구들이랑 브챗에서 영화봤당 2 Leriscent 2026-06-26 0
5787084 일반 나파딱할랭 5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7083 일반 일단 모르겠고 다음파딱 ㅅㄱ해라 ㅋㅋ 2 존나나 2026-06-26 0
5787082 일반 브야동 시연배우하실분 3 냉채 2026-06-26 0
5787081 일반 지진나면 재빠르게 엎드려 바닥에 비비겠다는 생각을 함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80 일반 와시발한끗차이로살았네 닝닝즈 2026-06-26 0
5787079 일반 도쿄사는데 오늘 지진만3번째네 9 OwO 2026-06-26 0
5787078 일반 엄카로 쿠팡 식재료 시킨걸 뭐라 그럼? 9 67 2026-06-26 0
5787077 일반 쓰담번개 많이 와주세요 2 유저 2026-06-26 0
5787076 일반 포도죽어 2 레레땅 2026-06-26 0
5787075 일반 ㅇㅅㅇ... 노그 2026-06-26 0
5787074 일반 일본 지진남?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7073 일반 파래져라 갤관리해라~ ㅇㅇ 2026-06-26 0
5787072 일반 내일 저녁 메뉴 고민중인데 뭘 먹지 ㅇㅇ 61.98 2026-06-26 0
5787071 일반 음교회는 정상영업하겟죠? lilToon 2026-06-26 0
5787070 일반 음교회갈까말까 개추 2026-06-26 0
5787069 일반 근데 한국은 진도6이면 건물 진짜 와르르행 아님??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68 일반 파딱이란 무서운거구나 쓰레기쟝 2026-06-26 0
5787067 일반 도쿄가 흔들리는게 단순 지진일까? ㅋ 11 나루미 2026-06-26 0
5787066 일반 퇴근해야징 vella 2026-06-26 0
5787065 일반 저 드디어 집이에요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7064 일반 잘타냐 1 파랑키펠 2026-06-26 0
5787063 일반 어떻게 인코딩 없이 글케 빨리 올렸냐 2 토템 2026-06-26 0
5787062 일반 내집왜이래 잘못 2026-06-26 0
5787061 일반 ㅋㅋㅋ 파딱 수집 드가자~~ ㅇㅇ 2026-06-26 0
5787060 일반 아출근ㅈㄴ싫다 닝닝즈 2026-06-26 0
5787059 ♿️ 나 맘에 안드는사람들 비추 좀 줘보샘 4 OculusQuest 2026-06-26 1
5787058 일반 그러자 글이 없었다 3 ㅇㅇ 14.66 2026-06-26 0
5787057 일반 내일은 집에좀 일찍가서 쉬어야겟다 사랑해용 2026-06-26 0
5787056 일반 그러자 브갤이 멈췄다 ㅇㅇ 116.125 2026-06-26 0
5787055 일반 살았죠? ㅇㅇ 2026-06-26 0
5787054 일반 나는 5000 안되지롱 ㅋ ㅇㅇ 2026-06-26 0
5787053 일반 진짜 딱 1시간마누자야지 2 레테 2026-06-26 0
5787052 일반 이 위로 글댓합 5000개이상인 사람 3명 골라서 파딱 20 댕댕충 2026-06-26 0
5787051 일반 누가 자꾸 내 글에 비추 누르는거임... 2 67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