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왜 다들 싫어하는거야?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070
  • 2026-06-25 03:57:55
  • 106.101
														

미성년자를 왜걸러?

대화하면 풋풋하고 순정있는 모습이 귀여운데


남자를 왜 거르는거야?

허물없는 대화를 할수있는데


여자를 왜 거르는거야?

이성으로서 대화하는게 나쁜게 아니잖아


디수면,브수면?

게임하다 잠들수도 있지 피곤하면 자는게 맞아

근데 걱정되긴해 침대에 가서 잠잤으면 해


뚱뚱한사람이 싫어?

이친구들이랑 밥먹을때 잘먹는 모습보면 기분이 좋아


마른사람이 싫어?

맛잘알이라서 마른친구들이 고른 메뉴는 다 맛있어


술마시는 사람이 싫어?

술마시며 대화하면 못했던 말, 속마음 터놓고 애기할수 있잖아


멍처한사람을 걸러?

새로운걸 알려줄때마다 리액션이 좋은데 왜 걸러?


나이많은 사람을 걸러야한다고?

그분들에게 고민을 말하면 연륜의 차이로 뜻깊은 조언을 얻을수 있어서 충분히 존경할만하다 생각해


물론.. 어디든 극한까지 간사람은 조심해야되지만

나는 ~~이유로 걸러야 한다는건 정말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

최면어플 착한브붕 2026.06.25 03:58:10
ㅇㅇ1 전 트랜스젠더 흑인 LGBT입니다 - dc App 223.38 2026.06.25 03:58:36
ㅇㅇ 이건 관상학같은거임 술을 좋아하면 걸래는 아니지만 대부분 걸래는 술을 매일 처마시러갔음 2026.06.25 03:58:39
달나비 아 유동이니까 걸러야지 2026.06.25 03:58:45
유저 너마인드최고야 - dc App 2026.06.25 03:59:09
쥬니어네이버 세상이 혐오에 찌들어잇다 - dc App 2026.06.25 03:59:11
ㅇㅇ 2026.06.25 03:59:12
유저 야이나븐ㄴ련아 - dc App 2026.06.25 03:59:16
ㅇㅇ 106.101 2026.06.25 03:59:18
ㅇㅇ 귀엽내 - dc App 2026.06.25 04:0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614 일반 그래서 주딱줘팬다는새끼어디갔죠 자판기코코아 2026-06-26 0
5786613 일반 "브붕아..내일은..어떤 글 쓸거야..?" ㅇㅇ 218.148 2026-06-26 0
5786612 일반 유니티번개열어주실분 2 토템 2026-06-26 0
5786611 일반 그냥지금파딱한테주딱넘기고파딱으로들어가죠?? 닝닝즈 2026-06-26 0
5786610 일반 전주딱기사단 ㅈㄴ많네 4 우사뿅 2026-06-26 0
5786609 일반 그래서 루칼짤 언제올라옴 ㅇㄴ 2026-06-26 0
5786608 일반 아.. 내 글에 달린 댓글은 내가 지울수있지.. 2 마마밍 2026-06-26 0
5786607 일반 지금 공개 친구구하는 시간인가여 10 청랑이 2026-06-26 0
5786606 일반 주딱 누가받든 개판일듯 ㅇㅇ ㅇㅇ 211.42 2026-06-26 0
5786605 일반 저 파딱은 서비터임?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604 일반 지금 주딱 글도못쓰고 차단하기 바쁜데? ㅇㅇ 175.205 2026-06-26 1
5786603 일반 전부 차단푼건 아닌데 개인 기준으로 풀었다가 말나오면 죽였네 10 노그 2026-06-26 0
5786602 일반 파딱 일 ㅈㄴ잘하는데 파딱이 주딱하죠 8 후에엥 2026-06-26 1
5786601 일반 갤 터지는데 태연한 이들을 지켜보시오 20 잔물결 2026-06-26 0
5786600 일반 ㅇㅇ반고닉파와서그거쓰고갤창가지고징집때리고천안문하면되는거아님?!?!! 졸커땡컨 2026-06-26 0
5786599 일반 아 밥먹으러가야징 3 레테 2026-06-26 0
5786598 일반 걍지금 남아있는 파딱한태 주딱넘겨라 6 ㅇㅇ 106.101 2026-06-26 0
5786597 일반 내 기사단들 도와줘 5 기타 2026-06-26 0
5786596 일반 키펠의 뽀송한 말랑 일자 뷰지 14 비엔이 2026-06-26 1
5786595 일반 주딱 탄핵소1추안 나 외 유동 및 깡계 190인 발의 2 ㅇㅇ 223.39 2026-06-26 0
5786594 일반 난 저 하나남은 파딱이 대견해 11 새나_ 2026-06-26 1
5786593 일반 근데 말로는 브갤 부순다면서 엄청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요 2 Yeo 2026-06-26 0
5786592 일반 브갤완장은신비로움이있어야지ㅇㅇ 서라벌 2026-06-26 0
5786591 일반 갤러리 새대문 추천드립니다 2 ㅇㅇ 106.101 2026-06-26 4
5786590 일반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자 머하지 2026-06-26 0
5786589 일반 레전드 친목 라인업 갤러리인아요 1 1.5way 2026-06-26 0
5786588 일반 님들이거봐요 바다네잎클로버임 6 쓰레기쟝 2026-06-26 0
5786587 일반 그래서 버터고양이장례식번개 언제열림? ㅇㅇ 2026-06-26 0
5786586 일반 이제 그냥 댓글두 안달림 16 유저 2026-06-26 0
5786585 일반 댓글 달면 영상보내드림 18 ㅇㅇ 175.205 2026-06-26 0
5786584 일반 포동포도 그리우면 개추 2 ㅇㅇ 14.39 2026-06-26 1
5786583 일반 지금 주딱이랑 아무도 일하기 싫어하는게 레전드 1 ㅇㅇ 106.101 2026-06-26 1
5786582 일반 "주딱님 슬슬 돌아오셔도 될 거 같습니다.." ㅇㅇ 218.148 2026-06-26 0
5786581 일반 버터캣 장례식 열어줘 8 개추 2026-06-26 0
5786580 일반 아니지금진짜규칙규정없는거임? 4 사랑해용 2026-06-26 0
5786579 일반 보지 좀 대주실분 3 편하비_ 2026-06-26 0
5786578 일반 브얄키고싶은 날이다 11 꽃과봄 2026-06-26 0
5786577 일반 탈갤(숙면) 4 니디 2026-06-26 0
5786576 일반 병신 ㅋㅋ 4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6 0
5786575 일반 어짜피 갤럼들이면 '일주일이면 잊는다' 6 마마밍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